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테일러 스위프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6명!!??ㄷㄷ...)

by 영드림 2019. 10. 26.
반응형

- 테일러 스위프트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Taylor Swift

(열애설 포함)

 

 

다들 얼굴 보면 누군지 아시죠?

 

많은 히트곡을 부른 그녀!! 또 최근 "Lover"라는 노래로 인기를 더 모으고 있죠!!

 

그녀의 이름은 바로 테일러 스위프트!!

 

과연 테일러 스위프트의 남친은 어떤 남자들일까요??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현재까지 스위프트의 남자친구들을 만나보겠습니다~

 

1. 브랜든 보렐로 Brandon Borello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노래로 전남친의 이야기를 말한 건 이 남자가 처음입니다.

 

바로 브랜든 보렐로라는 남자인데요.

 

노래 "Fifteen", "Our song", "Tim McGraw"가 이 남자에게서 영감을 받아 작곡된 노래입니다.

 

노래 제목만 봐도 그렇네요.

 

ANYWAY

 

테일러 스위프트의 첫 남자친구는 브랜든 보렐로입니다!

 

2. 샘 암스트롱 Sam Armstrong

 

테일러 스위프트가 고등학생 시절 샘 암스트롱이라는 남성과 연애를 했습니다.

 

노래 "Should've Said No"에서 이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네요.

 

소문으로는 이 남자가 테일러 스위프트를 두고 바람을 피웠다고 합니다!

 

3. 조 조나스 Joe Jonas

 

2008년 7월 ~ 10월, 테일러 스위프트는 조 조나스와 로맨틱한 관계를 가졌는데

 

그 관계를 노래 "Last Kiss", "Forever and Always", "Holy Ground"에 담았다고 합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노래는 실제로 만난 남자에게서 많은 영감을 받았군요.

 

참고로 이 잘생긴 남자는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4. 루카스 틸 Lucas Till

 

2009년, 테일러 스위프트가 그녀의 노래 "You Belong To Me"의 뮤직비디오 배우인 루카스 틸과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루카스 틸은 현재 영화배우입니다.

 

5. 테일러 로트너 Taylor Lautner

 

2009년 8월 ~ 12월, 영화를 통해 테일러 로트너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남자친구가 되었습니다.

 

둘 다 이름에 테일러가 들어가네요!

 

둘이 연애할 당시 "우리 둘 다 이름에 테일러가 들어가네?"라고 말하면서 웃었을 것 같네요.

 

또 한 가지 재밌는 사실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노래 중에서 "Back to December"라는 노래가 있는데

 

이 노래에는 테일러 로트너와의 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고 하네요!

 

6. 코리 몬테이스 Cory Monteith

 

2010년 4월 ~ 5월, 테일러 스위프트의 남친이 코리 몬테이스라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열애설이네요!

 

7. 존 메이어 John Mayer

 

2009년 12월 ~ 2010년 2월, 테일러 스위프트와 존 메이어가 연애를 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존 메이어 역시 연애 상대를 대상으로 노래를 불렀다고 하는데

 

들려오는 바로는 노래 제목이 "Dear John"과 "The Story of Us"라고 합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노래를 부르려고 남자를 만나는 것 같네요ㅋㅋ

 

그나저나 조금 놀라운 사실은 헤어지고 나서 존 메이어가 테일러 스위프트에 대해 비난을 했다고 합니다.

 

둘이 성격이 안 맞았나 보네요.

 

(이전글)

2019/06/22 - [스타들의 연애] - 존메이어의 실제 여자친구 모음!!(Feat.13명!?)

 

8. 제이크 질렌할 Jake Gyllenhaal

 

2011년 10월 ~ 11월, 테일러 스위프트와 제이크 질렌할이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노래 "We Are Never Ever Getting Back Together", "All Too Well", "State of Grace", "Sad Beautiful Tragic", "The Last Time"가

 

제이크 질렌할에 대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노래라고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노래 제목을 보니 테일러 스위프트가 제이크 질렌할과 안 좋게 헤어진 것 같네요.

 

(이전글)

2019/05/07 - [스타들의 연애] - 제이크 질렌할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미스테리오)

 

 

 

9. 가렛 헤드룬드 Garrett Hedlund

 

2011년, 테일러 스위프트가 가렛 헤드룬드와 저녁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나서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10. 코너 케네디 Conor Kennedy

 

2012년 7월 ~ 10월, 테일러 스위프트와 코너 케네디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코너 케네디는 영화 프로듀서입니다.

 

처음 사진을 보고 너무 잘생겨서 영화 배우인 줄 알았네요.

 

11.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2012년 12월 ~ 2013년 1월, 테일러 스위프트와 해리 스타일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노래 "I Knew You Were Trouble", "Treacherous", "Style", "Out of the Woods" 그리고 "I Know Places"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해리 스타일스를 만나면서 부른 노래입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정말 남자를 만나면서 노래에 대한 영감을 받았나 보네요ㅋㅋ

 

12. 토마스 오델 Thomas Odell

 

2013년, 런던에서 토마스 오델이 테일러 스위프트와 술 한잔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의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13. 매튜 그레이 구블러 Matthew Gray Gubler

 

2013년, 미국 독립기념일인 7월 4일에 테일러 스위프트와 매튜 그레이 구블러가 같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번졌습니다.

 

이 남자는 배우이자 패션 모델이고 그 외에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는 능력남입니다.

 

14. 에반 스피겔 Evan Spiegel

 

테일러 스위프트가 에반 스피겔과 불륜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에반 스피겔이라는 남자는 스냅챗(Snapchat) CEO입니다.

 

 

 

15. 켈빈 해리스 Calvin Harris

 

켈빈 해리스라는 남자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가장 오래 연애한 남자입니다.

 

둘은 2015년 4월에 만나기 시작해서 연애 1주년 기념일도 가졌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2016년 6월에 테일러 스위프트는 이 남자와 결별했습니다.

 

켈빈 해리스는 뮤지션이네요.

 

16. 조 알윈 Joe Alwyn

 

테일러 스위프트와 조 알윈이 2016년에 연애를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시간이 지나 2017년 5월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노래 "End Game", "Don't Blame Me", "Delicate", "So It Goes", "King Of My Heart", "Dress", "Call It What You Want" 그리고 "Ready For It?"가

 

테일러 스위프가 부른 조 알윈의 루머에 대한 노래라고 하네요.

 

이렇게 쭉 16명의 남자를 만나봤는데 실제로 연애한 남자들을 보면 연애 기간이 길지 않네요.

 

테일러 스위프트 성격이 조금 까다로워서 그런 거 아닐까요?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ㅋ

 

여러분들의 생각도 궁금하네요!!

 

ANYWAY

 

테일러 스위프트 누님! 이제 짧은 연애와 열애설은 그만하시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 결혼해서 정착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다음에 더 핫한 할리우드 연애사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전글)

 

2019/10/22 - [스타들의 연애] - 다코타 패닝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딱 5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