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제시 제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의외네...)

by 영드림 2019. 10. 21.
반응형

- 제시 제이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Jessie J

(열애설 포함)

 

 

음악계에서 강한 포스를 풍기는 여가수 제시 제이!!

 

노래 뱅뱅(Bang Bang)을 통해서 이 가수를 제대로 알게 되었는데 뭔가 리더 기질이 있어보이더군요ㅋㅋ

 

아리아나 그란데도 잘하고 니키미나즈도 잘하지만 제시 제이가 뭔가 더 잘 부르는 느낌??

 

아주 노래를 가지고 놀더군요!

 

목소리 뿐만 아니라 외모도 정말 시원시원한 것 같네요.

 

키도 키지만 눈 코 입이 다 크네요ㅋㅋ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인 제시 제이의 남자친구는 과연 어떤 남자들일까요??

 

사진과 함께 제시제이의 남친들을 만나 보시겠습니다!!

 

 

 

1. 케니 해밀턴 Kenny Hamilton

 

우선 이 남자의 현재 직업은 영화 음악 컨트리뷰터이고 과거에는 저스틴 비버의 보디가드였다고 하네요ㅋㅋ

 

체격과 인상을 보니 보디가드 잘하겠네요.

 

ANYWAY

 

2012년, 런던에서 제시 제이와 케니 해밀턴이 같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이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한마디로 열애설이네요!

 

 

사진을 보니 둘이 손을 잡고 걷고 있는거 같은데...

 

이정도면 제시제이와 거의 사귄거 아닐까요?ㅋㅋ  

 

여사친 남사친이 손을 잡고 걸을 수 있었나...?

 

 

 

2. 루크 제임스 Luke James

 

이 존잘 흑형은 누굴까요...?

 

스웩이 흘러 넘치는군요.

 

이 남자의 직업은 싱어송라이터인 뮤지션입니다.

 

 2014 11월 ~ 2015년 10월, 약 11개월 동안 제시 제이와 루크 제임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제시제이가 멋진 남친을 만났었군요. 

 

 

흑인 백인 커플!!

 

사진을 보니 정말 보기 좋네요.

 

사진만 봐도 정말 매력있는 커플인 것 같습니다.

 

갑자기 둘이 왜 헤어졌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ㅎㅎ

 

3. 채닝 테이텀 Channing Tatum

 

마지막 형님은 어딘가 많이 익숙한 얼굴이죠?

 

2018년 10월, 제시 제이의 남자친구가 채닝 테이텀이라는 사실이 보도되었고

 

2019년 3월, 둘이 손을 잡고 연애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그 포착되었다는 사진이 이 사진인가?ㅋㅋ

 

그나저나 정말 스타일리쉬한 커플이네요.

 

 

 

 

근데 의외로 외모도 준수하고 세계적인 가수 치고는 남자를 적게 만난 것 같네요.

 

다른 유명한 가수들은 많이 사귀고 결별하는 것 같던데ㅋ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무시하시구요!

 

ANYWAY

 

사진만 보면 제시 제이가 채닝 테이텀을 무지 좋아하는 것 같네요ㅋㅋ

 

 

자꾸 사진을 올리다 보니 부러움만 커지네요...

 

사진 그만 올려야지!!

 

제시제이님 채닝 테이텀이랑 결혼해서 아들 딸 낳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이건 제가 몰랐던 정보인데 조금 충격적인 사실인지라 글을 올리고 나서 추가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시제이가 불임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위에서 "아들 딸 낳고"라는 말은 취소하겠습니다. 댓글로 정보를 알려주신 Beeeeee님 감사합니다!)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구요!

 

그럼 전 이만!

 

 

 

 

(이전글)

 

2019/10/20 - [스타들의 연애] - 올랜도 블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0명이 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