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다코타 패닝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딱 5명!!)

by 영드림 2019. 10. 22.
반응형

- 다코타 패닝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Dakota Fanning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배우!! 다코타 패닝!

 

미국에서 태어난 뉴욕대학교 출신이네요!

 

영화 아이앰샘에서 알게된 배우인데요.

 

그때는 정말 어렸었는데... 지금 보니 완전 숙녀가 다됐군요...

 

남자들이랑 연애도 하고ㅋㅋ

 

과연 이렇게 아름답게 성장한 다코타패닝의 남자친구는 과연 어떤 남자들일지!!

 

사진과 함께 만나 보겠습니다!

 

 

 

1. 프레디 하이모어 Freddie Highmore

 

2009년 7월, 다코타 패닝의 남자친구가 프레디 하이모어였습니다.

 

둘이 짧게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프레디 하이모어... 이 친구도 영화 어거스트 러쉬에서 아역배우로 정말 큰 활약을 보여줬었는데

 

많이 컸네요... 세월 무섭다ㅠ

 

(이전글)

2019/07/30 - [스타들의 연애] - 프레디 하이모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3명!?)

 

2. 캐머런 브라이트 Cameron Bright

 

2009년 ~ 2012년, 다코타 패닝과 캐머런 브라이트가 장기간 연애를 했습니다.

 

참고로, 캐머런 브라이트는 영화 트와일라잇에 출연한 남자 배우입니다.

 

 

 

3. 제이미 스트라찬 Jamie Strachan

 

2013년 5월 ~ 2016년 10월, 다코타 패닝의 남친은 제이미 스트라찬이였습니다.

 

캐머런 브라이트랑 연애 기간이 비슷하네요.

 

4. 로건 마클리 Logan Markley

 

2016년 ~ 2017년, 다코타 패닝이 부동산 중개업자인 로건 마클리와 연애를 했습니다.

 

부동산 중개업자??

 

갑자기 쌩뚱맞은 직업이 나와서 조금 놀라셨을 수도 있겠네요!

 

조금 더 놀라운 사실은 로건 마클리라는 남자는 다코타 패닝의 고등학교 애인이었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다코타 패닝이 전남친과 다시 사겼습니다ㅋㅋ

 

 

 

5. 헨리 프라이 Henry Frye

 

2017년, 다코타 패닝이 헨리 프라이와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을 보니 스웩이 정말 흘러 넘치네요.

 

나도 저 선글라스 사야지!ㅎㅎ

 

그나저나 다코타 패닝 나이를 보니 94년생인데 이제 슬슬 결혼할 남자를 만나야겠네요!

 

이왕 이렇게 된 거 이 남자와 결혼해서 행복하게 오래 사시고 앞으로 좋은 연기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것으로 다코타 패닝의 연애사는 끝!

 

 

 

 

(이전글)

 

2019/10/21 - [스타들의 연애] - 제시 제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의외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