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리브 타일러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0명씩이나?!)

by 영드림 2019. 10. 30.
반응형

- 리브 타일러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Liv Tyler

(열애설 포함)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헐크의 여자친구로 출연했던 리브 타일러!!

 

정말 이쁘죠ㅠ

 

저런 여자랑 연애 한 번 할 수 있을까... 죽기 전에 리브 타일러같은 여자와 만나보고 싶네요!

 

ANYWAY

 

과연 이렇게 착하고 이쁘게 생긴 리브 타일러에게 어떤 남자들이 스쳐 지나갔는지 또 현재는 누구와 살고 있는지!

 

리브 타일러의 남자친구들을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호아킨 피닉스 Joaquin Phoenix

 

첫 전남친부터 강력한 인물이 나왔네요...

 

연기가 정말 최고죠... 예술스러운 연기ㅠ

 

요즘 어마어마한 인기를 몰이 중인 호아킨 피닉스와 리브 타일러가 연애를 했었습니다.

 

1995년 10월에 연애를 하기 시작해서 1998년에 결별했네요.

 

리브 타일러가 영화 조커를 보면서 조금은 아쉬운 감정이 있었겠는데요?

 

(이전글)

2019/10/04 - [스타들의 연애] - 호아킨 피닉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조커 여자친구가 7명!!??)

 

2. 로이스톤 랭던 Royston Langdon

 

1998년, 리브 타일러의 남자친구는 로이스톤 랭던이었습니다.

 

그리고 2003년 3월 25일에 리브 타일러는 이 남자와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2008년에 리브 타일러는 이혼을 선택하게 됩니다ㅠ

 

키 차이가 조금 나는군요! 키를 극복한 사랑! 하지만 헤어져서 아쉽네요ㅠ

 

참고로 이 남자의 직업은 가수입니다.

 

 

 

3. 스티브 빙 Steve Bing

 

2008년 11월, 리브 타일러가 스티브 빙과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뭔가 힘이 없어 보이는 이 남자는 유명한 미국 사업가라고 하네요.

 

4. 찰리 허냄 Charlie Hunnam

 

2010년 1월, 리브 타일러가 한 번 더 열애설에 휩싸이게 됩니다.

 

바로 영화 킹아서의 주인공 찰리 허냄과 말이죠.

 

5. 비토 슈나벨 Vito Schnabel

 

2010년, 리브 타일러의 남친은 비토 슈나벨입니다.

 

둘이 아주 짧게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이 남자의 직업은 독립 큐레이터이자 아트 딜러라고 합니다.

 

참 멋진 직업을 가진 남자군요.

 

 

 

6. 테오 웨너 Theo Wenner

 

2011년 ~ 2012년, 리브 타일러가 9살 연하남과 연애를 했습니다.

 

그 연하남은 바로 테오 웨너라는 사진작가입니다.

 

사진 찍어주다가 한눈에 반했나ㅋㅋ

 

9살 연하남과 연애를 하다니... 테일러 누님 능력도 좋네요!

 

ANYWAY

 

이 어린 남자는 잔 웬너(Jann Wenner)의 아들이라고 하는데요.

 

참고로 잔 웬너는 유명한 문화 잡지인 "Rolling stone"을 창립하고 출판한 사람입니다.

 

7. 베네딕트 컴버배치 Benedict Cumberbatch

 

2012년, 리브 타일러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몇 번 같이 있는 모습이 포착되고 나서

 

둘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남자분 얼굴이 익숙하지 않은가요?

 

네 맞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주인공이죠!

 

(이전글)

2019/05/01 - [스타들의 연애] -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닥터 스트레인지)

 

 

 

8. 올랜도 블룸 Orlando Bloom

 

2001년, 리브 타일러와 올랜도 블룸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아쉽게도 리브 타일러가 "우린 그저 친한 친구 사이다"라고 못을 박아버렸네요.

 

남사친 여사친 사이!

 

나는 어디 리브 타일러같은 여사친 없나... 리브 타일러가 여사친인 것 만으로도 블룸 형님이 부럽네요.

 

(이전글)

2019/10/20 - [스타들의 연애] - 올랜도 블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0명이 넘네...?)

 

9. 데이비드 가드너 David Gardner

 

2014년 6월, 리브 타일러는 데이비드 가드너라는 남자와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현재 둘은 런던에서 아이 둘을 낳고 잘 살고 있다고 하네요.

 

아들 하나 딸 하나!

 

크으... 사진을 보니 둘이 참 행복해 보이네요.

 

둘이 헤어지지말고 오래 오래 행복하세요~

 

 

 

 

(이전글)

 

2019/10/26 - [스타들의 연애] - 테일러 스위프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6명!!??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