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킴 카다시안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배다른 오빠?? / 18명!!)

by 영드림 2019. 11. 6.
반응형

- 킴 카다시안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Kim Kardashian

(열애설 포함)

 

 

상당한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하는 미국 대표 모델이죠.

 

전체적인 외모에서 엄청난 포스를 풍기네요!

 

마치 라이온킹에서 무파사의 숙적 스카를 연상케하는 그녀!

 

킴카다시안!!

(여태 이름이 킴카사디안 인줄 알았네...)

 

과연 이렇게 멋진 킴카다시안의 남자친구는 어떤 남자들일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제! 사진과 함께! 그녀의 남친들을 한 번 만나보겠습니다!

 

1. 브랜든 제너 Brandon Jenner

 

킴 카다시안이 11살 때 그녀의 배다른 오빠인 브랜든 제너와 키스를 했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2. 티제이 잭슨 TJ Jackson

 

1995년 ~ 1999년, 킴카다시안과 티제이 잭슨이 연애를 했습니다.

 

소문으로는 킴 카다시안의 첫 잠자리 상대가 이 남자였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 남자의 직업은 뮤직컬 배우네요.

 

3. 조이 로런스 Joey Lawrence

 

1999년, 킴카다시안의 남자친구가 조이 로런스라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이 잘생긴 빠박이 아저씨는 배우이자 가수네요.

 

4. 데이먼 토마스 Damon Thomas

 

2000년 ~ 2004년, 킴카다시안은 데이먼 토마스와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

 

약 5년 정도 결혼 생활 끝에 이혼을 했다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이 남자의 직업은 음악 작가입니다! 멋진 직업이군요!

 

 

 

5. 레이 제이 Ray J

 

2005년 ~ 2007년, 킴 카다시안의 남자친구는 레이 제이였습니다.

 

둘의 관계에 대한 동영상이 유출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6. 닉 러셰이 Nick Lachey

 

그 후, 킴카다시안이 또 다시 음악과 관련된 사람과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그 남자의 이름은 닉 러셰이고 위 사진 속 인물입니다.

 

7. 더 게임 The Game

 

2006년, 킴 카다시안이 래퍼 "더 게임"과 불륜적인 관계를 행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8. 닉 캐논 Nick Cannon

 

2006년, 킴 카다시안과 닉 캐논이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9. 마크스 휴스턴 Marques Houston

 

2007년, 킴 카다시안과 마크스 휴스턴이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이 남자는 배우이자 뮤지션입니다.

 

 

 

10. 에반 로스 Evan Ross

 

2007년, 킴 카다시안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그 열애설의 주인공은 에반 로스라는 남자인데요.

 

이 남자는 다이애나 로스의 아들이라고 하네요.

 

11. 레지 부시 Reggie Bush

 

2007년 ~ 2010년, 킴카다시안과 레지 부시가 진지하게 만났습니다.

 

둘이 잘 어울렸을 거 같은데 조금 아쉽군요!

 

이 잘생기고 체격이 좋아 보이는 남자는 미식축구 선수입니다.

 

12. 알레코 에스칸다리안 Alecko Eskandarian

 

킴카다시안이 미식축구 선수와 연애를 한 뒤로 축구 선수를 만나기 시작합니다.ㅋㅋ

 

2010년, 킴 카다시안이 축구선수인 알레코 에스칸다리안과 소개팅을 가졌습니다.

 

13.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istiano Ronaldo

 

2010년, 마드리드에서 킴 카다시안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키스를 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전글)

2019/03/15 - [스타들의 연애]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글래머만 만났네...)

 

14. 마일스 오스틴 Miles Austin

 

2010년, 킴 카다시안이 마일스 오스틴과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또 다시 미식축구 선수를 만났군요.

 

당시 킴카다시안 누님께서 운동선수에 빠졌었나봐요ㅋㅋ

 

 

 

15. 마이클 코폰 Michael Copon

 

2010년, 킴카다시안이 마이클 코폰과 바람을 피운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16. 가브리엘 오브리 Gabriel Aubry

 

소문으로는, 2010년, 킴 카다시안이 모델인 가브리엘 오브리와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17. 크리스 험프리스 Kris Humphries

 

이젠 킴카다시안이 미식축구 선수 그리고 축구 선수도 모자라 농구 선수를 만나게 됩니다.

 

2011년 ~ 2013년, 킴 카다시안과 크리스 험프리스가 연애를 했고 둘이 짧게 결혼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킴카다시안이 5년 연상이네요ㅋㅋ 역시 능력자!

 

18. 카니예 웨스트 Kanye West

 

2012년, 킴카다시안이 카니예 웨스트와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 둘은 결혼을 했습니다.

 

킴 카다시안은 재혼을 했군요ㅋㅋ

 

더욱 놀라운 사실은 둘 사이에 딸 하나 아들 하나가 있다고 합니다.

 

킴 카다시안... 품절녀였군요...ㅋ

 

 

 

(이전글)

 

2019/10/30 - [스타들의 연애] - 리브 타일러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0명씩이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