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저스틴롱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일곱명!!??)

by 영드림 2019. 11. 11.
반응형

- 저스틴 롱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ustin Long

(열애설 포함)

 

 

다양한 영화에 다양한 역할로 출연한 남자 배우!!

 

저스틴롱!!

 

저는 이 헐리우드 배우를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를 통해 제대로 알게 됐는데요

 

영화를 재밌게 봐서 그런지 참 인상 깊게 이 배우가 제 머릿속에 남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매력있는 배우 저스틴롱이 어떤 여자친구들을 사겨왔는지 궁금해지더군요!

 

그래서 저스틴롱의 여자들을 과거부터 현재까지 알아봤습니다!

 

사진과 함께 만나 보시죠!

 

1. 올가 쿠릴렌코 Olga Kurylenko

 

2003년, 저스틴롱의 여친은 올가 쿠릴렌코였습니다.

 

여자분 얼굴이 뭔가 익숙하다 했더니 직업이 영화배우네요.

 

 

 

2. 케이틀린 더블데이 Kaitlin Doubleday

 

2005년 ~ 2007년, 저스틴롱의 여자친구는 케이틀린 더블데이였습니다.

 

약 3년간 연애를 하고 결별했네요.

 

이 여자 역시 직업은 배우입니다.

 

3. 매기 큐 Maggie Q

 

2007년, 저스틴롱과 매기 큐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미션임파서블3에 출연한 여배우네요.

 

4. 드류 베리모어 Drew Barrymore

 

2007년 ~ 2010년, 저스틴롱과 드류 베리모어가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며 연애를 했습니다.

 

둘이 참 착하게 생겨서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 것 같은데 아쉽네요!

 

 

 

5. 커스틴 던스트 Kirsten Dunst

 

2008년, 저스틴롱과 커스틴 던스트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배우 중에 한 명인데요.

 

둘이 실제로 사귄줄 알고 깜짝 놀랬네요!

 

(이전글)

2019/05/19 - [스타들의 연애] - 커스틴 던스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메리제인♡피터파커!?)

 

6. 아만다 사이프리드 Amanda Seyfried

 

2013년 ~ 2015년 9월까지 저스틴롱의 여자친구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였습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개인 사진이 노출되면서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던 기억이 나네요...

 

마음고생 많이 했겠어요ㅠ

 

 

 

7. 로렌 메이버리 Lauren Mayberry

 

2016년, 저스틴롱은 로렌 메이버리와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로렌 메이버리라는 여자는 뮤직컬 그룹 CHVRCHES의 리드 보컬이라고 합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매력있고 이쁘고 귀엽게 생겼군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더 이쁜듯 하네요!

 

ANYWAY

 

저스틴롱 형님 참 아름다운 여성들하고만 연애를 하셨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이제 결혼만 하시면 되겠군요!

 

 

 

 

(이전글)

 

2019/11/08 - [스타들의 연애] - 테일러 로트너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이라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