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젠슨 애클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여자친구가 5명!!??)

by 영드림 2019. 11. 13.
반응형

- 젠슨 애클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ensen Ackles

 

 

 

 

 

 

미드 수퍼내추럴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젠슨 애클스!!

 

 

 

완전 훈남 중에서도 훈남이죠!?

 

 

 

훈훈함이 흐르는 젠슨 애클스의 여자친구는 과연 어떤 여자들일까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젠슨 애클스의 전여친들을 만나보겠습니다!

 

 

 

 

 

 

1. 제시카 심슨 Jessica Simpson

 

 

 

1997년, 젠슨 애클스와 제시카 심슨이 연애를 했습니다.

 

 

 

제시카 심슨이 자신의 티비쇼에서 젠슨 애클스와 헤어진 이유를 말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젠슨 애클스가 밑에 있는 여자와 바람을 펴서 헤어졌다고 하네요ㅋㅋ

 

 

 

그 여자는 누구일까요?

 

 

 

계속해서 보시죠!!

 

 

 

 

2. 리앤 라임즈 LeAnn Rimes

 

 

 

1997년, 젠슨 애클스의 여자친구는 리앤 라임즈였습니다.

 

 

 

이 여자 때문에 지시카 심슨이 결별을 선언했군요.

 

 

 

근데 확실히 매력적으로 이쁘게 생겼네요...

 

 

 

내 스타일이다ㅠ 젠슨 애클스 부럽부럽!

 

 

 

 

 

 

3. 조안나 크루파 Joanna Krupa

 

 

 

2003년 ~ 2005년 8월, 젠슨 애클스와 조안나 크루파가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자의 직업은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4. 타니아 솔니에 Tania Saulnier

 

 

 

2005년, 젠슨 애클스의 여자친구는 타니아 솔니에였습니다.

 

 

 

둘이 짧게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이 여자 역시 배우입니다.

 

 

 

 

 

 

5. 대닐 해리스 Danneel Harris

 

 

 

2006년, 젠슨 애클스와 대닐 해리스가 영화를 함께 촬영하면서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2009년 11월에 둘은 약혼을 하고 2010년 5월 15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 사이에 딸 한명과 쌍둥이 남매가 있다고하네요!

 

 

 

젠슨 애클스 자식 부자네요~

 

 

 

이혼하지 말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이전글)

 

2019/11/11 - [스타들의 연애] - 저스틴롱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일곱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