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조쉬 하트넷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7명!!?? + 사진)

by 영드림 2019. 11. 15.
반응형

 

- 조쉬 하트넷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osh Hartnett

 

 

저는 조쉬 하트넷을 보면 영화 '진주만'이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학교에서 하도 많이 틀어줘서 그런가... 아님 TV에서 하도 많이 나와서 그런가ㅋㅋ

 

아무튼 잠 지적이고 잘생긴 남자 배우죠.

 

실제 성격은 어떤지 모르겠지만??ㅎㅎ

 

만난 여자의 명 수를 보니 자기도 모르는 카사노바 기질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ㅋㅋ

 

과연 인기쟁이인 조쉬 하트넷의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들이었을까요?

 

조쉬 하트넷의 여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사진과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첫번째부터 강한 인물이 등장했네요!

 

조쉬 하트넷과 스칼렛 요한슨이 연애를 했습니다!

 

(이전글)

2019/02/03 - [스타들의 연애] -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2. 리한나 Rihanna

 

그다음 인물도 역시 강력하네요!

 

조쉬 하트넷의 여친 리스트에 리한나도 포함되어 있네요.

 

(이전글)

2019/08/12 - [스타들의 연애] - 리한나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3. 페넬로페 크루스 Penelope Cruz

 

조쉬 하트넷과 페넬로페 크루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4. 나탈리 임브룰리아 Natalie Imbruglia

 

조쉬 하트넷의 여자친구가 나탈리 임브룰리아였던 적이 있습니다.

 

뭐하는 여성인지 검색해보니 뮤지션이자 배우군요!

 

5. 모넷 마주 Monet Mazur

 

조쉬 하트넷과 모넷 마주가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자분은 배우입니다.

 

6. 릴리 소비에스키 Leelee Sobieski

 

조쉬 하트넷과 릴리 소비에스키가 만났습니다.

 

이 여자 역시 배우네요.

 

7. 로라 해리스 Laura Harris

 

조쉬 하트넷과 로라 해리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여자 분이 정말 미인이군요.

 

8. 커스틴 던스트 Kirsten Dunst

 

조쉬 하트넷과 커스틴 던스트가 연애를 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배우와 연애를 했었군요!!

 

(이전글)

2019/05/19 - [스타들의 연애] - 커스틴 던스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메리제인♡피터파커!?)

 

9. 켈리 칼슨 Kelly Carlson

 

조쉬 하트넷과 켈리 칼슨이 연애를 했습니다.

 

 

 

10. 케이티 홈즈 Katie Holmes

 

조쉬 하트넷과 케이트 홈즈가 연애를 했었군요.

 

11. 줄리아 스타일스 Julia Stiles

 

조쉬 하트넷의 전여친 중 한 명은 줄리아 스타일스입니다.

 

12. 조다나 브류스터 Jordana Brewster

 

조쉬 하트넷이 조다나 브류스터와도 연애를 했었군요!

 

13. 이자벨라 미코 Izabella Miko

 

이 귀여운 여자는 누구죠?

 

조쉬 하트넷과 이자벨라 미코라는 여성이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자는 폴란드 여배우이자 댄서입니다.

 

외모가 상당히 귀엽네요.

 

 

 

14. 헬레나 크리스텐슨 Helena Christensen

 

조쉬 하트넷이 헬레나 크리스텐슨과 연애를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이 여자는 패션 모델입니다.

 

15. 지젤 번천 Gisele Bundchen

 

조쉬 하트넷이 모델에 잠시 빠져있었군요.

 

조쉬 하트넷과 지젤 번천이 연애를 했습니다.

 

16. 에스텔라 워렌 Estella Warren

 

조쉬 하트넷의 여자친구가 에스텔라 워렌인 적이 있습니다.

 

이 여자는 캐나다 배우이고 그 전에 패션 모델이었다고 하네요.

 

또 그전에는 싱크로나이즈 수영 선수였다고 하는데 몸매가 상당히 아름다웠을 것 같습니다!

 

17. 다리아 워보위 Daria Werbowy

 

조쉬 하트넷과 다리아 워보위가 연애를 했습니다!

 

이상 17명 끝!

 

 

 

 

 

(이전글)

 

2019/11/13 - [스타들의 연애] - 젠슨 애클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여자친구가 5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