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찰리 허냄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5명!!!!)

by 영드림 2019. 11. 23.
반응형

- 찰리 허냄의 여자친구 -

Charlie Hunnam

 

 

영화 킹 아서에서 극적으로 왕 자리를 되찾은 찰리 허냄!!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본 영화네요ㅋㅋ

 

뭔가 상남자스러운 매력이 흘러넘치는 배우죠!

 

이런 짐승 같은 매력을 가진 찰리 허냄의 여자친구는 과연 어떤 여자들이었을지 궁금하군요!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찰리 허냄의 전여친들을 만나보겠습니다!!

 

 

 

1. 캐서린 타운 Katharine Towne

 

1999년, 드라마 오디션에서 만난 찰리 허냄과 캐서린 타운은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조금 놀라운 사실은 사귀고 3주 후 라스베가스에서 둘이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조금 급한면이 없지않아 있네요ㅋㅋ

 

너무 급하게 한 결정인지 2002년 둘은 결국 이혼을 하게 됩니다!

 

약 4년 결혼 생활 끝에 이혼이라니... 조금 아쉽군요!

 

여자 분이 상당히 미인인데...

 

2. 소피 달 Sophie Dahl

 

2002년 찰리 허냄의 여자친구는 소피 달입니다!

 

소피 달이라는 여자는 작가이고 그 전에는 패션 모델로 활동했었다고 하네요.

 

 

 

3. 스텔라 파커 Stella Parker

 

2002년 4월 ~ 2004년 2월, 찰리 허냄과 스텔라 파커가 연애를 했습니다.

 

여자 분이 살짝 동양인 피가 섞인 것 같네요!

 

이 여성의 직업은 배우랍니다!

 

4. 라시다 존스 Rashida Jones

 

2006년 찰리 허냄의 네번째 여자친구는 라시다 존스입니다!

 

어딘가 익숙한 얼굴인가 했더니 역시 여배우네요!

 

뭔가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서 봤던 것 같은데 제목이 생각이 안나네요...ㅋ

 

 

 

5. 모르가나 맥넬리스 Morgana McNelis

 

2005년, 찰리허냄은 모르가나 맥넬리스와 연애를 했고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했습니다.

 

이 여자는 유명한 쥬얼리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뭔가 멋있다...

 

이상 끝!

 

그럼 다음에 더 재미난 연애사로 찾아뵐게요!

 

 

 

 

(이전글)

 

2019/11/21 - [스타들의 연애] -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2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