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메간 폭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by 영드림 2019. 11. 27.
반응형

- 메간 폭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Megan Fox

(열애설 포함)

 

 

섹시함의 결정체! 메간 폭스!

 

영화 트랜스포머에서 강한 인상을 심어준 여배우죠!

 

메간 폭스는 어떤 남자들과 연애를 했을까요?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메간 폭스의 남자친구들을 만나 보겠습니다!

 

 

 

1. 벤 리히 Ben Leahy

 

사진이 없어서 메간 폭스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ㅋ

 

2000년 ~ 2003년, 메간 폭스가 벤 리히라는 남자와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는 연예인은 아니고 메간폭스의 고등학교 남친이라고 하네요.

 

2. 데이빗 갤러거 David Gallagher

 

2003년 ~ 2004년, 메간폭스의 남자친구는 데이빗 갤러거였습니다.

 

2003년부터 배우를 만나기 시작했네요!

 

3. 샤이아 라보프 Shia LaBeouf

 

2008년, 영화 트랜스포머를 계기로 메간 폭스와 샤이아 라보프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하지만 메간 폭스가 언급하기를 샤이아 라보프는 자신의 남자친구가 아니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이전글)

2019/06/30 - [스타들의 연애] - 샤이아 라보프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1명!?)

 

 

 

4.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 Brian Austin Green

 

영화를 통해 알게된 메간 폭스와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이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했습니다.

 

그러다가 2010년 둘은 결혼을 했고 두 아이를 가지게 되었네요.

 

참고로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이라는 남자는 미국 배우이자 래퍼입니다!

 

ANYWAY
생각보다 메간폭스 누님께서 다른 헐리우드 배우들에 비해 남자를 많이 만나지 않았네요
인기가 많아서 전남친도 많을거라고 생각했네요...ㅋ

 

메간 폭스 누님께서 이혼하지 않고 이 남자와 오래 만났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2019/11/23 - [스타들의 연애] - 찰리 허냄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5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