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에디 레드메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4명!!??)

by 영드림 2019. 12. 1.
반응형

- 에디 레드메인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Eddie Redmayne

(열애설 포함)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마법사 연기를 보여준 에디 레드메인!!

 

뭔가 4차원이면서 신비로운 매력이 있는 것 같은 배우입니다!

 

이런 매력적인 에디 레드메인의 과거 여자친구들은 과연 어떤 여자들일까요?

 

그리고 위 사진 속 네번째 손가락 반지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사진과 함께 한명 한명 전여친들과 부인을 살펴보겠습니다!

 

 

 

1. 타라 해킹 Tara Hacking

 

2000년대 초반, 에디 레드메인의 여자친구는 타라 해킹입니다!

 

둘은 캠브리지 트리니티 대학교에 캠퍼스 커플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 알게된 사실은 에디 레드메인 전공이 미술사학이군요!

 

미술사학이라는 전공은 조금 생소하네요!

 

2.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2011년, 에디 레드메인과 테일러 스위프트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하지만 에디 레드메인이 이 사실을 부인했다고 하네요!

 

(이전글)

2019/10/26 - [스타들의 연애] - 테일러 스위프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6명!!??ㄷㄷ...)

 

 

 

3. 캐리 멀리건 Carey Mulligan

 

2011년, 에디 레드메인이 또 다른 여자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그 여자의 이름은 캐리 멀리건!

 

정말 외모가 귀엽게 생겼군요!

 

에디 레드메인과 잘 어울렸을 것 같은데 단지 열애설이라는게 조금 아쉽네요!

 

 

 

4. 한나 배그쇼위 Hannah Bagshawe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군요!

 

2014년, 에디 레드메인과 한나 배그쇼위가 결혼을 했습니다!

 

둘은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십년 넘게 알고 지내온 친구사이였다고 하네요.

 

역시 남녀사이엔 100% 친구는 없다!!

 

그나저나 둘 사이에 아들 하나 딸 하나가 있다고 하네요.

 

좋겠다!!

 

둘이 이혼하지말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고 좋은 연기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2019/11/28 - [스타들의 연애] - 러셀 크로우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