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러셀 크로우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by 영드림 2019. 11. 28.
반응형

- 러셀 크로우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Russell Crowe

(열애설 포함)

 

 

오늘은~ 러셀 크로우의 여자친구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참 다양한 영화와 다양한 연기를 보여준 명배우죠!

 

잘생기기까지한 이 배우는 어떤 여자들과 연애 했을까요?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현재까지 러셀 크로우의 여자친구들을 만나 보겠습니다!

 

 

 

1. 제이미 오닐 Jamie O'Neal

 

1988년, 소문으로, 러셀 크로우와 제이미 오닐이 연애를 했습니다.

 

연륜이 있는 배우라 그런지 오래전부터 열애설이 났었군요!

 

2. 헤더 그레이엄 Heather Graham

 

2001년, 러셀 크로우와 헤더 그레이엄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이 여자는 직업이 배우입니다.

 

 

 

3. 멕 라이언 Meg Ryan

 

1999년 ~ 2001년, 러셀 크로우의 여자친구는 멕 라이언입니다.

 

얼굴이 많이 익숙한 배우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상큼함이 느껴집니다!

 

4. 다니엘 스펜서 Danielle Spencer

 

2001년 ~ 2012년, 러셀 크로우의 부인은 다니엘 스펜서입니다!

 

결혼 생활을 12년 동안이나 하고 이혼을 했네요!

 

둘이 오만 정은 다들었을 텐데... 결별했다는 사실이 조금 아쉽네요ㅠ

 

 

 

5. 페타 윌슨 Peta Wilson

 

2001년, 소문으로는, 러셀 크로우가 페타 윌슨이라는 여자와 불륜적인 관계를 가졌습니다!

 

이 여자는 호주 배우이자 모델이네요!

 

6. 케이티 리 Katie Lee

 

2012년, 러셀 크로우가 케이티 리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케이티 리는 요리관련 유명인이고 요리책 저자이자 요리 비평가라고 합니다.

 

얼굴도 이쁘고~ 요리도 잘하고~ 멋있네요!

 

아무튼 러셀 크로우 형님 결혼 생활 후에 루머만 있어서 다행이지만 또다시 사랑을 만나 결혼했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2019/11/27 - [스타들의 연애] - 메간 폭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