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에반젤린 릴리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혼은 다른 남자!!)

by 영드림 2019. 10. 7.
반응형

- 에반젤린 릴리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vangeline Lilly

 

 

영화 리얼스틸에서 주인공의 애인으로 출연했었죠.

 

그 영화를 보면서 정말 매력적인 여자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아니나다를까

 

영화 앤트맨에서 멋진 액션 연기까지 선보였네요!

 

과연 이렇게 완벽한 여자! 에반젤린 릴리의 남자친구는 어떤 남자들일지!?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머레이 혼 Murray Hone

 

2003년 ~ 2004년, 에반젤린 릴리와 머레이 혼이 결혼을 하고 이혼을 했습니다.

 

약 2년간 결혼생활을 했군요...ㅠ

 

참고로, 머레이 혼은 하키 선수입니다!

 

 

 

2. 도미닉 모나한 Dominic Monaghan

 

2004년 ~ 2009년, 에반젤린 릴리와 도미닉 모나한이 장기간 연애를 했습니다.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영화 반지의 제왕에 출연했던 배우군요ㅋㅋ

 

에반젤린 릴리의 남친이었다니...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3. 노먼 칼리 Norman Kali

 

촬영장에서 만난 에반젤린 릴리와 노먼 칼리는 2010년에 연애를 하기 시작했고 배우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두 아들을 가졌네요.

 

하지만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자유롭고 싶어서 그런가?? 아무튼 멋진 커플이네요!!

 

그나저나 다른 할리우드 여배우들과 같이 에반젤린 릴리도 이쁘고 매력이 있어서 많은 남자들을 만났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많이 만나진 않았네요. 아님 비밀 연애를 철두철미하게 했거나?ㅋㅋ

 

 

 

 

(이전글)

 

2019/10/04 - [스타들의 연애] - 호아킨 피닉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조커 여자친구가 7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