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제이크 질렌할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미스테리오)

by 영드림 2019. 5. 7.
반응형

- 제이크 질렌할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ake Gyllenhaal
(열애설 포함)




영화 '소스코드'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죠.


그리고 개봉예정인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에서 미스테리오역을 맡은 제이크 질렌할!


스파이더맨 원작에서는 미스테리오가 악역으로 나오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스파이더맨과 한 팀으로 나오는 것 같네요!


아! 그게 중요한게 아니죠ㅋㅋ


다양한 영화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 제이크 질렌할! 그의 여친들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제이크 질렌할의 여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살펴보니 유명한 여자 연예인들이 많더군요...


특히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들과 많이 사겼었네요.


부럽다ㅠ


그럼 같이 한 번 질렌할의 연애사를 샅샅이 파헤쳐볼까요?


1. 제니 루이스 Jenny Lewis


2001년, 제이크 질렌할과 제니 루이스는 연애를 했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친구사이로 지내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제니 루이스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뮤지션입니다!





2. 커스틴 던스트 Kirsten Dunst


제이크질렌할과 커스틴 던스트가 2002년부터 연애하기 시작해서 2004년에 결별했습니다!


연애하게된 계기가 조금 재밌네요.


제이크질렌할의 누나인 매기 질렌할이 커스틴 던스트를 소개시켜줬다고 해요ㅋㅋ


커스틴 던스트...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배우입니다.


스파이더맨에서 메리제인역을 맡았었죠!


그나저나 이번에 제이크 질렌할도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출연하네요ㅋㅋ


3. 나탈리 포트만 Natalie Portman


2006년, 제이크 질렌할과 나탈리 포트만이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4. 리즈 위더스푼 Reese Witherspoon


2007년 ~ 2009년, 제이크질렌할과 미국 배우 '리즈 위더스푼'이 연애를 했습니다.


5.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


2010년, 제이크 질렌할과 미국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이전글)
2019/10/26 - [스타들의 연애] - 테일러 스위프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6명!!??ㄷㄷ...)


6. 레아 세이두 Lea Seydoux


2012년, 제이크질렌할과 레아 세이두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공식적으로 사귄건아니구요...ㅋ


썸정도?


레아 세이두, 참 매력적이게 생긴 프랑스 배우죠.


영화 '미션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에서 악역으로 나왔는데 그때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7. 민카 켈리 Minka Kelly


제이크 질렌할과 미국 배우 '민카 켈리'가 연애를 한다는 소식이 방송으로 전해졌다고하는데


둘이 공식적으로 인정한건 아니라고 합니다!


8. 알리사 밀러 Alyssa Miller


제이크질렌할과 미국 패션 모델 '알리사 밀러'가 2013년부터 사귀기 시작해서 약 2년 연애끝에 헤어졌습니다.


9. 레이첼 맥아담스 Rachel McAdams



2014년, 제이크 질렌할과 레이첼 맥아담스가 영화 촬영 후 로맨틱한 관계를 가져왔다고 하네요!


제이크 질렌할씨 커스틴 던스트도 만나고 나탈리 포트만도 만나고 테일러 스위프트도 만나고 레아 세이두도 만나고 거기다가 레이첼 맥아담스 까지...


여자복이 터졌네요 터졌어!


가수면 가수 모델이면 모델 배우면 배우 다양한 직업의 여성들도 만나고ㅋㅋㅋ


후우... 솔직히 부럽다!


앞으로 또 어떤 여자를 만날지 기대가 되네요!ㅋㅋ







(이전글)


2019/05/07 - [스타들의 연애] - 윌스미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이혼재혼)


2019/05/05 - [스타들의 연애] -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삼형제)


2019/05/04 - [스타들의 연애] - 타노스 조슈 브롤린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결혼만 3번!?)


2019/05/02 - [스타들의 연애] - 페퍼포츠, 기네스 팰트로와 연애한 남자친구 모음!!(Feat.11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