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제니퍼 로렌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엑스맨 미스틱)

by 영드림 2019. 5. 11.
반응형

- 제니퍼 로렌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Jennifer Shrader Lawrence
(열애설 포함)




엑스맨에서 미스틱을 연기한 제니퍼 로렌스!


이번 6월에 개봉하는 엑스맨 다크피닉스에 또 출연할 예정입니다.


사람의 외모를 복제하는 능력을 가진 그녀!


과연 제니퍼 로렌스의 남자친구들은 누구일까요?


같이 한 번 보시죠!


1. 니콜라스 홀트 Nicholas Hoult


벌써부터 엑스맨 배우가 나오다니...ㅋㅋ


엑스맨에서 비스트역을 맡은 니콜라스 홀트와 미스틱역을 맡은 제니퍼 로렌스가 실제로 연애를 했습니다!


영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이더니 결국 둘이 사겼네요ㅋㅋ


둘은 2010년에 연애해서 2014년에 결별했습니다.


남자는 영국 배우네요!


2. 크리스 마틴 Chris Martin


헐... 콜드플레이... 대박...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마틴이 2014년 9월부터 약 1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크리스 마틴도 영국남자네요.


제니퍼 로렌스가 한 때 영국남자를 좋아했나 봅니다ㅋㅋ





3. 대런 아로노프스키 Darren Aronofsky


제니퍼 로렌스와 미국 영화감독 '대런 아로노프스키'가 2016년 9월에 연애를 했습니다.


나이차이가 무려 22살이나 나네요...ㅋ


그래서 그런지 길게 못가고 2017년 11월에 헤어졌습니다.





4. 쿡 마로니 Cooke Maroney



이번엔 제니퍼 로렌스가 방송계와 관련없는 남자와 연애를 했군요!


제니퍼 로렌스와 쿡 마로니가 2018년에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로렌스의 반지로 보아 둘이 약혼까지 한 사이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아! 참고로, 남자는 직업이 'Art Gallery Director'이라고 합니다.


한국말로 이 직업을 뭐라하지...








(이전글)


2019/05/11 - [스타들의 연애] - 마이클 패스벤더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엑스맨 매그니토)


2019/05/09 - [스타들의 연애] - 벤애플랙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데어데블)


2019/05/07 - [스타들의 연애] - 제이크 질렌할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미스테리오)


2019/05/07 - [스타들의 연애] - 윌스미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이혼재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