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마이클 패스벤더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엑스맨 매그니토)

by 영드림 2019. 5. 11.
반응형

- 마이클 패스벤더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Michael Fassbender
(열애설 포함)




영화 엑스맨에서 매그니토를 연기한 마이클 패스벤더!


곧 개봉할 영화 '엑스맨 다크피닉스'에서 또 볼 수 있겠네요!


쇠를 자유자재로 다스리는 마이클 패스벤더...


연기도 잘하고 분위기도 있고 정말 잘생기지 않았나요?


나이는 조금 있지만... 77년생...ㅋ


ANYWAY


나이는 조금 찼지만 매력 덩어리인 마이클 패스벤더의 여자친구들은 어떤 여자들일까요?


좀 기대가 되네요.


과거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1. 로사리오 도슨 Rosario Dawson


영화 맨인블랙2에 출연한 여배우네요!


2013년, 마이클 패스벤더와 로사리오 도슨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2. 루피타 뇽오 Lupita Nyong'o


이건 좀 놀라운데요?


다들 저 사진보면 뭔지 아실거에요ㅋㅋ 영화 어스에서 소름끼치는 장면으로 유명하죠.


그 영화 어스에서 소름돋는 장면을 연기한 배우입니다.


마이클 패스벤더와 루피타 뇽오가 2013년에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네요.


둘이 친분이 있으니 열애설도 퍼졌겠죠. 썸탔나?ㅋㅋ


3. 나오미 캠벨 Naomi Campbell


2014년, 마이클 패스벤더와 나오미 캠벨이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나오미 캠벨은 몸매가 정말 이쁜 모델로 유명하죠!





4. 알리시아 비칸데르 Alicia Vikander



마이클 패스벤더와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2014년 11월에 연애를 시작해서 2017년 10월 14일에 결혼을 했습니다!


남자는 독일이고 여자는 스웨덴 출신인데 결혼은 스페인에서 했네요ㅋㅋ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스웨덴 여배우라고 합니다.


마이클 패스벤더씨!


영화 '엑스맨 다크피닉스(개봉일 : 2019년 6월 5일)'에서 매그니토의 연기와 앞으로 두 분의 행복한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이전글)


2019/05/09 - [스타들의 연애] - 벤애플랙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데어데블)


2019/05/07 - [스타들의 연애] - 제이크 질렌할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미스테리오)


2019/05/07 - [스타들의 연애] - 윌스미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이혼재혼)


2019/05/05 - [스타들의 연애] -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삼형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