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제니퍼 애니스톤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프렌즈 배우랑도!?)

by 영드림 2019. 3. 19.
반응형

- 제니퍼 애니스톤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Jennifer Aniston

(열애설 포함)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은 미국 드라마 미드 '프렌즈'의 레이첼 역할을 맡은 제니퍼 애니스톤의 남자친구들을 알아보려고해요!

 

미드 프렌즈에서 참 러블리하게 나오는 제니퍼애니스톤ㅠ

 

드라마에서 로스역을 맡은 데이빗 쉼머와 연애할 줄 알았는데 로스의 친구 역할을 맡은 다른 배우와 실제로 연애를 했네요ㅋㅋ

 

프렌즈 3명의 남자들 중 누구와 실제로 제니퍼 애니스톤과 사귀었는지!! 연애를 했는지!!

 

프렌즈의 3명의 남자 배우중 누가 제니퍼 애니스톤의 실제 남자친구인지 궁금하시죠!?

 

의외의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

 

ANYWAY

 

미드 프렌즈를 보면서 애니스톤의 팬이 돼버렸네요ㅋㅋㅋㅋ

 

누가봐도 이쁘고 매력적이죠!

 

남자들이 가만 놔두지 않았을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연애전적이 어마어마하네요ㅋㅋㅋ 역시 헐리웃!!

 

그럼 이제 제니퍼 애니스톤은 어떤 남자와 데이트를 했는지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01. 저스튼 서룩스 (Justin Theroux)

 

배우 저스튼서룩스는 제니퍼 애니스톤과 2011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2012년에 약혼을하고 2015년에 결혼에 골인했네요!

 

하지만ㅠ

 

2018년 2월 15일에 둘은 이혼을 해버렸네요ㅠ

 

둘이 뭔가 닮은것 같아서 잘 어울렸는데...

 

만난지 8년만에 결별이라니... 정이 많이 들었을텐데 두분 다 힘들어셨겠어요ㅠ

반응형

 

 

 

 

02. 해리모튼 (Harry Morton)

 

기업인 해리모튼씨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2010년에 데이트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었다고하네요!

 

공식적으로 인정하진 않았지만 이건 둘이 사겼다고 칩시다!

 

해리모튼씨가 재력가였던 모양이에요ㅋㅋㅋ

 

03. 제라드 버틀러 (Gerard Butler)

 

배우 제라드 버틀러와 애니스톤은 열애설이네요!

 

이 남자배우분 영화에서 많이봤는데...

 

아!

 

영화 '300'과 '백악관 최후의 날'에서 봤네요ㅋㅋㅋ

 

2009년 둘이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지만 제라드버틀러와 제니퍼애니스톤은 계속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해요!

 

어느정도 썸은 있었겠죠 그럼ㅋㅋㅋ

 

(이전글)

제라드 버틀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300)

 

제라드 버틀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300)

- 제라드 버틀러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Gerard Butler (열애설 포함)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영화 300의 주인공! 제라드 버틀러의 연애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남성미가 넘치는 형님이

youngdream.tistory.com

 

04. 존메이어 (John Mayer)

 

헐...

 

기타면 기타 노래면 노래 작곡이면 자곡 작사면 작사

 

천재 존메이어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연애를 했었다니...

 

이건 좀 놀랍네요ㅋㅋㅋ

 

둘은 2008년에서 2009년까지 2년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이전글)

존메이어의 실제 여자친구 모음!!(Feat.13명!?)

 

존메이어의 실제 여자친구 모음!!(Feat.13명!?)

- 존메이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 John Mayer (열애설 포함) 01. 바네사 칼튼 Vanessa Carlton 2002년 ~ 2003년, 약 2년간 존메이어의 여자친구는 바네사 칼튼입니다. 02. 제니퍼 러브 휴잇 Jennifer Lov..

youngdream.tistory.com

 

05. 폴 스컬퍼 (Paul Sculfor)

 

2007년 제니퍼 애니스톤과 폴 스컬퍼가 저녁식사에서 손을 잡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해요ㅋㅋㅋ

 

이건 뭐 사귄거 들킨거죠 뭐ㅋㅋㅋ

 

그와중에 모델 폴 스컬퍼 여자한테 인기가 많은 상이네요ㅋㅋㅋㅋ

 

참 착하면서 잘생기게 생겼네요!

 

그러니 저녁에 제니퍼 애니스톤이랑 손도 잡지!!

 

 

 

 

 

06. 매튜페리 (Matthew Perry)

 

드디어 나왔네요!!

 

미드 프렌즈 챈들러 역을 맡은 매튜페리!

 

둘이 사귄건 드라마가 종영되고 난 후인 2006년입니다!

 

WOW

레이첼과 챈들러가 실제로 사귀다니...ㅋㅋ

 

잘생긴건 조이 역을 맡은 맷 르블랑이 잘생겼는데 참 희한하네요ㅋㅋㅋㅋ

 

매튜페리가 유머감각이 더 뛰어나거나 매력이 더 많았나봐요!

 

아님 둘이 뭔가 공통점이 많았거나?

 

뭔가 프렌즈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배우들간에 서로 사적인 감정이 오고가고 했을것 같아요ㅋㅋㅋ

 

제니퍼 애니스톤과 매튜페리가 사귄다는 사실을 알았을땐 누군가는 슬퍼했겠죠ㅠ

07. 빈스본 (Vince Vaughn)

 

배우 빈스본과 제니퍼 애니스톤이 2005년부터 2006년까지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분은 사진이 잘나와서 누군지 모를수도 있는데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에서 브래드피트 친구역할로 나온 배우에요ㅋㅋㅋ

 

이제 누군지 대충 알겠나요?ㅋㅋ

 

생각보다 오래 사겻네요!

 

08. 브래드피트 (Brad Pitt)

 

브래드피트가 출연한 영화를 언급하기가 무섭게 바로 브래드피트가 등장했네요!ㅋㅋ

 

제니퍼 애니스톤과 브래드피트는 2000년에 결혼생활을 시작했고 2005년에 이혼을 했습니다!

 

그렇다는건... 제니퍼 애니스톤은 결혼을 한 번만 한게 아니라는 거네요.

 

6년 동안 결혼생활을 하고 이혼을 하면 어떤 느낌일까요?? 흠...

 

둘이 외모적으로 참 잘 어울리는데... 아쉽네요!

 

(이전글)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명??)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명??)

- 브래드피트와 사겼던 여자 연예인들 - 저의 블로그 주제와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보는 정보니깐!ㅋ 갑자기 문득 제일 많이 여자 연예인과 사귄 남자 연예인이 누군지 궁금하더라구요.

youngdream.tistory.com

 

09. 폴러드 (Paul Rudd)

 

앤트맨! 배우 폴러드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1998년에 연애를 했었군요!

 

제가 6살때 두분이 연애를 했네요ㅋㅋㅋ

 

짧게 연애한걸로 봐선 둘이 잘 안맞았나봐요ㅠ

 

10. 테이트 도노반 (Tate Donovan)

 

제니퍼 애니스톤과 영화배우 테이트 도노반은 1995년부터 1998년까지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분 미드 '디셉션'에 출연한 배우네요!

 

시기를 보니 제니퍼 애니스톤이 이 분과 헤어지고 바로 폴러드를 만났나봐요ㅋㅋㅋ

 

11. 아담 듀리츠 (Adam Duritz)

 

이분은 가수네요!

 

제니퍼 애니스톤과 아담 듀리츠가 1995년에 짧은 연애를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제니퍼애니스톤은 연애를 쉬지를 않네요ㅋㅋㅋ

12. 존 스튜어트 (Jon Stewart)

 

배우 존스튜어트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1990년도에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넥타이를 매고있어서 그런가... 남자분 얼굴보고 기업인인줄 알았는데 코미디언이자 배우라고 하네요!ㅋㅋ

 

13. 다니엘 맥도날드 (Daniel McDonald)

 

고인 다니엘 맥도날드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1990년에서 1994년까지 5년간 연애를 했네요!

 

키가 185cm에 잘생기기까지한 배우인데 제니퍼 누나와 끝까지 못가다니ㅠ

 

둘만의 사정이 있었겠죠!

 

14. 찰리 슈래터 (Charlie Schlatter)

 

배우 찰리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1990년에 연애를 했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의 세상에 알려진 첫번째 남자친구네요ㅋㅋㅋ

 

사진을 보니 세월이 많이 흐르긴 했군요!ㅠ

 

 

지금까지 제니퍼 애니스톤의 남자친구들을 살펴봤는데 어떠셨나요?

 

전 개인적으로 매튜페리와 존메이어 그리고 폴러드와 사겼었다는 사실이 조금 놀랍더군요!

 

역시 러블리 대표 할리우드 여배우 제니퍼 애니스톤답네요!

 

이런 저런 연예인들과 막 사귄다고 해서 안좋게 보는건 잘못된 생각인것 같아요!

 

한국도 좀 더 개방적인 사고방식과 함께 연예인들이 연애를 자유롭게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만나고 싶은 사람 만나는게 죄는 아니자나요?

 

저는 다음에 좀 더 뜬금없이 궁금한 것들로 찾아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글래머만 만났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글래머만 만났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Cristiano Ronaldo) 오늘은 전세계 축구팬들의 우상인 호날두 형님의 연애전적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헐리우드 배우들의 여친 남친에 이어 이제는 축구선수의 여자친구는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