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라이언 고슬링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대박!!)

by 영드림 2019. 3. 25.
반응형

- 라이언 고슬링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Ryan Thomas Gosling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영화 '라라랜드'이후 라이언 고슬링의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고하죠!


저는 사실 잘 알지 못하지만...ㅋㅋ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요즘 대세남! 라이언고슬링은 어떤 여자를 만났을까요??


열애설도 포함되어 있어용~


미리 말씀드리는데,,


대박인건 라이언고슬링의 여자친구들 중 레이첼 맥아담스도 있네요ㅠ


부럽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고슬링의 연애 전적을 보시죠!


1. 에바 멘데스 (Eva Mendes)


라이언 고슬링과 에바 멘데스가 2011년 연애를 시작해서 딸 2명을 가졌네요!!


고슬링의 과거 여자들보다 외모가 뛰어나진 않지만 진지하게 오래 만나는걸 보니 둘이 궁합이 잘 맞나보네요!


아니면 여성분의 매력이 엄청날수도!!


2. 올리비아 와일드 (Olivia Wilde)


배우 올리비아 와일드와 라이언고슬링의 열애설이 2011년에 터졌군요!


왜 열애설이 터졌을까요~?


고슬링씨 조심하세요!ㅋㅋ




3. 블레이크 라이블리 (Blake Lively)


배우이자 모델인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고슬링이 2010년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라이블리는 몸매가 좋기로 유명하죠!


남자한테 인기가 대단했을 것 같아요!


라이언 고슬링은 그 경쟁을 뚫고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연애를 했군요!


대단합니다!


4. 캣 데닝스 (Kat Dennings)


2009년 라이언고슬링과 캣 데닝스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이 여배우분 어디서 많이 보지않았나요?


ㅋㅋㅋㅋ


소름돋는거 알려드릴까요?


영화 '토르'에서 여주인공 조수로 나온 조연이랍니다ㅋㅋㅋㅋㅋ


빵모자 쓴...ㅋㅋ


저렇게 입혀놓으니 완전 다른 사람이네요!


5. 제이미 머레이 (Jaime Murray)


라이언고슬링과 배우 제이미 머레이가 2009년 연애를 했습니다!


영화에서 이 여배우분을 뵌적은 없는것 같아요...


출연정보를 보니 미드에 많이 출연한 것 같네요!




6. 레이첼 맥아담스 (Rachel McAdams)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여자 레이첼 맥아담스와 라이언 고슬링이 연애를 했네요!


무려 2004년부터 2008년까지인 5년동안이나!!


영화 '노트북'을 통해 둘이 사랑을 싹 틔웠다고하네요!


제가 이렇게 오바하는 이유는 옛날부터 제가 레이첼 맥아담스라는 배우를 매우 좋아했거든요ㅠ


사랑스러운 외모로는 세계 최고 헐리우드 배우같아요.


어떻게 저렇게 생길수가 있죠?


실제로 보면 더 이쁘겠네요...ㅠ


맥아담스 누나 한번만이라도 보고싶어요!


아. 저도 모르게 흥분했네요ㅋㅋ


다시 Calm down하고


라이언고슬링의 다음 여자친구를 보시죠!


7. 팜케 얀센 (Famke Janssen)


영화 '액스맨'에서 휴잭맨 울버린의 사랑 팜케 얀센과 라이언 고슬링이 연애를 했다는 루머가 2004년에 돌았네요!


의외의 인물이 등장했네요ㅋㅋㅋ


액스맨에서 완전 강력하고 이중인격자로 나오던데... 실제 성격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8. 산드라 블록 (Sandra Bullock)


사진을 보니 둘이 아주 행복해보이네요ㅋㅋㅋ


2002년부터 2003년까지 2년간 배우 산드라블록과 라이언고슬링이 연애를 했습니다.


둘이 껴안은 모습이 너무 이쁘지 않은가요?


둘이 잘 어울리는데 끝까지 못가고 결별해서 조금 아쉽네요ㅠ




9. 케이시 라보 (Casey LaBow)


마지막은 루머!


배우이자 프로듀서인 케이시 라보와 라이언 고슬링의 열애설이 터졋습니다!


열애설이니 그냥 부연설명없이 넘어가죠!


여성분이 포스있게 생겼네요ㅋㅋㅋ




라이언 고슬링과 관련있던 9명의 여자들을 봤는데 4명은 루머고 5명이 실제로 연애를 했네요!


누가 제일 놀라웠나요?


전 당연히 레이첼 맥아담스요ㅠ


나만 모르고 있었나요ㅋㅋㅋㅋ


후우...


다음에는 더 뜬근없이 궁금한것들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3/19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제니퍼 애니스톤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프렌즈 배우랑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