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애쉬튼 커쳐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살 차이!?)

by 영드림 2019. 3. 27.
반응형

- 애쉬튼커쳐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Ashton Kutcher)

 

1. 밀라 쿠니스 (Mila Kunis)

 

애쉬튼 커쳐의 현재 여자친구인 밀라 쿠니스!!

 

영화 '프렌즈 위드 베네핏'이나 '19곰 테드'에 출연한 여배우죠.

 

둘이 닮지는 않았지만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2. 데미 무어 (Demi Moore)

 

애쉬튼거쳐와 데미무어가 결혼한 사실은 너무나 유명한 사건이죠!

 

나이차이가 무려 16살!!

 

2003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2005년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결과는 좋지않았지만...ㅠ

 

결국 나이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나보네요!

 

3. 재뉴어리 존스 (January Jones)

 

이 여성분 어느 영화에 출연했는지 아시겠나요?ㅋㅋ

 

영화 액스맨 시리즈 중 '퍼스트클래스'에서 타인의 정신을 조종하고

 

다이아몬드로 변하는 능력자로 출연했었던 분이에요ㅋㅋ

 

이 여배우 이름이 재뉴어리 존스네요!

 

애쉬튼 커쳐가 데미무어와 만나기전에 재뉴어리 존스와 연애를 했었군요!

 

계속해서 과거 순서로 애쉬튼커쳐의 여자친구들을 만나보시죠!

 

4. 애슐리 스콧 (Ashley Scott)

 

착하게 생긴 배우이자 모델인 애슐리 스콧과 애쉬튼 커쳐가 사겼었네요!

 

5. 브리트니 머피 (Brittany Murphy)

 

당돌한 외모를 소유한 배우이자 가수인 브리트니 머피와 애쉬튼 커쳐가 연애를 했었군요!

 

6. 모넷 마주 (Monet Mazur)

 

마지막!

 

애쉬튼커쳐와 연애를 한 배우 모넷 마주!

 

애쉬튼 커쳐의 공식적인 여자친구는 총 6명이네요!

 

영화 '친구와 연인사이',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에서 배우 애쉬튼 커쳐를 알게됐는데

 

키도 크고 외모도 잘생겼고 성격도 유쾌해서 많은 여자친구를 사겼을 줄 알았는데...

 

다른 헐리우드 배우들에 비해서 많은 여자를 만나진 않았네요ㅋㅋㅋ

 

계속 진행형인건가?...ㅋ

 

아무튼 현재 만나고 있는 밀라쿠니스와 행복하게 오래오래 만났으면 좋겠네요ㅋㅋ

 

그럼 전 이만!

 


(이전글)

 

2019/03/26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조셉 고든 레빗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아시아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