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맷 데이먼과 연애한 여자들 모음!!(Feat.굿윌헌팅 실존인물)

by 영드림 2019. 3. 29.
반응형

- 맷 데이먼과 사귄 여자들 모음 -

Matt Damon


1. 스카이라 스타텐스테인 (Skylar Statenstein)


1980년도 후반 굿 윌 헌팅에서 미니드라이버 역의 실제 모델(인물)과 멧 데이먼이 연애를 한다고 보도되었어요!


그 실존인물의 이름은 '스카이라 스타텐스테인'입니다.


직업은 의사네요.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 '굿 윌 헌팅'에서 배우와 실존인물이 실제로 연애를 하다니 조금 놀랍네요ㅋㅋㅋ


더 놀라운건 그 다음입니다!




2. 미니 드라이버 (Minnie Driver)


맷데이먼과 미니 드라이버가 1996년에서 1997년까지 2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영화 '굿윌헌팅'에서 맷 데이먼의 전여친의 배역을 맡은 미니 드라이버와 맷 데이먼이 연애를 했네요ㅋㅋㅋ


그러니까 맷 데이먼은 영화의 실존인물과도 사귀고 그 실존인물을 연기한 배우와도 사겼네요ㅋㅋㅋㅋ


데이먼씨께서 영화에 너무 심취하셨나...ㅋ


3. 클레어 데인즈 (Claire Danes)


1997년 클레어 데인즈와 맷 데이먼이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4. 위노나 라이더 (Winona Ryder)


맷 데이먼과 배우 위노나 라이더가 1997년부터 2000년까지 4년간 연애를 했네요!


위노나라이더씨 조니뎁이랑도 만나고 키아누리브스 형님이랑도 만나고...


남자복이 터졌네요ㅋㅋㅋ


5. 카라 샌즈 (Kara Sands)


2000년에 맷 데이먼과 연애한 여성인데요!


정확한 신분을 모르겠네요...


일반인인듯?


6. 오데사 휘트마이어 (Odessa Whitmire)


2001년에 맷 데이먼과 연애를 시작해서 3년 사귀고 헤어졌네요ㅠ


오데사 휘트마이어라는 여성은 배우 '벤 애플렉'의 비서였다고 합니다!


다른 남자배우의 비서와 연애를 하면 어떤 느낌일까요ㅋㅋㅋ


질투할 일이 많을 것 같은데~




7. 로나 미트라 (Rhona Mitra)


2003년 맷 데이먼과 사귄다는 루머가 퍼졌네요!


8. 루치아나 바로소 (Luciana Barroso)


맷 데이먼과 루치아나 바로소가 2003년에 만나 2005년에 결혼에 골인!


맷 데이먼이 이 여자를 만난건 행운이고 최고의 여성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연애를 시작할 당시 맷 데이먼의 부인의 직업은 바텐더였다고해요!


술마시다가 맷 데이먼씨께서 고백을 한 것 같네요ㅋㅋ


둘이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이혼하지 말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그럼 전 이만!





(이전글)


2019/03/28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크리스찬 베일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예상밖)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