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크리스찬 베일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예상밖)

by 영드림 2019. 3. 28.
반응형

- 크리스찬 베일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열애설 포함)

 

1. 시비 블라직

 

크리스찬 베일과 시비 블라직은 1999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2000년 1월 29일에 결혼을 했습니다!

 

현재 딸하나 아들하나를 키우고 있구요.

 

딸의 이름은 에멀린(05년생)! 아들의 이름은 요셉(14년생)이네요.

 

첫째와 둘째 나이차이가 9년이나 차이가 나네요...ㅋ

 

조금 더 놀라운 사실은 크리스찬 베일의 부인의 직업이 배우 '위노나 라이더'의 개인비서였다고 하네요ㅋㅋㅋ

 

그리고 시비 블라직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일도 했었고 모델로도 활동했다고 해요!

 

완전 능력녀네요!

 

크리스찬 베일과 괜히 결혼한게 아니군요!

반응형

2. 안나 프릴

 

1998년에 배우인 안나 프릴과 크리스찬베일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열애설이니 그냥 스킵!

 

3. 사만다 마티스

 

크리스찬 베일의 영화중에서 배트맨 말고도 '아메리칸 싸이코'를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그 영화에 출연한 배우인 사만다 마티스와 크리스찬 베일이 1994년에 연애를 했습니다!

 

약 8개월간의 연애로 짧게 사귀었다고 해요!

 

영화 개봉날짜로 보아 영화 제작 전에 사귀고 헤어진 것 같은데...

 

결별 후 영화에서 다시 만나 같이 연기 호흡을 맞췄을 때 조금 민망했겠요ㅋㅋㅋ

4. 드류 베리모어

 

2012년 New York Daily News의 인터뷰에서 크리스찬 베일이 드류 베리모어와 영화 데이트를 했다고 폭로했습니다ㅋㅋㅋㅋ

 

하루 영화 데이트를 하고 그 뒤로 드류 베리모어에게 연락이 없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베일씨가 까였네요ㅋㅋㅋ

 

이러한 사실까지 폭로해 주시고 크리스찬 베일씨 쿨가이네요!ㅋㅋ

 

(이전글)

드류 베리모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 역대급 인구수)

 

드류 베리모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 역대급 인구수)

스타들의 연애 - 드류 베리모어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Drew Barrymore (열애설 포함) 이번 연애사를 파헤쳐 볼 헐리우드 배우는 드류 베리모어입니다. 정말 많은 남자를 만나며 결혼도 많이 했

youngdream.tistory.com

 

저는 솔직히 크리스찬 베일을 봤을때 너무 잘생겨서 완전 바람둥이일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결혼생활도 오래오래 잘하고 많은 여자를 만나진 않았네요!

 

크리스찬 베일 형님 다시 봤습니다!

 

전 다음에 더 재미있는 내용을 찾아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애쉬튼 커쳐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살 차이!?)

 

애쉬튼 커쳐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살 차이!?)

- 애쉬튼커쳐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Ashton Kutcher) 1. 밀라 쿠니스 (Mila Kunis) 애쉬튼 커쳐의 현재 여자친구인 밀라 쿠니스!! 영화 '프렌즈 위드 베네핏'이나 '19곰 테드'에 출연한 여배우죠. 둘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