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니키미나즈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범죄자)

by 영드림 2019. 3. 30.
반응형

- 니키미나즈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Nicki Minaj(본명 : Onika Tanya Maraj)



1. 케니스페티 (Kenneth Petty)


2018년 니키미나즈가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를 공개했죠!


그의 이름은 케니스페티인데요!


놀라운 사실은 미나즈의 남친인 저 분이 성범죄와 살인으로 감옥에서 11년동안 살다온 전과자라고 하네요...


조금은 무모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지만


한편으론 편견과 선입견을 깬 니키미나즈가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포용력이 남들과 다르네요!




2. 나스 (Nas)


2012년 노래 'Right by my side' 뮤직비디오에서 만난 니키미나즈와 나스가


인스타그램에서 둘이 붙어있는 사진이 올라와 열애설이 터졌네요!


참고로 둘은 뮤직비디오에서 키스를 했다고합니다!


3. 믹밀 (Meek Mill)


2015년에 니키미나즈와 믹밀이 연애를 시작했고 2017년에 약혼을 했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결별!




4. 드레이크 (Drake)


니키미나즈와 드레이크! 둘의 사이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하죠!


사람들은 계속해서 둘이 사귀는게 아니냐라고 의심을 하지만


둘은 계속해서 친구사이라고 주장한다고 해요!


남녀사이에 친구가 있나요?ㅋㅋ


니키미나즈도 래퍼인지라 래퍼인 남자들이 계속해서 꼬이네요!




5. 사파리 사뮤엘즈 (Safaree Samuels)


2008년에서 2014년까지 무려 7년간! 니키미나즈와 래퍼 사파리 사뮤엘즈가 연애를 했습니다!


오래 사귀고 헤어졌네요ㅠ


그나저나 니키미나즈씨는 거의 항상 옷을 야하게 입고다니네요ㅠ


게시할 사진을 고르는데 너무 야해서 혹시 블로그 심의에 걸리지 않을까 계속 생각했네요ㅠㅋㅋ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이전글)


2019/03/29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맷 데이먼과 연애한 여자들 모음!!(Feat.굿윌헌팅 실존인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