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콜린퍼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역시)

by 영드림 2019. 4. 6.
반응형

- 콜린퍼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Colin Firth



사진 보면 누군지 아시겠죠?


전세계의 젠틀맨 콜린퍼스(Colin Firth)입니다!


인상 좋은거 보소...


심지어 이름도 멋있네요ㅋㅋ


영화 '킹스맨'을 통해 제대로 알게된 배우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항상 매너가 좋은 젠틀맨으로 보이네요ㅋㅋㅋ


실제는 모르겠지만...?ㅋ


매널스! 맥잇! 맨!


그럼 젠틀맨 콜린퍼스씨께서 어떤 여자들을 만나고 여자친구를 사겼는지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1. 멕 틸리 Meg Tilly


영화배우 멕 틸리와 콜린퍼스가 1989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6년간 연애를 했었군요!


조금 놀라운 사실은 둘이 결별을 했지만 아들이 있다는 사실!


짧은 연애 기간은 아니네요...


끝까지 못가서 아쉽네용ㅠ




2.  제니퍼 엘 Jennifer Ehle


그다음도 콜린퍼스는 여배우를 만났군요! 그녀의 이름은 제니퍼 엘!


1994년부터 1995년까지 2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3. 리비아 지우지올리 Livia Giuggioli


마지막!


프로듀서 감독인 리비아 지우지올리와 콜린퍼스가 결혼을 했습니다!


1996년 연애를 시작해서 1997년 결혼을 했네요~


자식은 아들 둘!


아들도 엄마아빠를 닮아서 외모가 뛰어나겠군요!


부럽습니다!


또 콜린퍼스가 부러운 점은 콜린퍼스는 지우지올리를 만나면서


자연스럽게 이탈리아어를 유창하게 말할 수 있게됐다고 해용ㅠ


나도 여자친구 사귀면서 영어 자연스럽게 늘고싶다...ㅋ


아무튼!


콜린퍼스씨 나이도 좀 있으신데 바람피지 마시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4/04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제임스 맥어보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생각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