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아이언맨)

by 영드림 2019. 4. 11.
반응형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Robert Downey Jr.




오늘은 간단하게 한번 팩트만 보실까요!?


1. 제니퍼 제이슨 리 Jennifer Jason Leigh


제니퍼 제이슨 리는 배우구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연애를 했다는 루머가 퍼졌었네요!


2. 사라 제시카 파커 Sarah Jessica Parker


다들 위 여성분 얼굴이 익숙하지 않은가요?


미국 드라마 미드에서 주인공 '캐리 브래드쇼'를 연기한 배우로 유명하죠!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1984년부터 연애를 시작해서 1991년에 결별했네요!


무려 8년간이나 연애를 하다니!


오래 연애했는데 헤어졌다니... 좀 아쉽네요ㅠ





3.위노나 라이더 Winona Ryder


1988년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위노나 라이더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네요!


4. 데보라 팔코너 Deborah Falconer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제일 오래 만난 여자! 데보라 팔코너!


이 여성분은 뮤지션이고 뮤지션이기 이전에는 배우활동을 했었다고해요.


조금 놀라운 사실은 1992년에 결혼을해서 무려 12년동안 같이 살았다고하네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씨... 12년동안 결혼생활하다가 이혼하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여성분도 그렇구요ㅠ


아무튼 어떤 둘만이 아는 사유가 있었겠죠!


그와중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장발일때 모습은 처음보네요ㅋㅋ





5. 마리사 토메이 Marisa Tomei


1994년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이탈리안 배우 '마리사 토메이'가 연애를 했습니다!


6. 칼리스타 플록하트 Calista Flockhart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칼리스타 플록하트가 연애를 했다는 루머가 퍼졌었네요~


때는 2000년!


칼리스타라고해서 게임 '롤'생각하시면 안돼요ㅋㅋ


이 여자분은 배우랍니다!ㅋ





7. 수잔 다우니 Susan Downey


현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여자친구이자 와이프인! 부인인! 수잔 다우니!


2005년에 결혼을 했구요.


이 여성분의 직업은 영화 제작자(프로듀셔)네요ㅋㅋ


아이어맨 영화 제작자인가?ㅋ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영화배우다 보니 결국 영화와 관련된 여자를 만나네요.


이번에는 이혼하지말고 쭈욱~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우리의 영원한 토니스타크! 화이팅!


그럼 전 다음에 더 궁금한 내용을 찾아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4/10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역대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