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역대급)

by 영드림 2019. 4. 10.
반응형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Leonardo DiCaprio

(역대급)

 

 

디카프리오의 열애설 루머빼고 디카프리오와 연애했다고 밝혀진 여자들만 모아봤어요!

 

디카프리오 여친들을 한번 만나보시죠!

 

01. 니나 아그달 Nina Agdal 

 

2016년 5월에 디카프리오와 모델 니나 아그달이 연애를 했군요!

 

선남선녀의 끝이네요...ㅋ

 

02. 토니 가른 Toni Garrn

 

2013년부터 2014년까지 2년간 모델 토니 가른과 디카프리오가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성분은 독일 모델이라고 하네요!

 

외모가 딱 모델이네요ㅋㅋ

 

03. 미란다 커 Miranda Kerr

 

아주 유명한 모델이죠... 미란다커...

 

예전에 한국방송에서도 나온거같은데ㅋㅋ

 

세상에서 제일 이쁜 모델같아요!

 

뭐하나 빠지는게 없군요.

 

이렇게 완벽한 미란다커와 디카프리오가 2013년에 라스베가스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전글)

미란다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국!!)

 

미란다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국!!)

- 미란다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Miranda Kerr (열애설 포함) 1. 크리스토퍼 미들브룩 Christopher Middlebrook 1996년 ~ 1998년, 미란다커와 크리스토퍼 미들브룩이 연애를 했습니다. 헉. 하지만 미란다

youngdream.tistory.com

 

 

 

04. 에린 헤더튼 Erin Heatherton

 

디카프리오와 에린 헤더튼이 2011년을 시작으로 2년동안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성분도 모델인데...

 

디카프리오도 마룬5 애덤리바인처럼 모델을 많이 좋아했나보네요ㅋㅋ

 

취향이 모델쪽이신가...ㅋ

 

05. 앤 비알리치나 Anne Vyalitsyna

 

사진처럼 포스있게 생기신 여성분과 디카프리오가 2009년에 연애를 했군요!

 

이 여성분의 이름은! 앤 비알리치나~

 

06. 바 라파엘리 Bar Refaeli

 

디카프리오와 바 라파엘리가 연애를 했습니다.

 

2005년에 사귀기기 시작해서 5년동안 연애를 했네요!

 

기억에 남는건 둘이 밴드 'U2' 콘서트 파티 이후 눈이 맞았다고해요ㅋㅋ

 

제가 밴드 U2를 엄청나게 좋아하거든요ㅠ

 

그래서 그런지 둘이 오랫동안 만났네요ㅋㅋ

 

헤어진건 아쉽지만ㅋ

 

07. 나탈리 대닝 Natalie Denning

 

디카프리오와 나탈리 대닝이 2003년에 연애를 했답니다!

 

제가 '했답니다'라고 말한 이유는

 

나탈리 대닝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사겼다고 일방적으로 주장했다고 하네요ㅋㅋㅋ

 

 

 

08. 지젤 번천 Gisele Bundchen

 

이 시원시원하게 생기신 여성분은 누구죠?

 

2000년부터 2005년까지 디카프리오와 지젤번천이 연애를 했다고해요!

 

09. 키다다 존스 Kidada Jones

 

1990년도에 키다다존스와 디카프리오가 연애를 했다고 전해지네요.

 

이 여성분은 연예인은 아니고...

 

Quincy Jone의 딸이라고 하네요ㅋㅋ

 

유명한 분의 딸인듯요?ㅋ

 

10. 라이나 디에트릭슨 Linnea Dietrichson

 

피부가 엄청 하얗네요ㅋㅋ

 

머리색이랑 거의 비슷하네요...ㅋ

 

1990년도에 라이나 디에트릭슨과 디카프리오가 연애를 했네요.

 

둘이 클럽에서 만났다고해요ㅋㅋ

 

1990년도면 어릴때니까 그럴만도 하네요!

 

11. 에바 헤르지고바 Eva Herzigova

 

이분은 그렇게 외모가 뛰어나진 않네요.

 

그래서 그런지 1998년에 디카프리오와 연애를 시작해서

 

한달만에 헤어졌네용ㅠ

 

12. 비쥬 필립스 Bijou Phillips

 

여성분이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여배우 엠마스톤과 닮은 상이네요ㅋㅋㅋ

 

엠마스톤과 닮은 저 분이랑 디카프리오가 1998년에 연애를 했다고합니다!

 

알고보니, 이분도 영화배우네요ㅋㅋㅋ

 

엠마스톤 미래모습으로 영화에 출연하면 딱이겠네요!

 

반응형

 

13. 나오미 캠벨 Naomi Campbell

 

모델인 나오미 캠벨과 디카프리오가 1995년에 연애를 한다고 방송에 나왔다고해요!

 

디카프리오 형님께서 흑누나도 만나셨군요!

 

외모도 좋지만 성격도 좋아보이네요!

 

14. 나타샤 헨스트리지 Natasha Henstridge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와 나타샤 헨스트리지가 연애를 한다고 방송에 나왔습니다!

 

때는 1990년도!

 

15. 크리스틴 장 Kristen Zang

 

1996년 ~ 1997년 2년간 디카프리오와 크리스틴 장이라는 여성이 연애를 했는데요.

 

크리스틴 장이라는 위 사진속 여성분은 누구죠?

 

인터넷 검색해도 안나오는 거 보니 일반인인가 보네요?

 

아시는분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16. 트리쉴래 카나텔라 Trishelle Cannatella

 

마지막이네요!

 

디카프리오의 첫 공식 여자친구이자 16번째!

 

모델과 배우활동을 하는 트리쉴래 카나텔라와 디카프리오가 연애를한다고 방송에 나왔다고합니다!

 

묘하게 생긴 외모네요ㅋㅋ

 

이것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연애전적이 끝났습니다.

 

헉헉

 

정말 많네요...

 

헐리우드 배우중에서 역대급 바람둥이 아닐까요?ㅋㅋ

 

열애설까지하면 어마어마 하겠어요ㅋㅋㅋ

 

그럼 전 다음에 더 궁금한 내용들로 찾아뵐게요!

 

안녕!

 

 

 

 

(이전글)

 

콜린퍼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역시)

 

콜린퍼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역시)

- 콜린퍼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Colin Firth 사진 보면 누군지 아시겠죠? 전세계의 젠틀맨 콜린퍼스(Colin Firth)입니다! 인상 좋은거 보소... 심지어 이름도 멋있네요ㅋㅋ 영화 '킹스맨'을 통해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