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조셉 고든 레빗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아시아인!?)

by 영드림 2019. 3. 26.
반응형

- 조셉 고든 레빗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열애설 포함)

Joseph Gordon Levitt


1. 라리사 올레이닉 (Larisa Oleynik)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에서 합을 맞춘 조셉 고든 레빗과 라리사 올레이닉이 사겼군요!


둘은 1998년부터 2002년까지 5년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조셉 고든 레빗의 공식적인 첫 여자친구네요!


둘이 수수하게 생긴게 참 잘 어울리는데 헤어졌다니 좀 아쉽네용ㅠ




2. 줄리아 스타일스 (Julia Stiles)


올레이닉과 연애 중에 열애설이 터졌었네요!?


그 열애설 주인공은 바로 줄리아 스타일스와 조셉 고든 레빗인데요.


이 여성분도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에 출연한 조연이라고 하네요!


에이~ 설마!


둘이 실제로 사귀진 않았겠죠!!



3. 메건 굿 (Meagan Good)


시간이 흐르고...


2004년 배우 '메건 굿'과 조셉 고든 레빗이 연애를 한다고 방송에서 보도되었네요!




4. 에반 레이첼 우드 (Evan Rachel Wood)


조셉 고든 레빗과 배우 '에반 레이첼 우드' 둘이 2008년에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어우.. 왜케 다들 이름이 길죠...ㅋㅋ


그나저나 여성분이 카리스마있게 생기셨네요..ㅋ


5. 데본 아오키 (Devon Aoki)


이 여자 어디서 많이 봤다했더니!


분노의 질주2에 출연한 배우군요!!


모델이자 배우인 데본 아오키가 2010년 조셉 고든 레빗과 사귄다는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또 루머네용...ㅠ


그와중에 데본 아오키와 메건 굿이 'D.E.B.S'라는 영화에 같이 출연했었네요ㅋㅋㅋ


우연의 일치겠죠!?


6. 렉시 험블 (Lexy Hulme)


댄서 '렉시 험블'과 조셉 고든 레빗이 2010년에 연애를 짧게 했습니다!




7. 피비 톤킨 (Phoebe Tonkin)


2012년 1월 배우 '피비 톤킨'과 조셉 고든 레빗의 열애설이 터졌네요~


가만보니... 고든 레빗 형님 열애설을 몰고 다니시는군요!!


평소 행실을 어떻게 하시길래!ㅋㅋㅋ


헐리웃이여서 그런가...ㅋ


8. 타샤 매컬리 (Tasha McCauley)


마지막!


조셉 고든 레빗과 타샤 매컬리가 2013년 연애를 시작으로 2014년 12월 20일 결혼에 골인해 아들 2명을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이 여성분은 어느 로봇회사 임원이라고 합니다!


레빗씨 여배우랑 결혼할 줄 알았는데 기업인과 결혼을 했네요ㅋㅋㅋㅋ


다른 헐리우드 배우들처럼 이혼하지 마시고 둘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그럼 전 다음에 더 뜬금없이 궁금한 내용으로 찾아 뵐게용~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3/25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라이언 고슬링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대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