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글래머만 만났네...)

by 영드림 2019. 3. 15.
반응형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Cristiano Ronaldo)



오늘은 전세계 축구팬들의 우상인 호날두 형님의 연애전적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헐리우드 배우들의 여친 남친에 이어 이제는 축구선수의 여자친구는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잘나가는 유명한 세계최고의 축구선수는 누굴까?를 생각하는데 역시 호날두가 먼저 생각나더군요ㅋㅋㅋ


몸 좋고 잘생겼고 운동 잘하고 돈도 많고... 완전 능력남!!


서론이 길면 좀 지루할수 있으니 빨리 호날두의 여친들을 만나볼까요!?


1. Georgina Rodriguez (조지나로드리게스)


스페인 모델로 유명한 조지나로드리게스와 호날두가 결혼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아들도 있네요~


여성분 뭔가 호날두를 닮았네요ㅋㅋㅋ


닮은 사람끼리 결혼한다더니!!




2. Irina Shayk (이리나샤크)


2010년부터 2014년까지 5년동안 러시아 모델인 이리나샤크와 호날두가 연애를 했네요!


현재 이리나샤크는 헐리우드 배우와 연애를 하고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누가 먼저 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둘다 너무 완벽한 선남선녀라...ㅋ


3. Andressa Urach


2013년에 호날두가 위 사진 속 브라질 모델과 바람을 핀다는 루머가 돌았다고해요!


이리나샤크보단 못생긴거 같은데... 몸매는 좀 차이가 나네요ㅋㅋㅋ


호날두도 마룬5 애덤리바인처럼 모델을 좋아했었나보네요!ㅋㅋ


4. Rita Pereira (리타페레이라)


2013년 루머에 이어 2014년 호날두가 모델 리타페레이라와 바람을 핀다는 루머가 돌았다고해요!


이러한 사실들로 봐선... 이리나샤크가 찼을 확률이 높아지네요...ㅋ


연락을 했거나 만남이 있었으니 루머가 돌았겠지!!




5. Kim Kardashian (킴카다시안)


호날두와 초 유명모델 킴카다시안이 연애를 한다고 2010년에 보도되었다고 하네요!?


호날두 형님께서 여자 몸매를 중요시 여긴것같네요ㅋㅋㅋ


초 글래머인 킴카다시안과 데이트도 하고...


솔직히... 부럽다! 그래! 인정한다!


6. Paris Hilton (패리스힐튼)


또 루머네요...


2009년에 부자딸인 배우 패리스힐튼과 호날두가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다고하네요!


7. Gemma Atkinson (젬마앳킨슨)


2007년 배우 젬마앳킨슨과 호날두가 연애를했는데요.


이 여성분 완전 건강미 넘치는데 어느 작품에 나온 여배우죠?


완전 내스타일이네요...


얼굴에 자신감이 화아악! 들어나네요!


운동선수같은 외모를 소유한 매력적인 인물이네요!




8. Nereida Gallardo (네레이다 갈레르도)


호날두와 모델 네레이다 갈레르도가 2008년에 연애를 했습니다!


이쁘다...


왜 이렇게 서양분들은 외모가 더 뛰어난거 같죠?


내가 동양인이어서 그런가요...ㅋ


9. Merche Romero


마지막!


2005년부터 2006년까지 2년간 위 사진속 모델여성분과 호날두가 사겼네요!


9명중에 거의 4명은 루머네요...


뭔가 열애설이나 루머와 관련된 인물들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ㅋㅋㅋㅋ


호날두의 여자친구들을 살펴보니까


호날두씨 가슴 성애자인것 같네요ㅋㅋㅋㅋ


다들 몸매가... 글래머러스 하시네요!


여자친구 스타일이나 이상형이 꾸준하시네요ㅋㅋㅋㅋ


지금 결혼한 조지나로드리게스와 쭈우욱 평생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호날두씨 이혼하지마세요!!!


여자때문에 운동생활에 피해입은 운동선수들을 보면 마음이 안좋더라구요ㅠ


호날두 형님 화이팅!~


ANYWAY


그럼 전 다음에 더 뜬금없이 궁금한것들로 찾아 뵐게요!


안녕!





(이전글)


2019/03/10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브래들리쿠퍼와 연애한 여자친구 모음!!(Feat.17살 차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