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브래들리쿠퍼와 연애한 여자친구 모음!!(Feat.17살 차이??)

by 영드림 2019. 3. 10.
반응형

- 브래들리쿠퍼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Bradley Charles Cooper)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의 뜬금없이 궁금한것은 바로 멋쟁이 브래들리쿠퍼의 연애전적입니다!


영화 '리미트리스'에서 그를 제대로 알게됐는데요.


영화를 재밌게봐서 그런지 그때부터 브래들리쿠퍼가 기억에 남더군요ㅋㅋ


유쾌하게 잘생긴것 같아요ㅋㅋㅋ


여자들한테 인기가 없을래야 없는 외모를 소유하고있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배우 브래들리쿠퍼의 연애 행적을 최근부터 살펴볼까요??


01. Irina Shayk (이리나샤크)


축구선수 호날두의 전여자친구인 이리니샤크가 브래들리쿠퍼와 연애를 시작했군요!


딸을 낳았다고 하는데 얼른 결혼해야겠네요!ㅋㅋ


둘이 너무 선남선녀네요ㅋㅋㅋ 잘 어울립니다!




02. Suki Waterhouse (수키워터하우스)


배우겸 미국 모델인 수키워터하우스와 쿠퍼형이 2015년 연애를 시작했다고합니다!


둘의 나이차가 무려 17살...ㅋ


나이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는 이유와 여성분이 배우로서 활동의 의지가 너무 강해서 결국 결별했다고 하네요.


전 나이 차이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둘은 극복하기 힘들었나보네요.


03. Zoe Saldana (조샐다나)


2011년 배우 조샐다나와 브래들리쿠퍼가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위 여성분은 영화 '아바타'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한걸로 유명하죠!


둘이 알콩달콩 이쁘게 연애했을 것 같은데 헤어지다니... 아쉽네요ㅠ


04. Melanie Laurent


프랑스 여배우인 위 사진 속 여성분과 브래들리 쿠퍼가 파리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공식적으로 서로 사귄다고 인정하진 않았지만 헐리우드 배우가 데이트를 즐긴걸로 봐선 썸아니었을까요?


아님 빠르게 헤어졌거나?ㅋ...




05. Jennifer Lopez (제니퍼로페즈)


배우인 제니퍼로페즈와 브래들리쿠퍼가 같이 차안에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합니다!


그때부터 열애설이 붉어졌다고하네요!


06. Olivia Wilde (올리비아와일드)


이 분이 촬영한 영화를 보진 못했지만 어딘가 익숙한 얼굴이네요ㅋㅋㅋ


브래들리쿠퍼의 연애와 관련있는 인물로 봐선 여성분이 매력이 많았나보네요!


07. Renee Zellweger (르네젤위거)


2006년부터 2011년까지 무려 6년동안 배우 르네젤위거와 브래들리 쿠퍼가 연애를했습니다!


최근 르네젤위거 근황을 보면 얼굴이 많이 달라졌던데... 무슨일이 있었나요?


급 노안이 온건가요... 성형을 너무 많이 한건가요...


ANYWAY


영화 '신데렐라 맨'에서 위 여배우를 알게됐는데 정말 매력적이더군요!


6년동안 정이 많이 쌓였을 것 같네요...ㅋ


둘이 끝까지 갔으면 좋았을텐데ㅠ 




08. Isabella Brewster (이사벨라 브루스터)


2008년부터 2009년까지 2년간 감독인 위 여성과 브래들리쿠퍼가 연애를 했다고합니다!


영화 촬영하다가 눈이 맞았나보네요.


9. Cameron Diaz (카메론디아즈)


2007년부터 2008년까지 2년동안 브래들리 쿠퍼와 카메론디아즈가 연애를 했다고 전해지네요.


제가 요즘 헐리우드 배우들이 어떤 사람과 사귀는지 궁금해서 몇명 조사를 했는데 카메론디아즈는 정말 많은 남자 연예인을 거쳐갔네요ㅋㅋㅋ


남자복이 타고났네요!


10. Jennifer Esposito (제니퍼에스포지토)


배우 제니퍼에스포지로와 브래들리 쿠퍼가 2005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2006년에 결혼을 했는데요!


2007년에 이혼을 했다고합니다ㅠ


제 생각엔 브래들리 형님께서 더 많은 여자를 만나고 싶어했던 것 같아요ㅋㅋㅋ


여자욕심이라고해야되나요?


지금까지 10명의 브래들리쿠퍼의 여자들을 살펴봤는데요.


공식적으로 사귄 여자친구는 6명이네요!


대단하다!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왜 우리나라 한국은 외국 연예인들과 다르게 여려명을 사귀지 않는걸까요?ㅋㅋ


눈치때문인가...


욕먹을까봐?ㅋㅋㅋ


하긴 한국사람들은 눈치를 많이 보기로 유명하죠ㅋㅋㅋ


다음에는 더 뜬금없이 궁금한것들로 찾아뵐테니 기다려주세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3/07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키아누리브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9명 실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