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로버트 패틴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진짜로?!)

by 영드림 2019. 3. 3.
반응형

- 로버트 패틴슨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Robert Pattinson)

 

 

잘생김, 섹시함, 귀여움 모든게 묻어있는 배우 로버트패틴슨을 모르는 사람은 없겠죠?!?

 

#로버트 패틴슨

 

영화 트와일라잇을 본 사람들이라면 다 알거에요!ㅋㅋ 특히 여성분들은 더 잘 알겠네요ㅋㅋ

 

영화 트와일라잇 남자 주인공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

 

이런 젊고 섹시한 헐리우드 남자 배우의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일가요???

 

갑자기 궁금해지더군요ㅋㅋ

 

잠깐!

 

그전에!

 

저보다 나이가 어린지 한 번 봐야겠네요ㅋㅋ

 

에잉?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요ㅋㅋㅋㅋ

 

1986년생으로 한국나이로는 현재 34살이네요.

 

국적은 영국!

 

뭔가 영국남자 같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영국사람이네요ㅋㅋ

 

그럼 과거부터 현재까지 로버트 패틴슨의 연애전적을 보시죠!

 

 

 

 

1. 니나 슈베르트 (Nina Schubert)

 

로버트 패틴슨은 위 사진 속 여성과 2003년부터 2006년까지 4년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4년이면 짧은 연애는 아닐텐데...ㅋ 사연이 있었나보네요!

 

여성분이 뭐하시는 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키가 큰걸보니 모델 일을 하지 않았을까요?

 

둘이 헤어진 사이지만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ㅋㅋ

 

2.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화제를 몰고왔던 헐리우드 여자 배우가 나왔네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패틴슨이 사귄건 정말 유명한 사건이죠!

 

영화 속 커플이 실제 커플이 됐네요ㅋㅋ

 

다들 흐뭇해 하셨을거에요ㅋㅋㅋㅋ

 

하지만ㅠ

 

둘은 결국 결별했죠!

 

둘은 2009년부터 2013년까지 연애를 했습니다!

 

무려 5년!

 

패틴슨씨 한번 사귀면 오래가는군요!

 

근데 여기서 더욱 놀라운 사실은...

 

크리스튼 스튜어트가 현재는 동성연애를 한다는 사실!!

 

뭔가 남자같이 생겼다는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 이렇게 됐군요!

 

동성연애가 나쁜건 아니니까! 스튜어트 누님 화이팅!

 

(이전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연애한 남자 그리고 여자 모음!!(Feat.역대급)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연애한 남자 그리고 여자 모음!!(Feat.역대급)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연애한 남자 그리고 여자 연예인 모음 - Kristen Jaymes Stewart (열애설 포함) 영화 트와일라잇 하면 이 여자죠! 크리스틴 스튜어트! 다양한 연애와 패션

youngdream.tistory.com

 

3. 에리카 듀트라 (Erika Dutra)

 

이 여성분은 일반인인것 같네요!!

 

사진 속 로버트 패틴슨은 술에 많이 취한것 같네요ㅋㅋㅋ

 

테이블 위에 담배가 있는걸 보니 흡연도 하는가 봅니다!

 

둘은 실제 공식적으로 사귄건 아니고 2012년에 열애설이 있었다고 하네요.

 

로버트패틴슨이 크리스틴스튜어트와 사귀고 헤어지고를 반복한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ㅋㅋ

 

 

 

 

4.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 (FKA twigs)

 

몽환적인 가수로 유명한 FKA 트위그스!

 

그녀와 로버트 패틴슨이 연애를 했군요!

 

둘은 약혼까지 했다고합니다!

 

하지만 결국은 파혼ㅠㅠㅋ

 

헐리우드 스타답네요ㅋㅋ

 

 

 

 

5. 엠마왓슨 (Emma Watson)

 

그 유명한 엠마왓슨이?

 

로버트 패틴슨 많이 컸네요ㅋㅋ

 

엠마왓슨과 로버트패틴슨은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한건 아니고 열애설이 돌았죠.

 

둘은 실제로 공통점이 정말 많다고합니다.

 

둘이 몰래 저녁식사를 즐기고 데이트를 종종한다고 하네요ㅋㅋ

 

썸정도로 봐야되는건가?

 

많은 패틴슨팬들은 로버트 패틴슨이 FKA twigs와 파혼 후 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 돌아갈거라고 생각했지만

 

예상 외의 행동을 했다고합니다ㅋㅋ

 

그 주인공이 바로 엠마왓슨이네요!

 

(이전글)

엠마 왓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엠마 왓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할리우드 연애사 - 엠마 왓슨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mma Watson (열애설 포함) 영화 해리포터를 시작으로 어릴 때 부터 봐왔던 할리우드 여배우 엠마 왓슨!! 역시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어릴 때

youngdream.tistory.com

 

지금까지 로버트 패틴슨과 연애한 여성분들을 봤는데 어땠나요?

 

전 생각보다 수가 적다고 생각했는데...ㅋ

 

앞으로 몇명의 연예인과 사귈지 기대가 되네요ㅋㅋㅋㅋ

 

그럼 다음에 더 뜬금없이 궁금한것들로 찾아뵐게요!

 

안녕! 

 

 

 

 

 

(이전글)

마룬5 애덤 리바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5명!!??)

 

마룬5 애덤 리바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5명!!??)

- 애덤 리바인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Adam Levine (열애설 포함) 오늘은 전세계 1위 섹시 남자 가수 애덤 리바인의 연애 전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세계 1위 섹시 가수는 어떤 사람과 사귈까요?ㅋ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