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주드로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8명?? 딸과 바람을??)

by 영드림 2019. 2. 12.
반응형

- 주드로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실화냐?)

 

 

1. 필리파코안 (Phillipa Coan)

 

주드로와 가장 최근에 사귀고 있는 여성으로서 필리파코안은 심리학자라고 하네요!

 

여자분이 키가 남다르네요ㅋㅋ 주드로 키가 178cm인걸로 아는데ㅋㅋ 남자보다 더 키가 크네요!

 

2. 라헬 볼리어 (Rachel Bourlier)

 

라헬 볼리어는 연예인은 아니고 기자라고 하네요ㅋㅋ

 

주드로와 친구사이에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해요!

 

3. 캐서린 하딩 (Catherine Harding)

 

이분은 가수네요!

 

2014년에 주드로는 이 여성분과 관계를 가졌고 아이 한명을 가졌다고하네요!! 와우!!

 

4. 알리샤 라운트리 (Alicia Rountree)

 

이번엔 모델이네요!

 

이 모델은 주드로와 2013년에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쁘네요~

 

5. 루스 윌슨 (Ruth Wilson)

 

이 분에 대해서 알아보니 우선 배우네요! 그리고 뭔가 업적을 많이 쌓으신 능력녀네요ㅋㅋ

 

주드로 역시 놓치지 않았네요!

 

6. 시에나 밀러 (Sienna Miller)

 

여배우인 시에나 밀러와 주드로가 연애를 했었네요!

 

7년동안이나!

 

드로형이라고 불러야겠네요!

 

 

 

7. 릴리 콜 (Lily Cole)

 

어디서 많이 본 것같네요ㅋㅋ

 

이분은 바로 모델!

 

영화배우이지만 여러 모델들과 사귄것을 보니

 

드로씨께서 모델을 좋아했나봅니다ㅋㅋ

 

주드로와 릴리 콜이 연애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다고 하네요!

 

8. 킴버리 스튜어트 (Kimberly Stewart)

 

역시 이 여성분도 모델!!

 

하지만 많이 본 얼굴은 아니네요!

 

뭔가 기가 쎄보이네요ㅋㅋ

 

주드로와 키스하는 모습이 찍혔다고해요!

 

조심들하시지~ㅋㅋ

 

9. 사만다 버크 (Samantha Burke)

 

거부할 수 없는 주드로의 모델 욕심!

 

하긴 근데 주드로도 거의 모델이긴하죠ㅋㅋ

 

솔직히 남자가 봐도 잘생겼고 몸매 비율도 좋고ㅋㅋ 부럽네요!

 

약간 놀라운건 둘은 아이를 1명의 아이를 가졌다고 하네요!!

 

잠깐!

 

그럼 주드로는 다른 여자의 아이도 가진거네요...?

 

WOW

 

10. 수잔 호케 (Susan Hoecke)

 

주드로와 연애를 한 여성분인건 알겠만 직업은??

 

외모가 출중하시네요!

 

여태 본 주드로 여자친구 분들중에 가장 아름답고 이쁘네요!

 

11. 킴 허소브 (Kim Hersov)

 

2007년에 주드로와 연애를 했군요!

 

뭔가 쿨해보이는게 성격이 좋아보이네요!

 

 

12. 린제이 로한 (Lindsay Lohan)

 

배우와 가수 활동을한 헐리우드 스타죠!

 

코믹 영화에서 자주 본거같은데 주드로와 연애를 했었다니!

 

 

 

 

13. 나탈리 포트만 (Natalie Portman)

 

영화 토르의 애인인 나탈리 포트만이 주드로와 연애를 했었다구요!!!??

 

아.. 열애설이었네요!ㅠ

 

그래도 루머가 괜히 있는게 아니겠죠?ㅋㅋ

 

(이전글)

나탈리 포트만의 실제 남자친구 그리고 열애설(Feat.12명)

 

나탈리 포트만의 실제 남자친구 그리고 열애설(Feat.12명)

- 나탈리 포트만의 실제 남자친구들 - Natalie Portman (열애설 포함) 01. 루카스 하스 Lukas Haas 1998년, 나탈리 포트만과 루카스 하스가 연애를 한다는 소식이 방송으로 전해졌습니다. 02. 헤이든 크리스

youngdream.tistory.com

 

14. 카메론 디아즈 (Cameron Diaz)

 

주드로와 카메론 디아즈 역시 열애설이 있었다고 하네요.

 

카메론 디아즈는 열애설이 정말 많은 여배우이군요!ㅋㅋ

 

15.  데이지 라이트 (Daisy Wright)

 

주드로의 가장 충격적인 사건의 주인공이죠!

 

주드로는 맥스라이트의 딸과 바람을 피웠다고하네요..ㅋㅋ

 

그 딸이름이 바로 데이지 라이트!

 

주드로는 이 사건 이후 대국민 사과를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바람끼를 주체하지 못했군요!

 

16.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저번 글에서 스칼렛 요한슨에 대한 글을 썼는데 중복되는 내용이 나왔네요ㅋㅋ

 

주드로와의 열애설!

 

(이전글)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 스칼렛 요한슨과 사겼던 남자 연예인 모음 -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할리우드 섹시 스타! 스칼렛 요한슨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제일 많이 남자 연예인과 사귄 여자 연예

youngdream.tistory.com

 

17. 퍼렐 로우 (Pearl Lowe)

 

오른쪽 여성분이 퍼렐로우고 직업은 싱어송라이터인데요!

 

주드로는 전에 사귀던 여자를 냅두고 이 여성분과 바람을 피웠다고 해요~

 

 

 

18. 새디 프로스트 (Sadie Frost)

 

마지막 여배우 새디 프로스트!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프로듀서와 패션 디자이너 활동도 했었네요ㅋㅋ

 

주드로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은모습에서 사라이 느껴집니다!!

 

사실 둘은 1997년에서 2003년 결혼생활을 했다고 해요!

 

완벽한 여성분과 결혼생활을 했었군요!

 

주드로는 18명의 여성들과 심상치않은 관계를 맺었네요ㅋㅋ

 

이로써 세계 1위 바람둥이 카사노바 인정!!ㅋㅋ

 

이름에 "법"이 들어가지만 뭔가 조심성이 없는 남자배우네요ㅋㅋ

 

이상 영드림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이전글)

 

조니뎁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

 

조니뎁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조니뎁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조니뎁의 여자친구들)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의 '뜬금없이 궁금한것'은 바로! 조니뎁의 연애 전적인데요! 한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배우입니다.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