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톰크루즈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4명??)

by 영드림 2019. 1. 30.
반응형

 

 

 

 

- 톰크루즈와 사겼던 여자 연예인 모음 -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최근에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 글을 썼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이전글)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명??)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명??)

- 브래드피트와 사겼던 여자 연예인들 - 저의 블로그 주제와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보는 정보니깐!ㅋ 갑자기 문득 제일 많이 여자 연예인과 사귄 남자 연예인이 누군지 궁금하더라구요.

youngdream.tistory.com

 

이번엔 톰크루즈와 연애했던 여성 연예인들을 싹다 알아보려고해요!

 

탐쿠르즈라고 불러야하는지 톰크루즈라고 불러야하는지 헷갈리네요ㅋㅋ

 

톰크루즈라고 부르기로 하죠!

 

ANYWAY!

 

브래드피트보다 더 대단할지!? 더 부러울지!? 톰크루즈 여자친구들을 한번 보실까요?!?!?

 

1. 멜리사 길버트

 

톰크루즈와 10대 시절 연애를 했고 깊은 관계는 아니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멜리사 길버트씨는 배우입니다!

 

2. 헤더 로클리어

 

오디션장에서 톰크루즈와 헤더 로클리어가 처음 만났네요!

 

둘은 자연스럽게 연애를 시작했지만 이분도 얼마지나지 않아 헤어졌다고 하네요!

반응형

3. 레베카 드 모네이

 

오.. 이분 좀 이쁘시네요?

 

1983년 '위험한 청춘'에 톰크루즈와 함께 출현했고 그 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레베카 드 모네이가 3살 연상이라고 하네요.

 

능력자네요~

 

그와중에 둘이 동거까지 했다고하네요!

 

4. 셰어(Cher)

 

이분 좀 쌔게 생겼네요..ㅋ

 

이분은 배우겸 가수인데 이분이 톰크루즈와 사귄다는 사실을 말해버렸다고 하네요ㅋㅋ

 

역시 쎄신 분 맞네요ㅋㅋ

 

헐.. 15살이나 연상이네요ㅋㅋ 띠동갑을 넘어선 사랑이군요!

 

나이차에 굴하지않고 연애했던 두분 멋지네요!

 

하지만,, 톰크루즈는 사귄다는 언급을 안했다고 하네요ㅋㅋ

 

셰어의 바램일 수도 있겠군요..ㅋ

 

 

 

 

 

 

 

5. 미미 로저스

 

이 여성분은 눈이 똘망똘망한게 강인하게 생기셨네요.

 

미미 로저스 이분이 톰크루즈가 사이언톨로지교에 들어간 이유라고 하네요.

 

이 여성분이 톰크루즈를 종교인 사이언톨로지교로 이끌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세월이 지나고 톰크루즈와 미미로저스는 이혼을 했네요.

 

미미로저스는 톰크루즈와 결혼생활이 끔직했다고 발언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얼마나 끔찍했길래?

 

톰크루즈가 싸이코 기질이 있는게 사실인가....요?ㅋㅋ

 

그래도 멋있자나요ㅠ

 

6. 니콜 키드먼

 

솔직히 니콜키드먼 모르면 간첩이죠...

 

옛날에 톰크루즈와 니콜키드먼이 사귄다는 뉴스를 접한거 같아요.

 

둘은 결혼까지 해서 유명한 할리우드 커플로 자리를 잡았지만 둘은 결국 이혼을 했죠..

 

톰크루즈 벌써 이혼만 두 번째네요..ㅋ

 

(이전글)

니콜키드먼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9명!?)

 

니콜키드먼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9명!?)

- 니콜 키드먼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Nicole Kidman (열애설 포함) 세상에서 제일 이쁜 아줌마!! 니콜키드먼!!ㅋ 과연 니콜키드먼의 남자친구들은 어떤 남자들이었을까요?? 니콜키드먼의 남친들

youngdream.tistory.com

7. 페네로페 크루즈

 

Oh my God!!!

 

둘이 사겼었다고요??

 

영화 '바닐라 스카이' 정말 재밌고 감명깊게 봤는데 둘이 현실에서도 영화 촬영후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톰크루즈가 영화에 너무 심취해서 사귀자고 한건 아닐까요?ㅋㅋ

 

하지만! 톰크루즈와 페네로페 크루즈는 종교적 문제로 결별!

 

근데 브래드피트나 톰크루즈나 함께 촬영한 여배우와 잘 사귀네요ㅋㅋ

8. 소피아 베르가라

 

이 분은 참 외모가 시원시원하시네요!

 

특히 이쁘고 육감적인 몸매로 유명한 배우라고 합니다.

 

이제 스을 스을 톰크루즈가 조금씩 부럽기 시작하네요... 부러우면 안되는건데ㅠ

 

둘은 깊은관계를 가졌지만 결국, 오래가지 못했다고 하네요..

 

9. 스칼렛 요한슨

 

아 톰크루즈씨 이건 오바자나요. 스칼렛 요한슨이라구요!!??

 

자세히 파고들면 톰 크루즈는 스칼렛 요한슨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그래서 자기 종교로 이끌려고 했지만 요한슨은 이를 거절했고

 

둘의 사이가 더이상 발전을 못했다고 하네요.

 

에이 그럼 땡!

 

(이전글)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 스칼렛 요한슨과 사겼던 남자 연예인 모음 -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할리우드 섹시 스타! 스칼렛 요한슨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제일 많이 남자 연예인과 사귄 여자 연예

youngdream.tistory.com

 

 

 

 

 

 

 

10. 나자닌 보니아디

 

톰크루즈와 나자닌 보니아디가 연애를 하게된 계기가 조금 재밌네요.

 

톰크루즈 종교인 사이언톨로지교에서 실제로 사이언톨로지교 신자인 여배우들을 대상으로 톰크루즈 여자친구 오디션을 봤다고해요.

 

그 결과, 인도 출신 배우 나자닌 보니아디가 합격했고 둘은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이렇게까지 했어야만 했나요?ㅋㅋ

 

꼭 그렇게 다 가져갔어야만 속이 후련했냐!!??

 

11. 케이티 홈즈

 

확실히 아름다우신 케이티 홈즈와 톰크루즈는 몇 개월 연애후 바로 결혼을 했죠.

 

둘은 딸을 낳고 행복하게 살았지만 또 종교적인 문제로 이혼을 했죠.

 

톰크루즈시.. 크루즈형!! 사랑보다 종교가 더 좋았었나보네요ㅠ

 

이렇게 아름다운 여성분을 떠나 보내다니..

 

12. 카메론 디아즈

 

톰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는 '나잇앤데이' 영화에 함께 주인공으로 출현했죠.

 

둘은 결국 열애설이 터졌다고 합니다.

 

런던 호텔에서 디아즈과 크루즈가 함께있게 걸렸다고 하네요ㅋㅋ

 

하지만 톰크루즈는 그냥 생일파티에 참석한거라고 말하고 연애 사실을 부인했네요.

 

13. 로라 프레폰

 

매력있게 생겼네요..! 톰크루즈와 연애를 했으니 매력이 있겠죠?

 

갈가돗이랑 비슷하기도 하고?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이 포착되고 열애설이 터졌는데

 

이분 역시 톰크루즈가 연애 사실을 부인헀네요.

 

참고로 이 여성분도 여배우!

 

 

 

 

 

 

 

14. 바네사 커비

 

영화 '미션 임파서블6' 촬영중 여배우 바네사 커비와 연애설이 터졌네요.

 

이 또한 톰크루즈가 부인!

 

마지막 사진은 톰크루즈와 바네사 커비의 키스신!

 

미션임파서블 영화에서 톰크루즈 왠만하면 키스 안하는 케릭터로 알고있는데 무슨일이 있는걸까요?

 

궁금하다!

 

(이전글)

바네사 커비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영국 남자)

 

바네사 커비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영국 남자)

스타들의 연애 - 바네사 커비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Vanessa Kirby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에서 매혹적인 연기를 보여준 바네사 커비! 과연 바네사 커비는 어떤 남자와 연애를 했

youngdream.tistory.com

 

음.. 결국 따지고 보면 톰크루즈는 14명이아니라 9명과 확실히 연애를 했고 나머지 5명은 사실이 아닐 수도 있네요!

 

음 그렇게 따지만 브래드피트보단 연애를 많이 하지 않았네요.

 

그래도 부러운건 마찬가지입니다ㅠ

 

저번 글에서 말한거와 같이 톰크루즈씨도 욕심그만 부리고 이제 정착해서 행복하게 결혼생활 합시다!!

 

아님 아예 혼자 즐기며 사시던지요!

 

 

 

 

 

 

 

 

(이전글)

윌스미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이혼재혼)

 

윌스미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이혼재혼)

- 윌스미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Will Smith (열애설 포함) 1. 가르셀라 보베 Garcelle Beauvais 윌스미스와 가르셀라 보베가 1990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약 2년을 사귀고 결별했습니다! 윌스미스 여자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