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조니뎁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

by 영드림 2019. 2. 8.
반응형

- 조니뎁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조니뎁의 여자친구)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의 '뜬금없이 궁금한것'은 바로! 조니뎁의 연애 전적인데요!

 

한국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배우입니다.

 

솔직히 조니뎁하면 모르는 사람 거의 없죠ㅋㅋ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잘생기고 매력있는 배우! 조니뎁은 과연...

 

몇 명의 여자 스타들과 사랑에 빠졌을까요??

 

보시죠!

 

 

 

1. 로리 앤 앨리슨

 

조니뎁과 처음 결혼한 상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로리 앤 앨리슨이네요!

 

조니뎁 어릴때부터 결혼을 했었네요ㅋㅋ 20살때라니.. 저보다 7살이나 어릴때 결혼 생활을 시작했네요ㅋㅋ

 

하지만 둘은 결혼 후 2년뒤 이혼을 했다고합니다ㅠ

 

한 가지 놀라운 점은 처음에 조니뎁은 세계적인 락스타가 되는게 꿈이었다고 해요.

 

근데 로리 앤 앨리슨인 저 여성분이 니콜라스 케이지를 소개시켜줬고 그 이후 조니뎁은 배우의 길을 걸어 헐리우드 스타가 됐다고 해요ㅋㅋ

 

조니뎁의 인생을 바꿔준 장본인이기도 하네요.

 

2. 쉐릴린 펜

 

다음은~ 영화배우 쉐릴린 펜!

 

조니뎁은 이 여성분과 영화 작품에서 만나게 됐고 알콩달콩한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만난지 3년 만에 결별을 했네요ㅠ

(약혼까지 했다고하네요..ㅋ)

 

3. 지니퍼 그레이

 

오... 조니뎁씨 세번째는 좀 포스있게 생기신 분과 연애를 하셨군요!

 

이 여성분은 바로 영화 '더티댄싱'의 여배우입니다!

 

쉐릴린 펜과 같이 조니뎁은 제니퍼 그레이와도 약혼을 했네요.

 

하지만 2달 동안만 연애를 하고 헤어졌네요..

 

둘이 그냥 엔조이였나요?ㅋ

 

막상 만나고보니 서로 안맞았나보네요!

 

 

 

4. 위노나 라이더

 

또! 또! 또! 약혼을 했군요ㅋㅋ

 

조니뎁과 위노나 라이더 인데요.

 

영화 '가위손'을 통해 둘이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니뎁은 자신의 팔에 위 여성분의 이름까지 문신으로 새겼다고 하는데... 4년 뒤 파혼!

 

솔직히 지금까지 본 여성분들 중 외모를 비교해보면 가장 이쁘네요ㅋㅋ

 

사진에서만 봐도 조니뎁이 여성분을 매우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네요!

 

'위노나 라이더' 이름은 좀 특이하지만 아름다운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여자!

 

이마랑 코에 뭐 넣으신건 아니죠?ㅋㅋ

 

5. 에렌 바킨

 

근육질 몸매의 여성분이네요...

 

조니뎁은 9살 연상인 에렌바킨과 잠깐 만났다는 썰이있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조니뎁은 줄리엣 루이스, 타티야나 파티츠, 페기 트렌티니 등과 연애설이 있었다고 해요ㅋㅋ

 

점점 조니뎁이 바람둥이라는게 느껴지네요ㅋㅋ

 

6. 케이트 모스

 

저 모델 포스를 풀풀 풍기는 여성분은 누구죠?

 

바로 슈퍼모델인 케이트 모스인데요!

 

둘은 4년간 연애를 했다고하네요.

 

조니뎁과 케이트모스는 행복한 모습을 자주 연출했다고해요ㅋㅋ

 

하지만 또 역시 결별!

 

그 와중에 또 이 여성분과도 약혼을 했었군요ㅋㅋ

 

조니뎁씨 약혼을 대게 잘하시네요ㅋㅋ

 

7. 바네사 파라디

 

앞니가 살짝 벌어진 이 여성분은 누구일까요?

 

바로 가수겸 배우인 바네사 파라디입니다!

 

조니뎁과 가장 깊이있게 연애를 한 여자 연예인이죠.

 

실제로 정말 많은 매력을 지녔고 둘은 동거를 하면서 딸과 아들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둘은 자식을 둔채 결별했다고 하네요ㅠ

 

결국 바네사 파라디가 자식들을 키우고 조니뎁은 재정적으로 지원을 해주고 있다고해요.

 

둘은 친한사이를 유지중이라고 하네요..

 

헤어진거야 뭐야ㅋㅋ

 

둘이 뭔가 합의보고 헤어진듯한 느낌?

 

반응형

8. 엠버허드

 

마지막으로 조니뎁과 공식결혼을 한 엠버허드!

 

다들 위에 사진보시니까 어디에 출연한 여배우인지 알겠나요?

 

네!ㅋㅋ 엠버허드는 영화 '아쿠아맨'에서 여자주인공으로 나온 배우인데요.

 

조니뎁과 엠버허드의 나이차가 무려 23살이라고 하네요.. ㅋ

 

조니뎁 역시 세계적인 스타 맞네요ㅋㅋ 능력자인거 인정합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둘이 별로 좋지 않은 분위기에서 헤어졋다고해요ㅠ

 

엠버허드는 조니뎁이 최악이라고 했다네요!

 

특히, 저도 조금 놀랐던건 조니뎁이 엠버허드에게 폭력을 가했다고 하네요!!!

 

(이전글)

앰버 허드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1명!!??)

 

앰버 허드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1명!!??)

- 앰버 허드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Amber Heard (열애설 포함) 영화 아쿠아맨에서 빨간머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앰버 허드! 과연 그녀의 남자친구는 어떤 남자들일까요! 저랑 같이 한 번 알아

youngdream.tistory.com

 

지금까지 조니뎁의 연애 전적을 봤는데요! 역시는 역시군요ㅋㅋ

 

조니뎁이 이혼을 하고 마지막으로 했다는 말이 있는데 이게 멋진말인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

 

"If you love two people at the same time, choose the second.

Because if you really loved the first one, you wouldn't have fallen for the second"

"동시에 두명을 사랑한다면, 두번째를 사랑하라. 너가 만약 첫번째를 정말 사랑했다면 두번째를 사랑하지 않을거니까"

 

약간 바람피는 핑계를 대는것 같지만 뭔가 있어보이는 말이네요. 솔직히 또 생각해보면 맞는말이긴 하네요ㅋㅋ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뜬금없이 궁금한것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2/03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