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by 영드림 2019. 2. 3.
반응형

- 스칼렛 요한슨과 사겼던 남자 연예인 모음 -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할리우드 섹시 스타! 스칼렛 요한슨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제일 많이 남자 연예인과 사귄 여자 연예인은 누굴일까 생각해봤는데 스칼렛 요한슨이 생각나더군요!

 

과연 전 세계적으로 미모와 섹시미를 인정받은 여배우는 어떤 남자와 사귈까!? 연애를 할까!? 조금 궁금하지 않은가요?

 

알아보니 생각보다 많기도 많고 놀라운 사실도 있더군요!

 

여러 영화에 출연한 스칼렛 요한슨! 과거부터 현재까지 스칼렛 요한슨의 남자친구들을 차례대로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1. 잭 안토노프

 

2001년 처음 연애상대는 배우가 아닌 가수, 기타리스트, 프로듀서 네요ㅋㅋ

 

잭 안토노프!!

 

밴드 펀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했고 유명한 노래로는 'Carry on', 'We are young'이 있네요.

 

진짜 명곡을 만드셨네요..ㅋㅋ

 

그러니까 스칼렛 요한슨과 연애를 했겠죠?

 

하지만 둘은 1년간 만나고 헤어졌네요!

 

2. 주드로

 

주 드로.. 모르는 사람 없죠?

 

남자가 봐도 매혹적이게 생겼네요ㅋㅋ

 

영화 '러브 홀리데이', '에이 아이', '추적', '셜록홈즈', 에너미게이트' 등등 아주 유명한 작품에 다수 출연했죠!

 

아쉬운점은 주드로가 스칼렛 요한슨과 연애했다는 정확한 증거는 없고

 

2003년에 잠깐 만났다가 결별했다는 루머만 있네요.

 

(이전글)

주드로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8명?? 딸과 바람을??)

 

주드로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8명?? 딸과 바람을??)

- 주드로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실화냐?) 1. 필리파코안 (Phillipa Coan) 주드로와 가장 최근에 사귀고 있는 여성으로서 필리파코안은 심리학자라고 하네요! 여자분이 키가 남다르네요ㅋㅋ 주

youngdream.tistory.com

 

 

 

 

 

3. 제임스 홀제

 

이 분도 배우인데 저는 어떤분인지 잘 모르겠네요..ㅠㅋ

 

일단 외모는 잘생겼네요ㅋㅋ 여자들이 좋아하는 얼굴, 외모를 가졌네요ㅋㅋ

 

2003년부터 2004년 까지 1년간 스칼렛요한슨과 연애를 했습니다.

 

4. 베니치오 델 토로

 

이 분은 어디서 많이 봤네요!

 

뭔가 영화에서 악당으로 많이 나온거같죠?ㅋㅋ

 

근데 뜬금없이 기디언즈 오브 겔럭시에서 그 총쏘는 너구리 목소리 역할을 했네요ㅋㅋ!

(정정 : 너구리 목소리는 브래들리 쿠퍼가 했고 델 토로는 콜렉터 역할을 했습니다!)

베니치오 델 토로도 아쉬운 점은 스칼렛 요한슨과 연애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스칼렛요한슨과 호텔에서 함께 밤을 보냈다는 루머가 돌았다고 하네요..ㅋ

 

파파라치들이 같이 호텔방에 들어가는 모습을 포착했나보네요ㅋㅋ

 

5. 패트릭 윌슨

 

배우 패트릭 윌슨과 스칼렛 요한슨이 잠깐 만나서 연애를 했다는 루머가 있네요!!

 

이 남자분 어디선가 많이 본거같은데...

 

공포영화 '컨저링'에서 봤네요ㅋㅋ

 

진짜 무섭게 봤는데...

 

ANYWAY!

 

자 다음!

 

(이전글)

패트릭 윌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캠퍼스커플)

 

패트릭 윌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캠퍼스커플)

- 패트릭 윌슨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Patrick Wilson (열애설 포함) 영화 아쿠아맨에서 악역을 맡았던 패트릭 윌슨! 과연 그의 실제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들일까요? 1. 제니퍼 러브 휴이트 Jennifer

youngdream.tistory.com

 

6. 자레드 레토

 

자레드 레토와 요한슨 누나와 사겼었다고요??

 

와우!

 

정말 몰랐네요ㅋㅋ

 

자레드 레토 영화 '베트맨'에서 악당역인 두번째 조커로 나왔었죠!

 

조커와 스칼렛 요한슨이 연애를 했었네요ㅋㅋ

 

또 한가지 몰랐던 점은 자레드 레토는 가수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ㅋㅋ

 

둘은 1년동안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스칼렛 누님 지금까지 살펴보니까 연애를 지긋이 못하시네요ㅋㅋ

 

스칼렛 요한슨 성격이 뭔가 특이하나 보네요. 아님 이상하던가? 비슷한 말인가요ㅋㅋ

 

음...

 

그 다음 연애상대는 정말 잘생겼네요!

 

 

 

 

7. 조쉬 하트넷

 

진하게 생겼네요ㅋㅋ

 

영화 '진주만'에 출현한 남자 배우죠!

 

스칼렛 요한슨과 조쉬 하트넷은 일 때문에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

 

둘은 진지하게 만났었다고해요!

 

사진을 보니 정말 느낌있게 잘생겼네요.

 

목에 점이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이전글)

조쉬 하트넷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7명!!?? + 사진)

 

조쉬 하트넷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7명!!?? + 사진)

- 조쉬 하트넷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osh Hartnett 저는 조쉬 하트넷을 보면 영화 '진주만'이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학교에서 하도 많이 틀어줘서 그런가... 아님 TV에서 하도 많이 나와서 그런

youngdream.tistory.com

 

8. 저스틴 팀버레이크

 

가수겸 프로듀서로 아주 유명하죠.

 

저한테 제일 익숙하고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유명한 노래는 '섹시백'이네요ㅋㅋ

 

섹시붸애애액 애얍!

 

스칼렛 요한슨과 연애를 했다는 루머가 돌았다고 해요~

 

요한슨 누님이 팀버레이크 뮤직비도에 출연한걸 보니 뭔가 둘이 썸씽이 있었지 않았을까요?

 

9. 라이언 레이놀드

 

영화 '데드폴'의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드!!

 

스칼렛 요한슨과 사겼었다니.. ㅋ 정말 모르고 있던 사실 중 하나네요.

 

더 놀라운건 둘이 결혼도 했었군요!!

 

하지만 결국, 헐리우드 배우답게 3년정도 결혼생활을 하고 이혼을 했네요..ㅠ

 

왜그랬을까요ㅠ

 

(이전글)

라이언 레이놀즈와 연애한 여자친구 모음!!(Feat.연예인들)

 

라이언 레이놀즈와 연애한 여자친구 모음!!(Feat.연예인들)

- 라이언레이놀즈와 사귄 여자 연예인들 모음 - Ryan Reynolds (열애설 포함) 1. 멜리사 조안 하트 Melissa Joan Hart 배우 '멜리사 조안 하트'가 자기가 19살때 라이언레이놀즈와 스킨십을 주고받은 사이

youngdream.tistory.com

 

10. 숀 펜

 

OH MY GOD

 

헐리우드 명배우 숀펜과 연애를 했었다니..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지않나요?ㅋㅋ

 

그래도 워낙 매력적인 배우다보니 나이차는 충분히 극복하고 연애할 수 있었겠네요.

 

영화 '더 게임'과 '도망자'에서 알게됐는데 연기를 정말 잘하더군요..ㅋ

 

둘이 함께 여행을 다녀온게 걸리면서 연애 사실이 밝혀졌다고하네요~

 

(이전글)

2019/08/16 - [스타들의 연애] - 숀펜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20명...?!)

 

숀펜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20명...?!)

- 숀펜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Sean Penn (열애설 포함) 헐리우드 연기의 전설적인 존재! 미국의 최민식! 숀펜! 과연 그의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들일지??? 저와 함께 한 번 알아보시죠! 1. 스테이

youngdream.tistory.com

 

 

 

 

11. 니이트 네일러

 

이분은 남자 연예인은 아니고 광고기획자네요.

 

스칼렛 요한슨이 광고 촬영을 하다가 나이트 네일러를 만났나 보네요ㅋㅋ

 

12. 로메인 도리악

 

이 분도 남자연예인은 아니지만 연예인 수준으로 유명해졌죠ㅋㅋ

 

언론인으로 활동한 사람인데 2012년에 스칼렛요한슨을 만나서 2014년에 딸인 '로즈 도로시'를 가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7년에 이혼을 했네요

 

스칼렛 요한슨 두번째 남편도 빠이~

 

13. 콜린 조스트

 

콜린 조스트는 미국 SNL에 출연중인 코미디언인데 작가로도 활동한다고 하네요.

 

스칼렛요한슨과 콜린조스트는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파파라치들에게 둘이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네요ㅋㅋ

 

인정돼버렸네요ㅋㅋ 조심들하시지...

 

현재까지 만나고 있는걸로 추정되고 스칼렛 요한슨은 딸이 있어서 조심스럽게 행동해야한다는 입장이라고 하네요!

 

스칼렛요한슨 누님 이번엔 잘 해서 결혼하고 끝까지 결혼생활 유지합시다.. 나이도 있고!

 

 

 

이건 그냥 심심하면 보시구요ㅋㅋ

 

스칼렛요한슨과 콜린조스트 관련 동영상이에요!

 

 

 

지금까지 스칼렛 요한슨 누님의 남자 전적을 살펴봤는데요!

 

살벌하네요ㅋㅋ

 

영화 루시에서 한국 명배우 최민식을 만났던걸로 아는데 스칼렛 요한슨과 최민식이 사귄다고 열애설 퍼졌으면 정말 대박이었겠네요ㅋㅋ

 

스칼렛 요한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은 루머까지 포함해서 총 13명이 되네요ㅋㅋ

 

와 많다!

 

역시 세계적인 섹시여배우 답네요ㅋㅋ

 

여성분들 너무 부러워 마시고 좋은남자 만나서 행복하게 쭉 사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엔 더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안녕~

 

 

 

 

 

(이전글)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명??)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6명??)

- 브래드피트와 사겼던 여자 연예인들 - 저의 블로그 주제와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보는 정보니깐!ㅋ 갑자기 문득 제일 많이 여자 연예인과 사귄 남자 연예인이 누군지 궁금하더라구요.

youngdream.tistory.com

 

톰크루즈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4명??)

 

톰크루즈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Feat.14명??)

- 톰크루즈와 사겼던 여자 연예인 모음 -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최근에 브래드피트와 연애했던 여자 연예인 모음 글을 썼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이전 글) 2019/01/27 - [청년인생/인생정보] - 브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