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비욘세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Feat.고딩부터!)

by 영드림 2019. 2. 20.
반응형

- 비욘세와 사귄 남자 모음 -

(Beyonce's Boyfriends)

 

 

전세계에서 최고 1위 디바 여가수인 비욘세!

 

그녀는 어떤 남자들을 만났고 지금은 어떻게 살고있을까요!?

 

뜬금없이 궁금해서 한번 조사해봤습니다!

 

저번에 스칼렛 요한슨 누님의 남자친구들을 살펴봤는데 정말 많은 열애설과 애인이 있었죠ㅋㅋ

 

과연 세계 1위 섹시 여가수 비욘세는 어떤 남자들을 만났을까요...

 

어떤 남자가 되어야 비욘세같은 여자와 연애를 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죠ㅋㅋ




1. Lyndall Locke

 

왠 아저씨가 사진에 있죠?ㅋㅋ

 

이름은 Lyndall Locke(린달 로케??ㅋ)이구요.

 

1993년부터 2000년까지 7년동안 비욘세와 연애한 일반인이에요ㅋㅋ

 

고등학교시절 부터 연애를 했었다고 하니 둘 사이에 끈끈한 정이 있겠네요!

 

제가 아는바로는 남자분이 비욘세 때문에 많이 힘들어했다고하네요..

 

그 이유는!?

 

비욘세가 혼전순결! 즉 성관계를 원하지 않았다고 해요ㅋㅋ

 

섹시한 여성분과 사랑하는 사이지만 남자분은 본능을 계속참아야 했었겠군요ㅋㅋ

 

계속 참으시지!

 

제가 알고있는 정보가 정확한건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ㅋㅋ

 

해외 기사에서 봤어요!




2. 모스 데프

 

2001년에 비욘세와 모스데프가 열애설이 터졌군요!

 

둘이 뭔가 심상치않은 기류가 흘렀으니 열애설이 터졌겠죠ㅋㅋ

 

비욘세도 약간 흑누나측에 속하다보니 흑형들을 좋아했나봐요!

 

아니면 그냥 개인 취향인가?

 

모스 데프는 유명한 가수이자 배우이죠ㅋㅋ

 

저는 조금 놀라웠던게 이 남성분 알고보니 영화 '비긴어게인'에서 회사 사장님인가 이사님으로 나오셨더라구요ㅋㅋ

 

기억들 나시나요?ㅋㅋ

 

재밌네요!




3. 제이 지 (Jay - Z)

 

유명한 랩퍼 제이지와 비욘세! 결혼 골인~

 

둘은 이쁜 딸까지 있다고 하죠ㅋㅋ

 

비욘세는 남자 얼굴을 많이 안보고 능력을 보는것 같네요ㅋㅋ 아님 성격이 잘 맞거나?

 

비욘세와 제이지는 2002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2008년 4월 4일에 결혼을 했습니다!

 

6년을 연애하고 결혼했네요ㅋㅋ

 

둘이 죽고 못사는 사이었나봅니다! 제이지 부럽다!

 

딸의 이름은 'Blue Lvy Carter'네요! 이름이 조금 어렵네요...ㅋ

 

어떻게 읽어야 하는거지...

 

오! 2012년 1월 7일날 출산을 했네요!

 

4년 결혼생활을 하고 비욘세가 애를 낳았군요ㅋㅋ

 

2017년에는 비욘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쌍둥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고 하네요ㅋㅋ

 

비욘세와 제이지 자식들은 부럽네요ㅋㅠ

 

금수저!

 

 ANYWAY

 

이상! 비욘세는 3명의 남자들을 만났네요ㅋㅋ 내막은 비욘세만 알겠지만요ㅋㅋ

 

생각보다 비욘세누님께서는 남자를 많이 만나는 스타일은 아닌가봅니다.

 

멋있는 여가수네요!

 

이글을 쓰면서 더 좋아하게됐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뜬금없는 정보로 찾아뵐게요!

 

안녕!




 

 

(이전글)

 

2019/02/03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