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마룬5 애덤 리바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5명!!??)

by 영드림 2019. 2. 23.
반응형

- 애덤 리바인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Adam Levine

(열애설 포함)



오늘은 전세계 1위 섹시 남자 가수 애덤 리바인의 연애 전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세계 1위 섹시 가수는 어떤 사람과 사귈까요?ㅋㅋ


궁금하더군요!


다들 애덤 리바인은 누군지 아시죠?


마룬파이브의 보컬이라고 하시면 아시겠죠?ㅋㅋ


다들 얼굴과 마룬5 보컬이라고 해야 누군지 아는것 같아요ㅋㅋ 이름이 어려워서 그런가요...


그럼 그는 얼마나 많은 여자 연예인을 만났는지 애덤 리바인의 여자친구들을 만나보시죠!


1. 베하티 프린슬루 Behati Prinsloo


애덤리바인과 프린슬루가 2014년에 결혼을 했군요.


그리고 9월 2016년에 딸을 얻엇네요!


축하합니다~


참고로 베하티프린슬루라는 모델이라고하네요!


2. 니나 아그달 Nina Agdal


애덤리바인과 니나아그달은 2013년에 잠깐 데이트를 즐겼었네요ㅋㅋ


엔조이였을수도?


저도 모르게 야한 사진을 올렸네용ㅠㅋ


3. 아만다 세튼 Amanda Setton


2013년에 열애설이 터진 아만다센튼과 애덤리바인!


진짜인지는 둘만 알겠죠?ㅋㅋ


4. 앤 비알리치나 Anne Vyalitsyna


딱봐도 모델처럼 생긴 앤 비알리치나와 애덤 리바인이 2년동안 관계를 맺었다고하네요!


둘은 수영복관련 파티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5. 카메론 디아즈 Cameron Diaz


카메론 디아즈는 정말 많은 열애설을 몰고 다니는 여자 모델이군요ㅋㅋ


매력적인 부분이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ㅋㅋ


2010년에 카메론디아즈와 애덤리바인의 열애설이 터졌다고하네요!


6. 아리엘 반덴버그 Arielle Vandenberg


2009년부터 2010까지 연애를한 모델 반덴버그와 애덤리바인!


반덴버그 맞나요? 이름이 좀 어렵네요ㅋㅋ..


7. 안젤라 벨로트 Angela Bellotte


2009년부터 2010년까지 연애한 애덤리바인과 안젤라벨로트!


지금까지 본 여성분들 중에 이 여자 모델이 제일 이쁘네요...ㅎㄷㄷ


그러고보니까 애덤리바인 완전 모델킬러군요ㅋㅋ


모델과 연애하는게 좋았나보죠?


8. 재닌 하베크 Janine Habeck


애덤리바인과 모델 하백은 열애설~


지금까지 열애설은 총 3번이네요!?ㅋㅋ


뭔가 여성분이 멋있게 생겼네요ㅋㅋ


9. 브레이스 그루버 Bryce Gruber


애덤리바인과 그루버는 2007년에 연애를 했네요!


그루버? 맞나요?


뭐하시는 분이시죠?ㅋㅋ


일반인같은데... 아시는분 댓글좀 달아주세용!


10. 레베카 지노스 Rebecca Ginos


애덤리바인과 레베카 지노스가 2006년부터 2009년 거의 3년을 사겼네요ㅋㅋ


애덤리바인이 가장 오래사귄 여자친구군요!


왜 헤어졌을까요ㅠ 둘이 잘 어울리는데ㅋㅋ


11. 마리아 샤라포바 Maria Sharapova


그 유명한 마리아 샤라포바와 애덤리바인이 사귀는 사이였다구요!?


2005년에 잠깐 연애를 했네요!


테니스 선수를 여자친구로 만들었네요ㅋㅋ 역시 애덤리바인 능력남!


샤라포바면 거의 여자 테니스 선수중에 최고로 알고있는데ㅋㅋ


이건 좀 놀랍네요!


12. 제시카 심슨 Jessica Simpson


사귄건 아니지만 애덤리바인과 제시카 심슨은 정말 친밀한 사이었다고 하네요!


썸은 탔었겠죠!ㅋ


13. 코리네 케리 Corinne Carrey


마룬파이브 노래 중 "She will be loved"가 있는데 이 노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와 마룬5 보컬 애덤리바인이


연애를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첫눈에 반했나 보네요ㅋㅋ


14. 제인 허먼 Jane Herman


다른 여성분들과 조금 분위기가 다르네요!


1997년부터 2001년까지 연애를한 고등학생때 연인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마룬5의 첫 앨범 이름은 "Songs about Jane"이라고 하네요ㅋㅋ


얼마나 좋아했었으면 앨범이름에 자기 여자친구를 넣었을까요!


결론은 결별이지만ㅠ


15. 린제이 로한 Lindsay Lohan


이 여성분은 어디서 많이 봤는데요?ㅋㅋ


애덤리바인과 린제이로한은 열애설이 터졌었다고 하네요!


열애설... 음 괜히 터지는게 아니겠죠ㅋㅋ


지금까지 마룬5(Maroon5)의 메인 보컬 애덤 리바인의 여자친구들을 살펴봤는데요!


정말 많은 여자 연예인들과 사겼었네요ㅋㅋㅋㅋ


그와중에 갑자기 왜 밴드이름을 마룬5(Maroon5)라고 했는지 그 유래가 궁금하군요!


그럼 다음에 더 뜬금없이 궁금한 내용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이전글)


비욘세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Feat.고딩부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