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키아누리브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9명 실화??)

by 영드림 2019. 3. 7.
반응형

- 키아누리브스 여자친구 모음 -

(Keanu Reeves)



오늘은 영화 매트릭스의 주인공 키아누리브스의 연애 전적을 살펴보려고합니다!


많은 잘생기고 멋진 헐리우드 배우들이 많지만 키아누리브스는 남자인 저도 인정합니다.


솔직히 남자인 저도 반할정도니까요ㅋㅋ


실제로 제가 아는 지인이 해외여행을 갔다가 키아누리브스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봤다고하네요.


그 순간 온 몸이 멈췄고 그냥 멍하니 리브스형님을 계속 봤다고해요ㅋㅋ


매료된거죠!


저도 실제로 보면 동공확대와 함께 온몸이 정지될것 같네요ㅋㅋ


서양인처럼 생겼으면서도 동양인처럼 생긴게 매력이 철철넘치는 외모의 소유자ㅠ


너무 칭찬했나요?ㅋㅋ


그럼 어디 이렇게 잘생긴 배우의 여자친구는 어떨지 한 번 볼까요!?


1. 질 쇼엘렌 (Jill Schoelen)


1986년에 키아누리브스와 질 쇼엘렌 여배우가 데이트를 했군요!


제가 태어나기도 전에...ㅋ


뭔가 성격이 유쾌하실 것 같은 여성분이시네요ㅋㅋ


2. 소피아코폴라 (Sofia Coppola)


1992년에 키아누리브스와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제가 태어나기 1년전! 지금은 나이가 좀 있겠는데요?


오~ 이 여성의 직업은 영화감독이었네요.


영화 촬영하다가 사귄듯하네요ㅋㅋ


3. 산드라블록 (Sandra Bullock)


드디어 얼굴이 익숙한 여배우가 나왔네요!


1993년, 키아누리브스의 여친이 산드라블록이라는 소문이 났습니다!


블록누님 이쁘시네요~


4. Amanda de Cadenet


이름이 왜이리 어렵죠ㅋㅋ


아만다 데 까데넷??...


이름이 익숙하지 않은 이유는 이 여성은 사진작가라고 합니다.


키아누리브스 화보촬영을 하다가 한눈에 반했나보네요ㅋㅋㅋ


연애기간은 1996년부터 1997년까지!


5. 제니퍼사임 (Jennifer Syme)


1999년부터 2000년까지 키아누리브스와 여배우 제니퍼사임이 사랑을 나눴습니다!


임신 8개월쯤 유산이 되었고 그 여파로 둘은 결별을 했다고하네요ㅠ


더 충격적인건 2001년 제니퍼사임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사실ㅠ


키아누리브스 마음 고생많이 하셨겠어요...ㅠ


왜 노숙생활했는지 알 것 같네요!




6. Autumn Macintosh


한국으로 이름을 번역하면 뭘까요...ㅋ 어렵네요..


아무튼!


2003년에 키아누리브스와 위 사진 속 여배우와 연애를 했다고 전해집니다!


7. 클레어폴라니 (Claire Forlani)


카리스마있게 생긴 여배우 클레어폴라니와 키아누리브스가 2004년에 연애를 했습니다!


키아누리브스도 남배우라 그런지 여배우랑 연애를 많이 했군요ㅋㅋ


8. 린콜린스 (Lynn Collins)


매혹적이게 생긴 여배우 린콜린스와 키아누리브스가 2005년에 데이트를 했군요!


이 여배우... 영화에서 많이 본것같은데...ㅋ 어디서 나왔죠?ㅋㅋ


9. 다이안키튼 (Diane Keaton)


여배우 다이안키튼과 키아누리브스이 2005년에 열애설이 돌았다고해요!


Supposedly!

아마도!


그 당시 나이차이가 많이 나 보이는데... 흠...


뭔가 썸이 있었나보죠?ㅋㅋ


10. 켈리가너 (Kelli Garner)


키아누와 켈리가너가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다고해요! 이것도 뭐 열애설이죠ㅋㅋ


이분도 2005년이네요!


키아누형님께서 2005년은 열애설의 해네요ㅋㅋㅋ


11. 헬리메이어스샤이어 (Hallie Meyers-Shyer)


2007년에 키아누와 여배우 헬리메이어스샤이어는 짧게 연애를 한걸로 전해지네요!


그나저나 이름 무지하게 기네요ㅋㅋ


지금까지 살펴본 결과... 키아누리브스는 연애를 길게하는 스타일이 아닌가보네요ㅋㅋㅋ


아님 막상 만나보니 키아누리브스가 별로일수도? 있구요ㅋㅋ




12. 마샤히가레다 (Martha Higareda)


위 여성분은 여배우고 키아누리브스와 2007년에 열애설이 있었다고하네요!


13. 위노나라이더 (Winona Ryder)


2008년, 소문에 의하면 키아누와 위노나라이더가 연애를 했었다고해요~


14. 파커포시 (Parker Posey)


이 분도 2008년에 키아누리브스와 연애를 했다는 소문이 돌았다고하네요ㅋㅋ


왜 자꾸 소문이 돌까요ㅋㅋㅋ


뭔가가 있으니까 돌겠죠?


15. 트리니우달 (Trinny woodall)


키아누리브스와 패션디자이너인 트리니우달이 2008년에 공식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오래된 열애설 끝에 사랑을 만났나보네요ㅋㅋ


키아누리브스는 다른 헐리우드 배우들과 다르게 다양한 직업의 여성들과 연애를 했군요!


클라스 다르게 잘생겨서 그런가...


16. 차이나초 (China Chow)


2008년 키아누리브스와 차이나초가 여행을 같이 떠났다고 해요.


이건 뭐 거의 데이트죠?


아님 여사친느낌인가...


그런 그렇고 여성분 매력적으로 생긴 동양인이네요ㅋㅋ


뭔가 키아누리브스와 잘 어울리는데요?


17. 카메론디아즈 (Cameron Diaz)


키아누리브스와 카메론디아즈가 2009년에 연애를 했습니다.


카메론디아즈 누군지 모르는 사람없죠?


많은 영화에 출연한 배우죠!


카메론디아즈는 많은 남자 배우한테 인기가 좋았을 것 같아요!


18. 샤를리즈테론 (Charllize Theron)


2009년부터 2010년 키아누리브스와 샤를리즈테론이 데이트를 한다고 방송으로 보도됐다고해요!


파파라치들이 현장을 포착했나보네요ㅋㅋ


둘이 잘됐으면 그림 좋았을것 같은데 아쉽네요ㅋㅋㅠ




19. 제이미클레이턴 (Jamie Clayton)


키아누리브스와 배우 제이미클레이턴이 같이 저녁먹는 모습이 포착되고 둘이 연애한다는 루머가 돌았다고하네요ㅋㅋㅋㅋ


키아누리브스 형님 루머를 몰고다니는 남자군요ㅋㅋㅋㅋ


지금까지 19명의 키아누리브스와 사랑과 관련된 여성분들을 만나봤습니다.


생각보다 놀라웠던 점은 키아누리브스가 많은 여자를 만났고


연애기간이 짧다는 겁니다ㅋㅋㅋ


그렇게 안봤는데... 뭔가 진지하게 생겨서 연애도 지긋이할줄 알았는데 아니네요!ㅋ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다음에는 더 뜬금없이 궁금한것들로 찾아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3/03 - [뜬금없이 궁금한것들] - 로버트 패틴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진짜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