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Sing along(영화 Rudderless OST) -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Feat.후기)

by 영드림 2019. 1. 15.
반응형

- Sing along -

영화 러덜리스(Rudderless) OST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제가 예에에전에 영화 러덜리스 OST 중에 'Home'이라는 노래를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영화 마지막에 나오는 'Sing along'을 들려 드릴려고해요!


영화를 정말 감명깊게봐서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나네요.


영화 Rudderless의 반전.. 응근 충격?적이었죠ㅋㅋ


전혀 모르고있었어요ㅋㅋ


살인자의 아버지를 다룬 이야기라 그런지 정말 색달랐고


생각의 전환을 할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사실 TV에 살인과 살인자 소식이 들리면 그 살인자의 아버지는 어떨까라고 잘 생각하진 않자나요.. 아닌가요?ㅋㅋ


마지막에 아들을 향해 노래를 부르는데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그 노래가 바로 제가 들려드릴려고 하는 노래에요!


영화를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이 노래는 아들이 작사 작곡한 미완성 노래를 그의 아버지가 완성시킨 노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살인자인 아들이 말하는 가사가 들리고 그를 위로하고 바른길로 인도하려고하는 아버지의 가사가 나옵니다.


후우...


또 슬프네요.


이영화 완전 울음 나오는 영화입니다.


제가 스포일러를 너무 많이 말했나요..ㅋ


어쩌다 보니 영화 소개처럼 이야기가 흘러갔군요! ㅋㅋ


그래도 계속 영화 소개해야지!


노래는 밑에 내려가 보시면 여러가지 버전으로 들으실 수 있어요! 가사는 더 밑에 있어요~



크으... 제가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아버지가 속세에서 벗어나 요트 생활을 하는데 죽은 아들같은 아이가 와서 같이 음악을 하는 모습입니다.


둘이 점점 친해지는 과정이 정말 재밌고 흐뭇하던구요..ㅠ


저 장면에서 노래 'Home'이 나오죠


2016/02/15 - [예술/음악] - [듣기 좋은 노래]Billy Crudup - Home 듣기(가사/해석) - 영화 러덜리스(Rudderless) OST


밑에건 제가 직접 편곡하고 불러본 OST! HOME!


2018/06/24 - [예술/창작] - 러덜리스(Rudderless) OST - Home 듣기[일반인 커버(Cover)/편곡]




하지만 아버지는 계속 힘들죠ㅠ


인생 술...


참고로 주인공을 연기한 분은 빌리 크루덥(billy crudup)입니다.


이분께서 노래도 직접 부르셨죠. 정말 잘 부르는 군요! 거의 가수네요!


미션임파서블 악당으로 나온 기억이 있는데...ㅋ



결국 밴드를 결성해서 아들의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합니다!


노래가 정말 다 좋아요!


러덜리스 ost 중에서 'Over your shoulder'도 정말 듣기 좋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맨 마지막 동영상에 띄어 드릴게요!



크으... 마지막 장면이네요..ㅠ


혼자 숨겨왔던 모든 사실들을 고백하고 털어놓고


아들의 노래를 부르는 아버지의 모습... 키히야...


진짜 이 영화 보고나서 이어폰으로 이 노래 또 들으면 또다른 감동이 있습니다ㅠ


아! 이 영화 제목인 Rudderless의 의미는 '지휘하는 사람 없는, 어쩔 줄 모르는'인데


제 생각엔 아들의 상황을 설명하는 제목인 것 같네요.


그리고 아버지의 역할?..


흠...


어렵다!


어쩌다 보니 러덜리스 영화 후기 까지 쓰게됐네요ㅋㅋ


그럼 이제 들어보시죠!



sing along - 러덜리스(rudderless ost) - 영화

sing along - 러덜리스(rudderless ost) - 가사(lyrics)

sing along - 러덜리스(rudderless ost) - 뮤직비디오(mv)

sing along - 러덜리스(rudderless ost) - 커버(cover)

Over you shoulder - 러덜리스(rudderless ost) - 듣기



- 가사 -


Stuck in your confines chewin it over.

너의 한계에 갇혀 곱씹고 있어

Caught in your headlights.

너의 빛에 사로잡혀서 말야.

Stop staring.

그만 바라봐


Don't know whats on my mind. What am I thinking

내 마음 속에 무엇이 있는지,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도 모르겠어

Whatever I say is a lie, so stop staring.

무슨 말을 하든 다 거짓말이야. 그러니 제발 그만 바라봐


Tread carefully

조심스레 발을 내딛어봐


Take a breath and count the stars.

숨을 들이쉬고 별들을 세어봐

Let the world go round without you.

세상이 너 없이 돌아가게 내버려 두렴

If you're somewhere you can hear this song

만약 네가 어디선가 이 노래를 들을 수만 있다면

Sing along.

함께 노래를 불러줘


Close your eyes and count to ten.

눈을 감고 열까지 세어봐

Maybe loves the only answer.

어쩌면 사랑이 유일한 답일지도 몰라

I will find a way to sing your song

네 노래를 부를 방법을 찾아볼테니

So sing along.

함께 불러주렴


Help me understand the silence.

이 고요함을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줘

We make the best we can of everything.

우리 함께 최선을 다하면 돼


Nothing is what it was.

모든 것은 변했어

Turning the light on.

이제 불을 켜봐

Honesty changes us completely.

솔직함을 우리를 완벽하게 바꿔


Tread carefully.

조심스레 발을 내딛어봐


Take a breath and count the stars.

숨을 들이쉬고 별들을 세어봐

Let the world go round without you.

세상이 너 없이 돌아가게 내버려 두렴

If you're somewhere you can hear this song

만약 네가 어디선가 이 노래를 들을 수만 있다면

Sing along.

함께 노래를 불러줘


Close your eyes and count to ten.

눈을 감고 열까지 세어봐

Maybe loves the only answer.

어쩌면 사랑이 유일한 답일지도 몰라

I will find a way to sing your song

네 노래를 부를 방법을 찾아볼테니

Just sing along.

그저 함께 불러주렴


What is lost can be replaced.

잃어버린 것은 대체될 수 있고

What is gone is not forgotten.

떠나간 것은 잊혀지지 않아

I wish you were here to sing along

네가 여기서 함께 노래를 불러줄 수 있다면


My son

내 아들아

My son

내 아들아

My son

내 아들




영화를 보다보면 오른쪽 사람이 술집 가게 주인으로 나오는데 알고보니 이 영화 감독님이었네요ㅋㅋㅋ


그리고 더 놀라운건!


주인공 아들 여자친구 역할로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가 나온다는 사실!


귀엽게 생겼네요~


제시카 고메즈말고! 셀레나 고메즈!



여러분들 그거 아시나요? 저스틴비버(justin bieber)와 셀레나고메즈(selena gomez)가 사겼었다는 사실!


하지만 둘이 헤어지고 저스틴 비버는 다른 여자와 연애를 했죠ㅠ


저스틴 비버의 새 애인이자 부인은 바로 헤일리볼드윈(Hailey Baldwin)!


빌리 크루덥은 금수저 모델이라고 하네요ㅋㅋ


저스틴 비버ㅠ 그냥 셀리나 고메즈 계속 만나지...


무슨 개인적인 사연이 있겠죠!!



와 둘이 진짜 풋풋할 때네요. 둘다 귀엽게 생겼네요.


왜 헤어진거죠?


그냥 질린건가...



와 세월에 장사 없네요.


셀레나 고메즈가 더 이쁜거 같은데... 저 여성분은 뭔가 포스가 느껴지긴 하네요.


매력이 있나봐요ㅋㅋ


아무튼 헤어지고 만나고 사랑엔 장사없죠!


갑자기 왜 이 이야기를 하게 된거지..ㅋ


음...


마무리를 해야겠네요ㅋㅋ




저스틴비버 셀레나고메즈 헤일리볼드윈 행복하게들 잘 사시고~


여러분들 다음엔 더 좋은노래로 찾아 뵐게요~


안녕~


2019/01/13 - [예술/음악] - Whats up(4 non blondes) -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