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The reason(Hoobastank 후바스탱) -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

by 영드림 2019. 1. 1.
반응형

- The reason -

 

 

오늘 들려드릴 명곡은 유튜브 조회수 5억을 찍은 Hoobastank의 'The reason'입니다!

 

암낫어 펄팩 펄슨~~

 

떠나간 여인을 향해 부르는 노래!

 

뮤직비디오를 보니 상처입은 여자를 향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보이네요.

 

노래가 가사와 연결이 잘 되는 것 같기도 하구요ㅋㅋㅋㅋ

 

메인 보컬은 더그 롭(Doug robb)인데요!

 

희안하게 생겼네요ㅋㅋ 희안하게 생겼는데 잘생겼네요.

 

눈과 눈사이가 조금 먼 느낌?

 

아무튼 각 밴드 멤버들을 볼까요! 

 

 

아까 전에 소개드렸던 메인 보컬을 제외하고 기타리스트! 드럼! 베이스! 3명이 있네요!

 

기타는 댄 에스트린(Dan Estrin) 뒤에 삐쭉머리를 한 사람이네요ㅋㅋ

 

드럼은 크리스 헤세(Chris Hesse)!!

 

음악의 무게감을 넣어주는 베이스는 바로 제시 찰런드(Jesse Charland)!!

 

보컬만 희안하게 생긴줄 알았더니 아니네요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스가 정말 중요한 악기인 것 같아요!

 

다들 재미없어 하고 집중 조명을 받지 못하지만 아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에요!

 

너무 갑자기 제 생각을 말했네요ㅋㅋ

 

흠...

 

다시 본론으로!

 

 

메인보컬 더그롭의 와이프 크리스티아나 룬드!

 

그냥 일반인인것 같네요?

 

둘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번에 더그롭 보컬을 알게됐는데 매력이 참 많은 보컬인 겉 같군요.

 

오늘부터 팬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들어볼까요!!

 

 Hoobastank - The reason 뮤직비디오(mv)

 

 Hoobastank - The reason 가사(Lyrics)

 

 Hoobastank - The reason Live(라이브) 1

 

 Hoobastank - The reason Live(라이브) 2

 

 Hoobastank - The reason Cover

 

 Hoobastank - The reason Live(라이브) 3

 

 

 - 가사 -

 

I’m not a perfect person
난 완벽한 사람이 아니야
As many things I wish I didn’t do
내가 하지 말았어야할 많은 것들이 있어
But I continue learning
하지만 난 계속 배우는 중이야
I never meant to do those things to you
너에게 일부러 그렇게 한건 아니야
And so I have to say before I go
그래서 내가 가기 전에 해야할 말이 있어


That I just want you to know
단지 네가 알았으면 해

I’ve found a reason for me
난 날 위한 이유를 찾았어
To change who I used to be
예전에 내 모습을 바꿔야하는
A reason to start over new
다시 새롭게 시작해야하는 이유는
and the reason is you
그 이유는 바로 너야

 

I’m sorry that I hurt you
너에게 상처를 줘서 미안해
It’s something I must live with everyday
매일 내가 짋어지고 가야할 것들이 있어
And all the pain I put you through
그리고 내가 너에게 준 상처들
I wish that I could take it all away
내가 그걸 다 가져갈 수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야
And be the one who catches all your tears
그리고 너의 눈물을 닦아주는 사람이 나였으면


Thats why I need you to hear
네가 이 이야기를 들었으면 좋겠어

I’ve found a reason for me
난 날 위한 이유를 찾았어
To change who I used to be
예전에 내 모습을 바꿔야하는
A reason to start over new
다시 새롭게 시작해야하는 이유는
and the reason is you
그 이유는 바로 너야

and the reason is you
그 이유는 바로 너야

and the reason is you
그 이유는 바로 너야

and the reason is you
그 이유는 바로 너야

 

I’m not a perfect person
나는 완벽한 사람이 아니야
I never meant to do those things to you
너에게 일부러 그렇게 한건 아니야
And so I have to say before I go
그래서 가기 전에 해야할 말이 있어
That I just want you to know
네가 알았으면 해

 

I’ve found a reason for me
난 날 위한 이유를 찾았어
To change who I used to be
예전에 내 모습을 바꿔야하는
A reason to start over new
다시 새롭게 시작해야하는 이유는
and the reason is you
그 이유는 바로 너야

 

I’ve found a reason to show

나는 보여줄 이유를 찾았어
A side of me you didn’t know
너가 모르는 나의 다른 모습을
A reason for all that I do
내가 하는 모든 것들의 이유
And the reason is you
그리고 그 이유는 바로 너야

영어로

 

사진을 보니 '더그 롭'도 오아시스의 '노엘 갤러거'와 같이 3남매 딸 하나와 아들 둘을 키우나 보네요ㅋㅋ

 

멋진 분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