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서태지 - 10월 4일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

by 영드림 2018. 12. 16.
반응형

- 10월 4일 -

(서태지)

 

 

서태지의 시월사일!!

 

아마 이 노래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ㅠㅋㅋ

 

서태지(SeoTaiJi) 라는 이름은 많이 들어봤겠지만

 

그의 노래를 아는 사람들은 적을 거 같네요.. 매니아층이라?

 

저는 서태지 완전 팬입니다ㅠ 저의 락 본능을 일깨워주신 분이죠!

 

서태지 노래중에 여러 해비매탈 적이고 광적인 노래들이 많지만 부드러운 노래들도 있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 10월 4일 "이죠.

 

가사 의미를 살펴보면 헤어진 여자를 생각하는 사내의 마음을 표현한 것으로 이해 할 수 있겠네요.

 

서태지씨께서 10월 4일에 무슨일이 있었나 봅니다ㅋㅋ

 

서태지와 이지아

 

서태지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여성으로는 이지아와 이은성이 있죠.

 

이은성씨는 현재 서태지 와이프고 이지아씨는 헤어진 사이죠..

 

그럼 설마 이지아를 생각하며 부른 노래?

 

그건 서태지말고는 아무도 모르겠네요ㅋㅋ

 

아무튼! 서태지 짱!

 

서태지와 서태지 부인 이은성 부부컷!

 

자 그럼이제 10월 4일 한번 들어볼까요!!?

 

 

Come on!!

 

서태지 10월 4일 듣기 

 

서태지 10월 4일 라이브(Live) 

 

뮤직비디오는 없는 것 같네요ㅠ

 

 

- 가사 -

 

왠지 요즘에 난 그 소녀가 떠올라
내가 숨을 멈출때 너를 떠올리곤 해
내 눈가에 아련한 시절의
너무나 짧았던 기억 말고는 없는데

넌 몇년이나 흠뻑젖어 날 추억케 해

 

네가 내곁에 없기에 넌 더 내게 소중해
너는 여우 같아

 

잠깐 내가 잠든 사이에 넌 내 귓가에 속삭였어
어째서 넌 날 잡지도 않았었냐고 원망했어

내겐 네가 너무 맑아서 말 못했어

 

네가 내 곁에 없기에 넌 더 내게 소중해
너는 여우 같아

 

네가 없기에 이곳에 없기에
네가 없기에 넌 내 속에서
네가 없기에 이곳에 없기에
네가 없기에 넌 아름다워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전설의 3인방...

 

다들 잘 성장했네요ㅋㅋ

 

나도 저렇게 되고싶다!!

 

그럼 다음에 봐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