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제이슨므라즈 - I'm yours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라이브]

by 영드림 2018. 12. 11.
반응형

- I'm yours -

(Jason mraz)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아시는 제이슨모라즈 노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제이슨모라즈가 아니라 제이슨므라즈네요ㅋㅋ

 

다들 이 노래는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암유얼스!

Im yours!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웰유던던미앤유뱃아뺄띳!

 

뭔가 저의 생각엔 제에슨므라즈와 존메이어가 외국에서 천재 기타리스트 인것 같습니다.

 

노래도 좋고 잘하고 기타도 잘치고~

 

부럽네요ㅠ

 

저도 오늘부터 연습!!

 

요즘 음악에 빠져서 버스킹을 하고 싶은 열정이 생겼는데요!

 

6개월 정도 연습하고 석촌호수로 나가서 버스킹을 해 볼 생각입니다!!

 

제가 부를 노래중 하나를 이 노래 I'm yours 로 해보려고 합니다ㅋㅋ

 

연습많이 해야겠네요!ㅋㅋ

 

일단 가사부터 외워야겠네요.. 그럼 들어볼까요!!??

 

Jason mraz - I'm yours 뮤직비디오(MV)

 

 Jason mraz - I'm yours lyrics

 

  Jason mraz - I'm yours 라이브(Live)

 

제이슨므라즈 I'm yours 라이브 이 버전도 괜찮네요ㅋㅋ

 

와우!!

 

 

가사를 보시기 전에!

 

제이슨므라즈 와이프를 보시죠!

 

맞나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다들 맞다고 하는거같은데..ㅋ

 

포옹하는거 보니까 맞는거 같네요ㅋㅋ

 

 

 

- 가사 -

 

Well you done done me

 그대는 내기를 했어요.

and you bet I felt it

내가 사랑을 느낄거라고 했어요.

I tried to be chill

냉정해지려 해봤지만,

but you're so hot that I melted

그대가 너무 멋져서 난 녹아내렸죠.

I fell right through the cracks

난 틈 사이로 스며들었어요.

and now I'm trying to get back

그래서 지금 난 돌아오려 하는 중이에요.

 

Before the cool done run out

예전의 냉랭함은 완전히 없어졌어요.

I'll be giving it my bestest

난 최선을 다 할거에요.

Nothing's going to stop

아무도 날 막을 수 없지만

me but divine intervention

그대의 신성한 구속만은 가능해요.

I reckon it's again my turn

다시 내가 이길차례인지

to win some or learn some

좀 더 배워야하는지 생각해봤어요.

 

I won't hesitate no more, no more

난 더 이상 주저하지 않을거에요. 더이상은

It cannot wait, I'm yours

기다릴 수 없어요.


Well open up your mind and see like me

마음을 열고 날 봐줘요.

Open up yours plans and damn you're free

틀을 깨고 그대 스스로를 자유롭게 해줘요.

Look into your heart

그대의 마음속에서

and you'll find ㅣove love love

사랑, 사랑, 사랑을 찾아봐요.

Listen to the music

음악을 들어봐요.

of the moment people dance and sing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추는 순간에는

We're just one big ​family

우린 하나의 큰 패밀리죠.
​It's your god-forsaken right

버림받는 그대의 내면이

to be loved love loved love loved

​사랑으로 변할꺼에요.

 

I won't hesitate no more, no more

그러니 난 더이상 주저하지 않을거에요.

It cannot wait I'm sure

난 정말 기달리수 없어요.

 

There's  no need to complicate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아요.

Our time is short

우리의 시간은 짧아요.

This is our fate, I'm yours

​이건  우리 운명이에요, 난 그대 것이니까요.

 

I've been spending way too long

난 거울을 보며 말하는 연습하는 것에

checking my tongue in the mirror

너무 긴 시간을 보냈어요.

And bending over Backwards

그리고 지난날을 되돌아보며

Just to try to see it clearer

확실히 이해하려 노력중이에요.

My breath fogged up the glass

나의 숨결로 유리잔에 입김을 만들었어요.

And so I drew a new face and laughed

그리고 거기에 난 새로운 얼굴을 그리고는 웃었죠.

 

I guess what I'm saying

내가 말하는것보다

is there ain't no better reason

더 나은 건 없다고 생각해요.

To rid yourself of vanity

그대의 자존심을 버리고

and just go with the seasons

그냥 이 기회에 함께 가요​.

It's what we aim to do

그게 우리의 목표에요.

Our name is our virtue

우리의 이름이 우리의 장점이이에요.


​I won't hesitate no more, no more

그러니 난 더이상 주저하지 않을거에요.

It cannot wait i'm sure

난 정말 기다릴 수 없어요.

There's no need to complicate

복잡하게 생ㄱ가하지 말아요.

Our time is short

우리의 시간은 짧으니까요.

this is our fate, I'm yours

이건 우리 운명이에요, 난 그대의 것이니까요.


Well no no, well open up your mind and see like me

안돼요. 마음을 열고 날 봐줘요.

Open up yours plans and damn you're free

틀을 깨고 그대 스스로를 자유롭게 해줘요.

Look into your heart

그대의 마음속에서

and you'll find that the sky is yours

하늘이 그대의 것이란걸 발견할거에요.

So please don't, please don't, please don't, there's

그러니 제발 그러지마요.

No need to complicate cause our time is short this

시간이 짧으니 복잡할 필요가 뭐가 있어요.

Oh this oh this oh this is our fate, i'm yours

이게 바로 우리 운명이에요, 난 그대의 것이에요.

 

 

올~

 

 

모하는거죠?ㅋㅋ

 

 

피스!

 

제이슨모라즈! 아니 제이슨므라즈!

 

멋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