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Another one bites the dust(Queen 퀸) - 가사/해석/듣기/뮤직비디오/라이브

by 영드림 2019. 1. 18.
반응형

- Another one bites the dust -

(Queen 퀸)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다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보셨나요??


후우... 감동ㅠ


음악영화는 역시 다 너무 좋아요ㅠ


퀸의 보컬인 머큐리의 삶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존경하게 됐네요.


보해미안 랩소디 OST 중에서 프레디 머큐리와 브라이언 메이가 싸우는 장면에서 베이스소리가 둥둥 나오면서 나오는 노래 있죠?


그 노래가 정말 기억에 많이 남았아요! 그래서 이렇게 이 글을 올리네요ㅋ


뭔가 영화에서 둘이 다투는 상황과 그 베이스 멜로디가 딱! 맞아 떨이진것 같았습니다.


정말 퀸 밴드는 천재인 것 같아요ㅠ


어쩜 이렇게 여러 종류의 멋진 노래를 만들어내다니...


존경에 존경을 더합니다.


어나더원바잇더더스트!


또다른 누군가가 먼지를 물었네!!?


그냥 죽었네로 해석하며 될 것같아요ㅋㅋ



저는 프레디 머큐리가 머리가 길었을 때보다 저렇게 짧게 자르고 콧수염기른 모습이 더 멋있더군요.


옛날에 동성애자들이 많이 했던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진짠가요?ㅋㅋ



역시 머리긴 것 보단 짧은게 어울리네요ㅋㅋ


오~


역시 드럼을 쳤던 로저 테일러가 제일 잘생기긴 했네요ㅋㅋ


멤버 소개를 해볼까요!


드럼은 로저 테일러!

기타는 브라이언 메이!

보컬과 피아노는 프레디 머큐리!

베이스는 존 디콘!


그리고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에서는


보컬 머큐리 역할은 라미 말렉!

드럼 로저 테일러 역은 벤 하디!

기타 브라이언 메이 역은 귈림 리!

베이스 존 디콘 역은 조셉 마젤로!


추가로 머큐리의 여자친구인 메리 오스틴 역은 루시 보인턴이 했네요!


그거 아시나요?


머큐리가 자기 거액의 재산을 옛 여자친구인 메리 오스틴에게 줬다는 사실을!


290억원 정도의 대저채과 112억의 돈을 줬다고하네요! 그리고 추가로 저작권료까지! 부럽다ㅠ


근데 영화를 보시면 알겠지만 그럴 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영화를 보면서 감탄했던점은 배우과 실존인물의 싱크로율이 정말 높다는 거죠ㅋㅋ


라미 말렉씨께서 보컬 머큐리를 따라잡기 위해 정말 많은 연습을 했다는게 느껴질 정도 입니다ㅋㅋ


하지만 역시 실존인물 프레디머큐리를 따라가지는 못하네요ㅋㅋ


이제 보헤미안 랩소디도 여러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에 올라왔고 유튜브에도 올라왔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다운받아서 꼭 보세요!


그리고 생긴걸로 치면 기타 브라이언 메이 역을 한 귈림 리가 정말 실제로 많이 닮았더군요ㅋㅋ



특히 머큐리와 함께한 시간이 정말 많은 브라이언 메이씨가 이 영화를 만드면서 만감이 교차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느낌이었을까요?..


자 그럼이제 노래를 들어볼까요!



Another one bites the dust - queen 퀸 뮤직비디오(mv)

Another one bites the dust - queen 퀸 가사(lyrics)

Another one bites the dust - queen 퀸 라이브(Live)

Another one bites the dust - queen 퀸 라이브(라이브에이드 콘서트 라이브)

Another one bites the dust - queen 퀸 커버(Cover)(어린애가 부르네요ㅋㅋ 기엽)



- 가사 -


베이스 둥둥~


Oh, let's go 

오, 가자!


Steve walks warily down the street 

스티브가 조심스레 거리를 걷네

With the brim pulled way down low 

모자를 푹 눌러 쓴 채로

Ain't no sound but the sound of his feet, 

발소리 외엔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고


Machine guns ready to go 

기관총은 장전되어 있지

Are you ready, hey, are you ready for this? 

준비되어 있어? 야 준비되어 있어?

Are you hanging on the edge of your seat? 

너의 의자 끝에 매달려서 뭐 해?

Out of the doorway the bullets rip 

문 밖에는 총알들이 발사되어

To the sound of the beat 

비트 소리를 내고 있어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하나가 죽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하나가 죽었다

And another one gone, and another one gone 

그리고 다른 놈도 가버렸네, 그리고 또 다른 놈도 가버렸네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놈도 가버렸네

Hey, I'm gonna get you, too 

야, 나는 너 역시 죽일 거야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명 죽었네


How do you think I'm going to get along 

내가 어떻게 살아왔을 것 같아

Without you when you're gone? 

네가 떠나고 난 뒤 너 없이 말이야?

You took me for everything that I had 

너는 나로부터 가져갔어 내가 가진 모든 것을


And kicked me out on my own 

그리고 나를 차버렸어 나 자신을

Are you happy, are you satisfied? 

행복하니, 만족하니?

How long can you stand the heat? 

얼마나 오랫동안 네가 (죽음)의 열기를 버틸 수 있니?

Out of the doorway the bullets rip 

문 밖에서는 총알들이

To the sound of the beat 

비트 소리를 내 조심해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하나가 죽었다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하나가 죽었다

And another one gone, and another one gone 

그리고 다른 놈도 가버렸네, 그리고 또 다른 놈도 가버렸네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명 죽었네

Hey, I'm gonna get you, too 

야 나는 너 역시 보낼 거야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명 죽었네


Hey

헤이

Oh take it 

이거나 먹어

Bite the dust

죽어버려 

Bite the dust

죽어버려 


Hey 

헤이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명 죽

Another one bites the dust oww 

또 한 명 죽었네 오우

Another one bites the dust hey hey 

또 한 명 죽었네 헤이헤이

Another one bites the dust eh eh 

또 한 명 죽었네 에에

Oh shooter 

오 총격전


There are plenty of ways that you can hurt a man 

많은 방법들이 있어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And bring him to the ground 

그리고 그를 밑바닥으로 보내버리는

You can beat him, you can cheat him 

너는 그를 때릴 수도 있고 너는 그를 속일 수도 있고 

You can treat him bad and leave him when he's down 

너는 그를 나쁘게 대할 수도 있어 그리고 그가 무너졌을 때 그를 떠나가


But I'm ready, yes, I'm ready for you 

걱정 마 나는 준비되어 있어, 그래, 나는 너에게 준비되어 있어 

I'm standing on my own two feet 

나는 내 두 발로 잘 서있거든

Out of the doorway the bullets rip 


밖에는 총알들이 발사되어 

Repeating to the sound of the beat oh yeah 

비트 소리를 반복해서 내고 있어 오 예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명 죽었네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명 죽었네

And another one gone, and another one gone 

그리고 다른 놈도 가버렸네, 그리고 또 다른 놈도 가버렸네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명 죽었네

Hey, I'm gonna get you, too 

야, 나는 너 역시 죽일 거야

Another one bites the dust 

또 한 명 죽었네


Oh shooter hey hey, all right

오 쓔러! 헤이헤이 좋아




크으.. 노래 정말 신나죠!?


전 특히 얼류 해피??? 얼류 쌔리쓰파이!!! 이 부분이 가장 좋아요ㅋㅋ


목소리가 정말 시원하더군요.


실제로 머큐리가 이 노래를 통해 노래 실력이 한단계 성장햇다고 합니다.ㅋㅋ


그럴만해요ㅋㅋ


마지막 사진은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에서 공연하는 프레디머큐리 사진인데요.


영화의 마지막 부분이기도 합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멋있네요..


뭔가 한 나라의 왕같다는 생각도 했어요ㅋㅋ


그럼 다음에 더 좋은 노래로 뵐게요!


다음에 봐요~ 안녕~


2019/01/16 - [예술/음악] - 저렴 / 초간단 홈레코딩하는 방법 및 과정(Feat.유튜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