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청춘여행

혼자간 중국 패키지여행 - 만리장성 후기!![동영상 포함]

by 영드림 2019. 3. 1.
반응형

- 만리장성에 오르다 -

(홀로간 중국여행)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취업을하고 저의 직장생활에서 처음으로 받은 휴가로


중국에 다녀왔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도 있지만... 뭔가 중국이 끌리더라구요ㅋㅋ


항상 영화에서 보던 중국의 모습은 실제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더군요!


열심히 일한 제 자신에게 보상으로 중국여행을 선물했습니다!


혼자 패키지로 여행을 간건 이번이 처음이네요ㅋㅋ


제가 가본곳 전부를 다 보여드리고 싶지만.. 그럼 너무 양이 많아질 것 같아서..ㅋ


중국의 대표 명소 만리장성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면서 같이 중국 만리장성을 등반해볼까요!?



한국에서 중국으로 거의 3시간만에 도착!


아! 사진은 인천국제공항이네요ㅋㅋ


저는 투어2000을 통해서 패키지여행을 갔어요!


그냥 혼자가려다가 중국은 뭔가 위험할것같아서.. 패키지로 혼자 다녀왔어요!



버스로 이동을 하는데 이동하는 중에 만리장성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버스로 한참가도 끝이 없는 만리장성...


참고로 만리장성 실제길이는 6,352km에 이르고


만리장성의 끝부분은 바다가 시작하는 부분에 있습니다ㅋㅋ


6,352km.... 한국보다 훨씬 기네요ㅋㅋㅋㅋ



처음 도착해서 표를 받고 만리장성 곤돌라를 탑승하러 갔어요!


사진은 만리장성 곤돌라 입구구요!


패키지인원 모두가 동의해야 탑승할 수 있는 불편한 현실...


저의 팀은 다행이 모두가 동의했네요ㅋㅋ


가격이 달러 40불!!


좀 비싸죠?ㅋ



곤돌라 출발!



혼자여서 그런지 좀 쭈뼛쭈뼛한 모습이네요ㅋㅋ


그래도 기념으로 사진촬영했습니다!ㅋㅋ


곤돌라 올라가는거 동영상으로 한 번 보실래요?



생각보다 너무 올라가는 시간이 짧았어요...ㅠ


좀 아쉬운감이 있었네요ㅠ


참고하시길!



드디어 도착!


사진 오른쪽에 갈색 간판 건물이 보이시죠?


만리장성 곤돌라에서 내리면 저 건물로 나오게됩니다!


기념물을 살 수도 있고~ 기념촬영하는 곳도 있어요!


전 설레이는 마음에 다 스킵하고 만리장성을 오르기 시작했습니다ㅋㅋ


마이웨이!


주어진 시간은 25분!


25분 동안 만리장성의 기운을 모두 흡수하기위해 발을 빠르게 옮겼습니다!ㅋㅋ



파란 난간이 있는 계단을 오르면 본격적으로 말로만 듣던 만리장성이 시작됩니다!



OMG


보이시나요... 저 장관이!!


솔직히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가 없네요..ㅠ


짧게라도 동영상을 찍었는데 이거라도 보세요ㅠ 더 길게찍을걸!



후우... 너무 짧나요?ㅋㅋ


약간 만리장성같은 느낌은 있지만ㅋㅋ 규모가 다릅니다..ㅋ


이 성을 쌓으려고 얼마나 많은 피땀눈물이 있었을까요..ㅠ



만리장성 위를 걸어가다 보면 중간에 성이 있어요!


그 성안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다들 저기서 기념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ㅋㅋ


부랴부랴 영어로 외국인에게 부탁해서 저도 사진을 찍었네요ㅋㅋㅋ


머리 휘날리는거 보이시죠?


바람이 장난이 아닙니다....ㅋ


모자 안날라가게 조심하세요~!



만리장성에서 찍은 자연 풍경 모습이네요.


저 날 어찌 날씨가 맑던지! 하늘에게 감사하더군요!


중국을 친입하려면 저 산을 올라야 했을텐데...ㅋ


만리장성 넘기 전에 기절하겠네요!



만리장성 엄지척!


금연 간판이 보이네요ㅋㅋ


신성한 만리장성에서 담배를 피면 당연히 안되겠죠!



어디가 끝인거지...



이 사진은 정말 잘 찍은거 같아요ㅋㅋ


크으... 마치 용 한마리가 날고있는거 같지 안나요?



그럼 이제 제가 찍은 만리장성 사진들을 감상해보세요~



능선이 보이는 만리장성 풍경! 



만리장성 내리막길이 보이는 사진!


아래 풍경이 보이니 좀 아찔하죠?


생각보다 가파르니 조심하세요!!!



오르막길이 보이도록 찍은 만리장성 풍경 사진!


저는 외국인들이 더 많을 줄 알았는데


놀라운 점은 중국인 현지인들이 더 많다는 사실입니다ㅋㅋ


운동삼아 만리장성을 등반하는 현지인들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사람들 엄청 많습니다ㅋㅋ



크으... 이 사진도 잘 찍었네요!


아래 보니 성이 있네요. 저긴 뭐하는 곳이죠?


가보고 싶었지만ㅠ 시간상 못갔어요ㅠ



미어터질 정도는 아니지만 사람 많죠?ㅋㅋ



정말 길죠!


만리장성을 다 걸어서 완주하려면 저의 나라 대한민국(남한) 길이가 약 1,000km이니까


대한민국(남한)을 왕복으로 거의 3번이겠네요ㅋㅋ



너무 길어서 보였다 안보였다 하네요ㅋㅋ



또 가고싶네요...



자연과 만리장성이 하나가 된 듯한 사진!



이 사진은 지나가는 젊은 행인 찍어준 사진인데 마음에 들어서 한동안 프사로 썼었네요!ㅋ



내려오면 도로가 있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북적북적!


그것만 빼고 다 좋았어요ㅋㅋ


만리장성을 여행하면서, 걸으면서 느낀점은


만들면서 정말 많이 고생했겠구나... 였습니다ㅋㅋ


대단한건지 아님 너무 무리한건 아닌지ㅋㅋㅋㅋ


적의 침공이 두려웠겠죠!


하지만 옛 사람들의 이러한 엄청난 노력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이 되었죠.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건설환경공학을 전공한 저에게는 정말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여행정보로 찾아뵐게요!


안녕!



(이전글)


2016/02/29 - [청년인생/청춘여행] - 캄보디아 여행 1일차(패키지 3박 5일) - 준비물, 공항, 재래시장, 호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