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독서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 - 후기(Feat.영어 공부하는 Tip!!)

by 영드림 2019. 2. 8.
반응형

-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 -

(6개월 만에 영어천재가 된 홍 대리의 특급비밀)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최근 영어회화 공부의 열정이 타올라서 영어공부 관련 책을 읽게 됐는데요.


제목은 바로!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입니다!


잠실 알라딘에서 영어와 관련된 책을 찾던중!


제목에 홍대리라고 적혀있길래 뭔가 직장인이 영어공부하는데 도움을 주겠구나싶어서 바로 구입!!



확실히 중고로 사서 그런지 정가 1,3000원에서 5,000원으로 싸게 구입!


ANYWAY!


돈은 중요한게 아니고ㅋㅋ


책의 이야기 흐름은 역시 제가 생각했던대로 직장인인 홍대리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일화를 나타냈는데요.


정말 똑같이 하면 괜찮겠더라구요!



이건 책을 읽다 보면 나오는 영어 회화공부하는 커리큘럼인데요!


1번부터 10번까지 있네요!


브라이언트레이시 만나라! 스티븐잡스와 친해져라!


이것만 지켜도 정말 영어 회화 실력은 대폭 상승할 것 같네요!


전 지금 1번을 수행중이에요ㅋㅋ


유튜브에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한국에서 강연한 동영상이 있는데 1시간 반짜리에요!


스크립트 다운받아서 그걸로 공부하고 있어요!ㅋㅋ


브라이언 트레이시 강연 스크립트(대본)은 네이버에 검색하면 바로 나오더군요!!


10번까지 꼭! 꾸준히 해서 영어 마스터할겁니다!



이건 목차입니다!


홍대리가 점점 영어실력이 늘면서 내용이 흥미진진해지더군요ㅋㅋ


재밌어서 금방읽었어요!



이건 책 뒤에 있던 참고자료가 들어있는 CD인데요!


CD속 자료가 궁금하시거나 필요한신분은 댓글 남겨주세요~ㅋㅋ


CD아니면 자료 보내드릴게요!


요즘 미국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자막을 보면서 보는 제자신이 한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영어공부를 시작했는데


최근에 재직중인 회사에서 저한테 전화가와서 외국기업과 미팅이 있는데 영어를 좀 잘하면 미팅에 참석하라고 했어요..


그때 제가 영어를 정말 잘했다면 사원인 저에게 정말 큰 기회였을텐데요ㅠ


하지만 현실은 그러지 못했죠...


그래서 From that day! 그날 이후로! 영어공부에 대한 의지를 다졌어요!


절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해서


영어천재 정대리가 돼야겠네요!


화이팅!



(이전글)


2019/02/06 - [독서] - '강소기업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 후기(Feat.중소기업 취업 장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