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독서

마법의 5년 - 후기(Feat.네 가지 성공 법칙)

by 영드림 2019. 2. 8.
반응형

- 마법의 5년(Years of Magic) -

(성공한 사람들이 발견한 도약의 키워드)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책을 한권 다 읽었으니 독후감을 써야겠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책의 제목은!


아이파트너즈 대표이사인 문준호씨가 지은 "마법의 5년"입니다.


표지를 보니 표지 중간에 성공의 법칙들이 적혀있네요.


꿈의 시각화 법칙 / 이겨 놓고 승부하는 법칙 / 절실함의 법칙 / 퍼스트 펭귄의 법칙


전 이 4가지 법칙을 보자마자 궁금해서 바로 이 책을 선택했습니다ㅋㅋ


사회생활을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자꾸 성공과 관련된 책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책 제목을 처음 봤을 때 확 느꼈던건, '5년 안에 성공할 수 있다는건가?' 였습니다ㅋㅋ


하지만 책을 천천히 읽으면서 제 생각이 욕심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ㅋㅋ


5년씩 도약하며 성공을 이룬다는 의미더군요ㅋㅋ


하지만 그 처음 5년이 결국 성공으로 이어지니.. 그게 그건가요?ㅋㅋ



지은이 문준호씨는 음.. 시대의 흐름일 잘 타신것 같아요ㅋㅋ 배울점 중 하나군요!


아직 사회생활 1년도 안된 전 대기업대신 중소기업에 취업했고 남들보다 위험한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잘탄건진 모르겠지만 책에서 나온 펭귄의 법칙을 실현하려구요!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해서 저도 도약해보일게요!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한 저의 미래의 모습을 보고싶네요!


우선 영어공부 열심히해야겠네요...ㅋ


그리고 문준호씨 처럼 석사과정을 밟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기회가 되면 꼭 해보려구요!



이 책을 선택하시기 전에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까봐 책의 목차를 올렸습니다.


문준호씨께서 뭔가 감성적인 면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ㅋㅋ


비유도 좋고 글을 잘쓰시는 분 같았어요.



요즘 성공에 대한 책을 많이 읽으면서 "돈이 행복인가?"라는 질문을 자주 하곤 해요.


'돈이 없는 사람이 돈이 없어도 행복하다고 하는건 스스로의 한계를 인정하는 것이다'


이런 명언도 있고...


하지만 뉴스를 보면 돈 많은 사람들이 자살을 하거나 감옥에 가는 기사를 가끔 봅니다...


흠... 돈이 곧 행복인가요?


여러분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남의 시선을 생각하지말고 자기의 의지대로 당차게 사는게 멋지고 행복한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티븐잡스도 말했죠.


남을 위해 살지말라고.


여러분들도 여러분의 멋진 인생을 만들어가길바래요.


그럼 다음엔 더 좋은 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이전글)


2019/02/08 - [독서] - 영어천재가 된 홍대리 - 후기(Feat.영어 공부하는 Tip!!)


2019/02/06 - [독서] - '강소기업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 후기(Feat.중소기업 취업 장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