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드류 베리모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 역대급 인구수)

by 영드림 2022. 2. 14.
반응형

스타들의 연애

- 드류 베리모어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Drew Barrymore

(열애설 포함)


이번 연애사를 파헤쳐 볼 헐리우드 배우는 드류 베리모어입니다.

정말 많은 남자를 만나며 결혼도 많이 했다고 유명한 배우죠.

결혼의 여왕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저는 이 배우를 제대로 알게 된 계기가 영화 '그 여자 그 남자 작사 작곡'을 보고 나서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여배우죠.

그만큼 인기도 많았을 테니 주위에 많은 남자들이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이제부터 드류 베리모어의 남자친구를 만나볼까요?

어떤 남자친구를 사귀었을지 기대가 되네요!

1. 릭 살로몬 Rick Salomon

릭 살로몬은 69년생으로 포커 플레이어인데요!

이 남자가 말하기를 드류 베리모어가 15살 때 연애를 했었다고 하네요!

그때 이 남성분은 20살 이었습니다.

2. 발타자 게티 Balthazar Getty

소문으로, 1990년, 드류 베리모어와 발타자 게티가 사겼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남자는 미국 배우이자 뮤지션입니다!

3. 헨리 토마스 Henry Thomas

1999년, 드류 베리모어가 헨리 토마스와 가볍게 연애를 했었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사진을 보니 뭔가 썸은 있었던 것 같네요.

옷깃을 잡은 것으로 이렇게 판단하는 것은 좀 섣부른 감이 있지만,,,

그나저나 드류베리모어 누님 정말 이쁘네요.

4. 리랜드 헤이워드 3세 Leland Hayward III

드류 베리모어와 리랜드 헤이워드 3세가 1990년부터 1991년까지 연애를 했습니다!

리랜드 헤이워드 3세라는 남자의 직업은 배우입니다!

5. 파브리지오 모레티 Fabrizio Moretti

2002년 ~ 2007년, 이 기간동안 드류 베리모어의 남자친구는 파브리지오 모레티였습니다!

이 남자는 드럼을 치는 드러머네요!

저는 이 남성분을 처음 보지만 매우 유명한 드러머라고 하네요!

6. 코린 네멕 Corin Nemec

1992년에 드류 베리모어가 코린 네멕과 짧게 만났습니다.

코린 네멕은 배우이자 프로듀서고 시나리오 작가라고 하네요.

뭔가 능력자의 냄새가 풀풀나네요.

7. 페든 파파마이클 Phedon Papamichael

1990년대 초반에 드류 베리모어가 카메라를 잡고있는 남자와 사귄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카메라를 잡고 있는 것으로 보아 영상과 관련 있는 남자인 것 같은데,,,

드류 베리모어를 촬영하다가 한 눈에 반해서 페든 파파마이클이 고백한 건 아닐까요??

이 남성분의 직업을 아시는 분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8. 제이미 월터스 Jamie Walters

드류 베리모어는 제이미 월터스와 1992년부터 1년간 진지한 연애를 했습니다.

드류 베리모어 남자친구답게 정말 잘생긴 외모를 소유하고 있네요!

이 남자는 미국 배우이자 가수입니다!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정말 멋진 사람이군요.

9. 제인 프랫 Jane Pratt

갑자기 드류 베리모어 연애사에 여자가 나타났네요!

1997년에 드류 베리모어가 제인 프랫과 동성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 여성분 직업은 라디오 진행자라고 하네요.

10. 빌리 아이돌 Billy Idol

1994년, 드류 베리모어가 빌리 아이돌과 불륜적인 관계를 가졌다고 하네요.

사진을 보니 인상이 정말 강렬한 남자인 것 같습니다.

약간 일본스러운 느낌이 있는 것 같네요.

약간 엑스 재팬 느낌이랄까,,,

그 느낌이 적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남자의 직업은 가수라고 하네요.

11. 제레미 토마스 Jeremy Tomas

위 사진처럼 드류 베리모어와 손을 잡고 있는 남자는 바로 제레미 토마스입니다!

드류 베리모어의 첫 결혼 상대이기도 합니다.

1994년부터 1995년까지 둘은 결혼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1년은 좀 짧은 것 같지만 사진을 보니 저 순간만큼은 사랑스러운 연애를 한 것 같네요!

12. 에릭 얼랜드슨 Eric Erlandson

드류 베리모어의 사랑을 차지한 그 다음 주인공은 바로 에릭 얼랜드슨입니다!

둘은 1995년부터 약 1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는 뮤지션이자 기타리스트이면서 작가라고 하네요.

13. 에드워드 노튼 Edward Norton

그 다음 주인공은 바로! 왼쪽의! 브래드피트가 아닌 오른쪽의 에드워드 노튼입니다!

1996년 드류 베리모어의 남자친구가 에드워드 노튼이라는 열애설이 퍼졌네요.

저 남자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영화 헐크의 주인공이었네요!

14. 데이빗 아퀘트 David Arquette

1991년 드류 베리모어와 데이빗 아퀘트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도 직업이 다양하네요.

미국 배우이자 레슬링 선수이고 영화 감독이자 프로듀서이면서 시나리오 작가이자 패션 디자이너네요.

이 남자 정체가 뭐지,,,

사진을 보니 뭔가 산전수전을 다 겪은 느낌이네요.

반응형

15. 루크 윌슨 Luke Wilson

드류 베리모어는 1997년부터 1999년까지 루크 윌슨과 연애를 했습니다.

위에 브래드피트처럼 '오른쪽의 오웬 윌슨이 아니라! 루크 윌슨입니다!' 라고 하려다가

여려분들한테 혼날까봐 자제했습니다,,,

16. 톰 그린 Tom Green

그 다음 드류 베리모어의 남자친구로 소개해드릴 사람은 코미디언인 톰 그린입니다.

사진만 봐도 코미디언의 끼가 느껴지네요.

그나저나 제가 말을 잘 못 했군요.

단순히 드류 베리모어의 남자친구가 아니라

2001년부터 2002년까지 결혼 생활을 함께한 남성입니다.

드류 베리모어가 제레미 토마스와 이혼을 하고 재혼 상대로 톰 그린을 선택했네요.

앞으로 또 다른 두 명의 결혼 상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7. 브랜든 데이비스 Brandon Davis

2002년에 드류 베리모어가 브랜든 데이비스와 사귄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남성분이 정말 찐하게 생기셨네요.

18. 크리스찬 베일 Christian Bale

헉,

사진을 보자마자 누군지 알았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네요.

크리스찬 베일이 말하기를 그가 13살 때 드류 베리모어와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너무 어렸을 적 이야기네요,,,

ANYWAY

크리스찬 베일 정말 멋있지 않나요??

저는 크리스찬 베일 때문에 집에서 팔굽혀펴기를 시작했습니다.

영화 배트맨의 어느 장면에서 크리스찬 베일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건강주스를 먹고 팔굽혀펴기를 하는 장면이 너무 인상깊었네요.

여러분들 어떤 장면인지 아시나요?

(이전글)
크리스찬 베일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예상밖)

크리스찬 베일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예상밖)

- 크리스찬 베일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Christian Charles Philip Bale) 1. 시비 블라직 (Sibi Blazic) 크리스찬 베일과 시비 블라직은 1999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2000년 1월 29일에 결혼을 했습니다..

youngdream.tistory.com

19. 샘 록웰 Sam Rockwell

2002년, 드류 베리모어가 영화 '컨페션'을 촬영하며 샘 록웰가 로맨틱 관계를 가졌다고 합니다.

이 남자 영화 아이언맨에서 악역으로 등장했던 배우네요!

20. 헤더 그레이엄 Heather Graham

소문으로, 드류 베리모어가 헤더 그레이엄과 만났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너무 이쁘다보니 여성분들과도 열애설이 생기네요!

21. 코리 펠드만 Corey Feldman

1989년에 드류 베리모어의 남친은 코리 펠드만입니다.

그는 배우이자 가수네요.

현재까지 드류 베리모어의 연애사를 살펴보면서 20명이 넘는 사람들을 언급했는데요.

드류 베리모어는 대체로 사랑을 짧게하는 것 같습니다!

혹시,,, 금사빠??

그나저나 아직 이게 끝이 아니라 더 있다는 사실!

그럼 계속 보실까요!?

22. 휴 그랜트 Hugh Grant

왜 안나오나 했더니 드디어 나왔네요.

영화 그 여자 그 남자 작사 작곡의 주인공 휴 그랜트!

하지만 조금 아쉬운건 열애설이네요!

이 영화를 보고 드류 베리모어와 휴 그랜트가 진지하게 사귀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이전글)
휴그랜트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리즈)

휴그랜트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리즈)

- 휴그랜트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Hugh Grant (열애설 포함) 꽃미남 영국 배우 휴그랜트...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아주 유명한 배우죠! 대표작으론 영화 '노팅힐',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youngdream.tistory.com

23. 스파이크 존즈 Spike Jonze

그 다음도 열애설입니다!

드류 베리모어와 스파이크 존즈가 약 6개월 정도 사겼다는 루머가 돌았었네요!

24. 잭 브라프 Zach Braff

그 다음 헐리우드 스타는 누구일까요!

그는 바로 잭 브라프입니다!

하지만 이분도 역시 드류 베리모어의 열애설의 남자 중 한 명이네요!

세 명의 열애설이 지나고 드디어 다음 드류 베리모어의 찐 남자친구가 등장합니다!

25. 저스틴 롱 Justin Long

드류 베리모어가 저스틴 롱과 2007년부터 2010년까지 만나고 이별하고를 반복 했다고 하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저스틴 롱은 미국 남자 배우로 유명합니다!

(이전글)
저스틴롱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일곱명!!??)

저스틴롱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일곱명!!??)

- 저스틴 롱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ustin Long (열애설 포함) 다양한 영화에 다양한 역할로 출연한 남자 배우!! 저스틴롱!! 저는 이 헐리우드 배우를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를 통해

youngdream.tistory.com

26. 에드 웨스트윅 Ed Westwick

2008년, 드류 베리모어가 영화 배우이자 가수인 에드 웨스트윅과 키스하는 모습이 사진으로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빼박!

27. 제이슨 세걸 Jason Segel

2008년, 드류 베리모어가 제이슨 세걸과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 남자도 영화 배우네요.

28. 윌 코펠만 Will Kopelman

드류 베리모어가 2011년에 윌 코펠만과 연애를 시작했고 1년 뒤인 2012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아이 둘을 낳고 키우고 있었지만 2016년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드류 베리모어 누나가 드디어 진득한 사랑을 하나 했더니,,, 또 이혼을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결혼의 여왕답게 드류 베리모어는 또 다른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29. 데이비드 허친슨 David Hutchinson

2017년! 드류 베리모어 누님께서 화장품과 관련된 업체인 '마에사' 수석 부사장인 데이비드 허친슨과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고 결혼도 생각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하네요!

ANYWAY

데이비드 허친슨의 마땅한 사진이 없어서 드류 베리모어의 어릴 적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저는 여태까지 많은 헐리우드 배우들의 연애사를 알아봤지만

이렇게 많은 연애와 열애설을 보유한 헐리우드 스타는 처음이네요.

29명의 남녀가 드류 베리모어와 다양한 형태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외모가 출중한 것뿐만 아니라 성격도 한몫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남자를 만나고 상대하는 것에 대해서 도를 텄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에 더 핫한 헐리우스 스타의 연애사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럼 안녕!

(이전글)
장클로드 반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 4명의 여자와 5번의 결혼)

장클로드 반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 4명의 여자와 5번의 결혼)

장클로드 반담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Jean Claude Van Damme) 오늘은 스티븐 시걸에 이어 액션 영화의 대가인 장클로드 반담의 여자친구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장클로드 반담의 연애사 스케일은 좀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