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휴그랜트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리즈)

by 영드림 2019. 6. 5.
반응형

- 휴그랜트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Hugh Grant
(열애설 포함)




꽃미남 영국 배우 휴그랜트...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아주 유명한 배우죠!


대표작으론 영화 '노팅힐',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 있습니다.


둘 다 정말 재밌게 본 영화네요.


그래서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휴그랜트가 실제로 영화 속 여주인공인 줄리아 로버츠, 드류 베리모어와 연애를 했었을까?


그래서 휴그랜트의 연애사를 조사해봤어요ㅋㅋ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휴그랜트의 여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살펴보시죠!


1. 엘리자베스 헐리 Elizabeth Hurley


1987년 ~ 2000년, 휴그랜트와 엘리자베스 헐리가 무려 14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엘리자베스 헐리는 영국 여배우로서 휴그랜트와 출신과 직업이 같네요.


그나저나 14년이나 연애를 하고 결별이라니...


가슴이 많이 아팠겠군요.


2. 에스텔라 마리 톰슨 Estella Marie Thompson


약간 충격적인 사실이네요. 이걸 연애라고 해야하나...ㅋ


1995년, 휴그랜트가 매춘부인 에스텔라 마리 톰슨과 성행위를 하는 도중에 걸려서 경찰에게 체포됐었네요.


대박...





3. 산드라 블록 Sandra Bullock


2001년, 휴그랜트와 산드라 블록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4. 제미마 칸 Jemima Khan


2004년 ~ 2007년, 휴그랜트는 더러운 과거를 청산하고 제미마 칸과 연애를 했습니다!


5. 드류 베리모어 Drew Barrymore


역시 드류 베리모어와 열애설이 터졌었네요ㅋㅋ


2007년, 휴그랜트와 드류 베리모어가 영화 '그 남자 작사 그 여자 자곡' 촬영 후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둘이 정말 잘 어울렸었는데... 열애설에서 끝나다니ㅠ 아쉽!





6. 칭란 홍 Tinglan Hong


2011년, 휴그랜트는 칭란 홍과 짧고 뜨거운 사랑을 저질렀네요.


나쁘게 말하면 불륜?ㅋㅋ


그 타오른 사랑은 칭란홍의 임신으로 이어졌다고 합니다...ㅋ


사진이 말해주네요.


7. 안나 에벌스틴 Anna Eberstein


2012년, 휴그랜트는 2번째 아이를 가지게 됩니다.


그의 여친 안나 에벌스틴과 말이죠.


그리고 2015년 12월에 또 아이를 가지게 되고 2018년 5월 둘은 공식적으로 결혼에 골인!!


다행히도 휴그랜트가 정신차리고 정착했네요ㅋㅋ


이것으로 휴그랜트의 연애전적은 끝!




좀 아쉬우니 그럼 휴그랜트의 리지 시절 사진들을 한 번 볼까요?ㅋㅋ


남자가 봐도 빠져드네요.




크으... 안좋아할 수 없게 생긴 외모네요.




역시 휴그랜트의 미소와 주름은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그나저나 줄리아 로버츠가 휴그랜트와 연애했다는 열애설조차 없네요?


흠... 그럴리가!!


그럼 다음엔 줄리아 로버츠의 연애사를 조사해봐야 겠네요!


그럼 다음에 봐요~







(이전글)


2019/05/29 - [스타들의 연애] -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폭로)


2019/05/20 - [스타들의 연애] - 쉐일린 우들리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안녕 헤이즐)


2019/05/19 - [스타들의 연애] -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점퍼 커플!?)


2019/05/19 - [스타들의 연애] - 커스틴 던스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메리제인♡피터파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