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줄리아 로버츠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약혼 거절!!)

by 영드림 2019. 6. 8.
반응형

- 줄리아 로버츠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Julia Roberts
(일반인 및 열애설 포함)




저번에 영화 '노팅힐'의 주인공 '휴 그랜트'의 여자친구들을 알아보면서 '줄리아 로버츠'에 관한 글을 써보겠다고 말했었죠!!


그래서 오늘!


줄리아 로버츠의 연애사를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


줄리아 로버츠의 남자친구들을 알아보기 전에 조금 놀라운 사실은


줄리아 로버츠의 키가 무려 175cm라는 것과 오빠가 영화배우 에릭 로버츠란 사실!


흠... 나만 놀라운 사실인가요?ㅋㅋ


앞으로 더 놀라운 사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줄리아 로버츠의 남친들을 과거부터 만나보시죠!


01. 빌리 아이돌 Billy Idol


줄리아 로버츠와 영국 락 뮤지션 '빌리 아이돌'이 비행기에서 만난 후 사랑을 나눴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02. 리암 니슨 Liam Neeson


1988년 ~ 1990년, 약 3년 동안 줄리아 로버츠와 리암 니슨이 연애를 했습니다.


둘이 키도 크고 얼굴도 준수해서 보기 좋은 커플이었겠어요.





03. 리차드 기어 Richard Gere


줄리아 로버츠와 리차드 기어가 영화 '프리티우먼' 촬영 후 둘이 만난다는 추측이 난무했습니다!


04. 딜란 맥더모트 Dylan McDermott


1989년, 줄리아 로버츠와 미국 영화배우 '딜란 맥더모트'가 연애를 했습니다.


05. 키퍼 서덜랜드 Kiefer Sutherland


1989년 ~ 1991년, 줄리아 로버츠와 키퍼 서덜랜드가 연애를 했습니다!


조금 재밌는 사실을 이야기하자면...


줄리아 로버츠와 키퍼 서덜랜드는 약혼을 하려고 했으나 줄리아 로버츠가 그 약속을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키퍼 서덜랜드가 스트리퍼와 놀고있는 모습이 줄리아 로버츠한테 딱 걸렸기 때문입니다.ㅋㅋ


으이그... 조심 좀 하지ㅋㅋㅋ





06. 제이슨 패트릭 Jason Patric


1991년 ~ 1993년, 줄리아 로버츠와 배우 '제이슨 패트릭'이 연애를 했습니다.


제가 태어난 해에 둘이 결별을 했군요.


07. 라일 로벳 Lyle Lovett


1993년 ~ 1995년, 줄리아 로버츠와 라일 로벳은 결혼 생활을 했습니다!


참고로, 라일 로벳은 가수이자 배우랍니다!


생각보다 잘생기진 않은듯...?ㅋㅋ


아무튼 아쉽게도 둘이 이혼했네용ㅠ


08. 다니엘 데이 루이스 Daniel Day-Lewis


1995년, 줄리아 로버츠와 다니엘 데이 루이스가 연애를 한다는 소식이 방송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니엘 데이 루이스는 영국 배우입니다!


역시 리즈 시절 땐 잘생겼네요.





09. 매튜 페리 Matthew Perry


1990년대 중반, 줄리아 로버츠가 미국드라마(미드) '프렌즈'에서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매튜 페리와 실제로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미드 프렌즈 엄청 재밌게 봤었는데ㅋㅋ 이런 사실이 숨겨져 있었네요.ㅋㅋ


10. 펫 메녹시아 Pat Mannocchia


1996년, 줄리아 로버츠는 헬스 트레이너 '펫 메녹시아'와 로맨틱한 관계를 가졌습니다.


11. 벤자민 브랫 Benjamin Bratt


1998년 ~ 2001년, 줄리아 로버츠와 미국 배우 '벤자민 브랫'이 연애를 했습니다.


12. 대니 모더 Danny Moder


마지막 행운의 남자는 누구일까요?


그는 바로 사진 속 인물인 줄리아 로버츠의 카메라맨 '대니 모더'입니다!


배우와 그 배우를 촬영하는 카메라맨의 결혼... 뭔가 영화같지 않나요?


둘의 러브스토리가 영화로 나왔으면 좋겠네요.ㅋㅋ


그나저나 줄리아 로버츠는 재혼이군요.ㅋㅋ


ANYWAY


둘은 1년 연애하고 2002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지금은 3명의 자녀를 키우며 부부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줄리아 로버츠... 매력덩어리답게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거의 쉬지않고 남자를 만났네요ㅋㅋㅋㅋ


하긴... 남자들이 가만두지 않았겠죠?







(이전글)


2019/06/05 - [스타들의 연애] - 휴그랜트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리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