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폭로)

by 영드림 2019. 5. 29.
반응형

-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Adrian Grenier
(열애설 포함)




여러분!


미드 안투라지의 주인공 아드리언 그레니어입니다!


과연 이렇게 잘생긴 남자의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일까요? 또 어떤 연예인들과 연애를 했을까요?


같이 한 번 알아보시죠!


1. 조단 로맬래 Jordan Roemmele


아드리언 그레니어가 조단 로맬래와 2017년 11월에 관심을 받았고


그 이후로 둘이 같이 다닌다는 소문이 방송으로 알려졌습니다!


근데 조단 로맬래가 맞나?ㅋㅋ Roemmele를 외래어로 하면 어떻게 발음하죠?ㅋㅋ





2. 사라 스티븐스 Sarah Stephens


2015년,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사라 스티븐스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군요!


참고로, 사라 스티븐스는 호주 모델이고 아드리언 그레니어는 미국 영화배우입니다!


또, 오늘 알게된 정보인데요, 아드리언 그레니어가 생각보다 키가 크네요ㅋㅋ


키가 무려 183cm!!


3. 코트니 빙햄 Courtney Bingham


이분도 열애설이네요...


2010년,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코트니 빙햄이 서로 사랑을 나눈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여자분은 모델이자 영화 프로듀서네요!


4. 에밀리 콜드웰 Emily Caldwell


2009년 ~ 2013년,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에밀리 콜드웰이 연애를 했습니다!


드디어 연애다운 연애를 했군요!


5. 커트니 로버트슨 Courtney Robertson


이 여성분은 특이하게도 직접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사랑을 나눴다고 폭로했다고 합니다.


뭐하시는 분이신지...





6. 이사벨 루카스 Isabel Lucas


아드리언 그레니어가 또 호주 모델과 엮였네요ㅋㅋ


2008년,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이사벨 루카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이사벨 루카스는 모델이자 영화 배우인데요.


영화 '트랜스포머'에서 혓바닥이 긴 로보트로 출연했었어요ㅋㅋ


영화를 봤다면 다들 누군지 아시겠죠?


7. 린제이 로한 Lindsay Lohan


2008년,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린제이 로한이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린제이 로한... 아주 유명하죠...


많은 남자 연예인들과 관련있기로ㅋ


심지어 남자 배우와 잠자리를 가졌다고 폭로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물론 아드리언 그레니어는 아니구요ㅋㅋ





8. 멜리사 켈러 Melissa Keller


2005년 ~ 2008년,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멜리사 켈러가 연애를 했습니다!


멜리사 켈러는 미국 모델이자 배우네요!


9. 멜리사 조안 하트 Melissa Joan Hart



1990년대 후반, 아드리언 그레니어와 멜리사 조안 하트가 연애를 했습니다.


멜리사 조안 하트도 배우네요ㅋㅋ


아드리언 그레니어를 안투라지라는 미드에서 처음 알게됐는데 정말 잘생긴 배우더군요ㅋㅋ


그리고 더 정이갔던게 저랑 생일이 7월 10일로 같더라구요.


나만 정이 가겠지만...ㅋ


아무튼 정이가서 그런지 아드리언 그레니어가 운명의 만남을 가진 여자와 결혼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2019/05/22 - [스타들의 연애] - 안셀 엘고트와 열애설난 여자 연예인 모음!!(Feat.헤이즐)


2019/05/20 - [스타들의 연애] - 쉐일린 우들리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안녕 헤이즐)


2019/05/19 - [스타들의 연애] -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점퍼 커플!?)


2019/05/19 - [스타들의 연애] - 커스틴 던스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메리제인♡피터파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