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점퍼 커플!?)

by 영드림 2019. 5. 19.
반응형

-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
Hayden Christensen




영화 '스타워즈'와 '점퍼'에서 주인공역을 맡은 헤이든 크리스텐슨!


여자들이 좋아 할 수 밖에 없는 외모를 소유한 남자 배우죠ㅋㅋ


과연 이렇게 완벽한 그의 여자친구들은 어떤 여자들일까요?





1. 레이첼 빌슨 Rachel Bilson


처음부터 대박이네요!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레이첼 빌슨이 연애를 했습니다!


영화 '점퍼'에서 레이첼 빌슨이 헤이든 크리스텐슨의 여자친구로 나왔었는데 실제로 둘이 연애를 했었네요.


전 그것도 모르고 티비에서 영화 '점퍼'가 나오면 그냥 아무생각없이 보고있었군요!


2. 나탈리 포트만 Natalie Portman


헐!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나탈리 포트만이 연애를 했었군요!


전혀 예상하지 못한 커플이네요ㅋㅋ


그나저나 아주 선남선녀군요.





3. 에바 롱고리아 Eva Longoria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영화배우 '에바 롱고리아'가 연애를 했습니다!


여성분이 부티나게 생겼네요.


4. 엘리자베타 캐나리스 Elisabetta Canalis


헤이든 크리스텐슨이 이번엔 이탈리아 여배우인 '엘리자베타 캐나리스'와 연애를 했습니다!


역시 헤이든 크리스텐슨도 배우인지라 배우들하고만 연애를 했군요ㅋㅋ





5. 에이. 제이. 쿡 A. J. Cook


마지막은 또 역시 영화배우인 에이 제이 쿡(A. J. 쿡)과 헤이든 크리스텐슨이 연애를 했습니다.


둘이 좀 닮은듯?ㅋㅋ







(이전글)


2019/05/19 - [스타들의 연애] - 커스틴 던스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메리제인♡피터파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