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미란다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국!!)

by 영드림 2019. 5. 16.
반응형

- 미란다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Miranda Kerr

(열애설 포함)


1. 크리스토퍼 미들브룩 Christopher Middlebrook


1996년 ~ 1998년, 미란다커와 크리스토퍼 미들브룩이 연애를 했습니다.


헉.


하지만 미란다커가 16살 때 남자친구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네요ㅠ





2. 에이드리안 카밀레리 Adrian Camilleri


미란다커와 에이드리안 카밀레리가 2003년에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성은 직업이 호주 금융중개인이네요.


3. 제이 리온 Jay Lyon


미란다커와 제이 리온이 2003년부터 연애를 시작해서 약 5년을 사귀고 헤어졌습니다.


제이 리온은 호주 모델이자 타마라마 밴드의 구성원으로서 뮤지션이네요.


그나저나 역시 미란다커도 호주 사람인지라 호주 남자를 몇 명 만났네요!ㅋㅋ


4. 올랜도 블룸 Orlando Bloom


2007년, 미란다커와 올랜도 블룸이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드디어 아는 연예인 남자가 등장했네요!ㅋㅋ


오~


그리고나서 약혼을 했고 약혼한지 한달이 지나 2010년 7월 둘은 결혼을 했습니다.


아들도 있네요~


미란다커 아들의 이름은 "플린 크리스토퍼 블랜차드 코플랜드 블룸(Flynn Christopher Blanchard Copeland Bloom)"입니다.


이름 한 번 겁나 기네요ㅋㅋㅋㅋㅋ


에잉?


근데 미란다커와 올랜도 블룸이 2013년에 이혼했습니다ㅠ


으이구ㅠ 둘이 선남선녀에 아주 잘 어울리는데... 좀 아쉽군요!





5. 조 로우 Jho Low


오...


미란다커와 아시아인이 연애를 했었네요.


미란다커와 조 로우가 연애를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 로우는 4.5백만 달러를 훔친 혐의로 고소됐고 결국 둘은 결별했네요ㅠ


조 로우는 비자금관리자인데 자신의 직업을 이용해서 돈을 빼돌렸다고 하네요...


미란다커를 위해...ㅋ


좀 참지...


6.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Leonardo DiCaprio


아주 유명한 열애설이죠!


2012년, 미란다커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연애한다는 열애설이 전세계로 퍼졌습니다!


둘이 그냥 확 사겨버리지!ㅋㅋ


그와중에 조금 재밌는건 어느 행사에서 미란다커의 전남친인 조로우와 디카프리오가 함께 찍은 사진이 있다고합니다ㅋㅋ


인터넷에 찾아보면 나올거에요!


둘이 참 다정하게도 찍었네요ㅋㅋ


7.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이것도 유명한 열애설이네요!


미란다커와 저스틴비버가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2012년에 돌았네요!


2012년은 미란다커의 열애설의 해였네요ㅋㅋ





8. 에반 스피겔 Evan Spiegel


2015년, 미란다커와 에반 스피겔이 연애를 시작해서 2016년에 약혼하고 2017년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 아들을 낳았네요.


아들 이름은 "하트 스피겔"입니다.


결국... 미란다커는 억만장자와 결혼을 했네요ㅋㅋ


돈이 최고인건가...


참고로, 이 남자는 소프트웨어 관련 CEO 기업인이라고 합니다!







(이전글)


2019/05/13 - [스타들의 연애] - 아리아나 그란데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인정)


2019/05/12 - [스타들의 연애] - 콜드플레이 크리스마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이혼)


2019/05/11 - [스타들의 연애] - 제니퍼 로렌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엑스맨 미스틱)


2019/05/11 - [스타들의 연애] - 마이클 패스벤더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엑스맨 매그니토)

반응형

댓글